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8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금년 긴 장마로 배수확이 잘 안될것 같애 걱장이고요, 김장 배추,무우는 파종한지 2주일되었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09.07
배추 무 심었구요 갓씨앗 심으려고사다놓았습니다
작성자
강포
작성시간
06.09.07
청양고추 ..김장때 먹을 생강.호박,대파.부추.아욱.상추씨도 뿌렸어요 비닐하우스엔 고추를 말리고요
작성자
안나
작성시간
06.09.06
배추는 70개 심었는데 대부분 잘 자라고 무우는 싹이 나고 갓도 싹이 나는데 고들빼기는 싹이 나오지 않네요. 그리고 토란,팥,당근,고구마,들깨가 그럭저럭 자라고 부추는 2주일마다 수확해 와서 부추전을 해 먹어요
작성자
모란이꽃
작성시간
06.09.06
부경산방에서 배추모종을 구했으니 금요일 저녁에 받아 토요일에 심으러가면된다. 장터에서 사는것보다는 더 믿음이간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06
비닐도 안씌우고 배추 모종해서 먹을지 모르겠어요~~ 가봐야 할텐데....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06
우리도 배추, 무우 심었어요
작성자
바람돌
작성시간
06.09.06
쪽파가 제법 자라 났네요 ^*^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9.05
땅콩을 지금 캐야 하는지요? 옆밭에서는 캐고있네요 초보
작성자
조은아침
작성시간
06.09.05
김장무우,배추 심었어요.
작성자
묵암
작성시간
06.09.05
배추 와 무우 들깨 검정콩 약간 모든님들 좋은 결실 바랍니다.
작성자
탄금대
작성시간
06.09.05
8월 말쯤에 상추 씨앗 뿌렸는데 아직 까지 안나온 걸로보아 내일 비오면 다시 시도할 렵니다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09.05
팥이 너무 잘 잘자라서 무릎을 넘어섰네요. 생강이 잎이 풍성하질 못한데 뿌리는 잘 자라고 있을런지... 며칠 전 저희 밭에서 오이따가신 분 잘 드셨을지 궁금... 남의 밭 오이가 좋아보여도 따가진 마세요. ㅎㅎ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9.05
배추 모종 심었네요. 날씨가 부조를 할런지 ........
작성자
지나
작성시간
06.09.04
아침저녁으로 이름모르는 벌레들이랑 달팽이 잡고 있어요. 배추는 이제 자리를 잡아가는것 같아요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9.03
배추,감자,고구마 씨앗은 어디서 구하나요?
작성자
예비농사꾼
작성시간
06.09.03
제법가을날씨같군요.김장무싹트고,아욱,쑥갓,시금치가예쁘게 싹이 텃습니다/9일쯤배추 모종할까해요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09.03
가을 김장용 알타리무를 하우스 안에 심었는데...싹도 나기전에..우리집 야옹이(이름 : 얌마)가 하우스 안의 밭을 화장실로 이용해서리...사방을 파헤쳐서....알타리싹이 이리저리 우습게났네요...ㅠㅠ....알타리무를 노지에 심으니 김장시기하고 안맞아서...이번에는 하우스 안에 심어봤어요...^^
작성자
송김팔
작성시간
06.09.03
서로 서로 모종 을 나누어 주고 하시면. 참으로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작성자
김언님
작성시간
06.09.02
배추이랑 대충갈고 배추보종을 보니 모종이 다 녹았다. 도로아미타불~~~헛고생 했다. 다음주에 배추모종 두어판을 사서 심어야겠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0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