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비서실장님~부럿습니다..안그래도 호수 백미터 사서 집에 잇는 호수에 연결하니까..한 이백미터 나오네요..ㅎㅎ 그래서 물 마니 주고 왓는데.내일아침에 한번 더~!!ㅎㅎ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12
얼마전에 심은 상치,겨울초,시금치,그담에 쪽파 ,아~또 쌈배추, 등등 무럭 무럭 참 이쁘게 자라고 있습니다
작성자
잎새 바람
작성시간
06.10.12
우리밭은 관수시설을 잘해놓아 다행입니다. 하늘만 쳐다보지말고 빨리 물주고들 오세요.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2
할수없다!!!호수라도 한 백미터 더 사와야지.. 하늘이시여 비좀 내려 주세요~!!네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12
이번 주말에 배추바테 물주러가고 콩도 베야하고요~~ 비님은 찐짜루 ... 안오시네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2
저는 텃밭이 아니라 옥상에다 심었네요
작성자
요셉(김태현)
작성시간
06.10.12
아흐 상추가 너무 많이 컸다 누구 줄까...
작성자
김인자
작성시간
06.10.11
날씨가 비조금온후 갬... 배추 무우 다들 비를 기다리고 잇어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1
오늘아침에 상추와 가랏씨 파종 하였어요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10.11
야콘을 캐기전에 물을 흠뻑 줘야되겠습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1
땀흘려 가꾼 콩밭에 비들기들이 잔치를 자주해서 고민을 하지만,,, 잘익은 배만 먹는 까치들이 이젠 자꾸 미워지는데,,,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10.11
장마때 뿌려놓은 청경채가 얼마나 잘 자라는지 몰라요..아삭아삭 마트에서 산 것보다 맛있어요...마트건 비린맛이 약간 나든데..이건 안나네요.
작성자
행복이(신현주)
작성시간
06.10.11
배가 익어는 가는데 봉지를 씨우기는 햇는데도 먹을런지온 전문가들에 조언을 들어야 하나봐요 농기계는 자신잇는디 ㅎㅎㅎ
작성자
종합농기계
작성시간
06.10.10
야콘 심어보고 싶은데 언제 뭘로 어떠케 심나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10
배추와 무우에만 주던 물을 땅이 너무말라 야콘이 쓰러지기에 야콘에도 물좀 주었습니다. 곧 야콘을 캘때가 되었는데...ㅎㅎ기대됩니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10.10
제발~비좀 내려주세요~~
작성자
해성
작성시간
06.10.10
비가 안와서 무우밭이 말라가고 있어요. 시들~시들 안타까워요 처음엔 잘됐었는데...
작성자
★딸기☆
작성시간
06.10.10
비료 조금씩 배추옆에 땅에 주시구요... 묶는건 다 자라고 속이 꽉차라고 나중에 묶어도 되고 안묶어도 되고 잘은 몰라요 걍 그러케 알고 있는데요...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10.09
화학비료랑 농약을 안 쓰고 퇴비만 써서인가요.배추속잎이 크다 말고 끝이 말라들어가요.영양이 부족해서라던데,어쩜 좋아요?겉잎이 퍼렇고 크게 잘 자라서 잘 되는 줄 알고 행복했는데..어떻게 할까요?언제쯤 묶어야 할 지도 알려주시와요..흐흑...
작성자
carmi
작성시간
06.10.09
고구마 줄기 따 삶아 말리고 피마자 잎도 말리느라 ~~~~~~~~~~~~~~~~~~~~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10.0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