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서실장님~부럿습니다..안그래도 호수 백미터 사서 집에 잇는 호수에 연결하니까..한 이백미터 나오네요..ㅎㅎ 그래서 물 마니 주고 왓는데.내일아침에 한번 더~!!ㅎㅎ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12
  • 얼마전에 심은 상치,겨울초,시금치,그담에 쪽파 ,아~또 쌈배추, 등등 무럭 무럭 참 이쁘게 자라고 있습니다 작성자 잎새 바람 작성시간 06.10.12
  • 우리밭은 관수시설을 잘해놓아 다행입니다. 하늘만 쳐다보지말고 빨리 물주고들 오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2
  • 할수없다!!!호수라도 한 백미터 더 사와야지.. 하늘이시여 비좀 내려 주세요~!!네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12
  • 이번 주말에 배추바테 물주러가고 콩도 베야하고요~~ 비님은 찐짜루 ... 안오시네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2
  • 저는 텃밭이 아니라 옥상에다 심었네요 작성자 요셉(김태현) 작성시간 06.10.12
  • 아흐 상추가 너무 많이 컸다 누구 줄까...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11
  • 날씨가 비조금온후 갬... 배추 무우 다들 비를 기다리고 잇어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1
  • 오늘아침에 상추와 가랏씨 파종 하였어요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10.11
  • 야콘을 캐기전에 물을 흠뻑 줘야되겠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1
  • 땀흘려 가꾼 콩밭에 비들기들이 잔치를 자주해서 고민을 하지만,,, 잘익은 배만 먹는 까치들이 이젠 자꾸 미워지는데,,,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10.11
  • 장마때 뿌려놓은 청경채가 얼마나 잘 자라는지 몰라요..아삭아삭 마트에서 산 것보다 맛있어요...마트건 비린맛이 약간 나든데..이건 안나네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11
  • 배가 익어는 가는데 봉지를 씨우기는 햇는데도 먹을런지온 전문가들에 조언을 들어야 하나봐요 농기계는 자신잇는디 ㅎㅎㅎ 작성자 종합농기계 작성시간 06.10.10
  • 야콘 심어보고 싶은데 언제 뭘로 어떠케 심나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0
  • 배추와 무우에만 주던 물을 땅이 너무말라 야콘이 쓰러지기에 야콘에도 물좀 주었습니다. 곧 야콘을 캘때가 되었는데...ㅎㅎ기대됩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0
  • 제발~비좀 내려주세요~~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10
  • 비가 안와서 무우밭이 말라가고 있어요. 시들~시들 안타까워요 처음엔 잘됐었는데...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10.10
  • 비료 조금씩 배추옆에 땅에 주시구요... 묶는건 다 자라고 속이 꽉차라고 나중에 묶어도 되고 안묶어도 되고 잘은 몰라요 걍 그러케 알고 있는데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09
  • 화학비료랑 농약을 안 쓰고 퇴비만 써서인가요.배추속잎이 크다 말고 끝이 말라들어가요.영양이 부족해서라던데,어쩜 좋아요?겉잎이 퍼렇고 크게 잘 자라서 잘 되는 줄 알고 행복했는데..어떻게 할까요?언제쯤 묶어야 할 지도 알려주시와요..흐흑... 작성자 carmi 작성시간 06.10.09
  • 고구마 줄기 따 삶아 말리고 피마자 잎도 말리느라 ~~~~~~~~~~~~~~~~~~~~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10.0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