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금년 긴 장마로 배수확이 잘 안될것 같애 걱장이고요, 김장 배추,무우는 파종한지 2주일되었는데 잘 자라고 있어요 작성자 주금산 작성시간 06.09.07
  • 배추 무 심었구요 갓씨앗 심으려고사다놓았습니다 작성자 강포 작성시간 06.09.07
  • 청양고추 ..김장때 먹을 생강.호박,대파.부추.아욱.상추씨도 뿌렸어요 비닐하우스엔 고추를 말리고요 작성자 안나 작성시간 06.09.06
  • 배추는 70개 심었는데 대부분 잘 자라고 무우는 싹이 나고 갓도 싹이 나는데 고들빼기는 싹이 나오지 않네요. 그리고 토란,팥,당근,고구마,들깨가 그럭저럭 자라고 부추는 2주일마다 수확해 와서 부추전을 해 먹어요 작성자 모란이꽃 작성시간 06.09.06
  • 부경산방에서 배추모종을 구했으니 금요일 저녁에 받아 토요일에 심으러가면된다. 장터에서 사는것보다는 더 믿음이간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06
  • 비닐도 안씌우고 배추 모종해서 먹을지 모르겠어요~~ 가봐야 할텐데.... 작성자 라라 작성시간 06.09.06
  • 우리도 배추, 무우 심었어요 작성자 바람돌 작성시간 06.09.06
  • 쪽파가 제법 자라 났네요 ^*^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9.05
  • 땅콩을 지금 캐야 하는지요? 옆밭에서는 캐고있네요 초보 작성자 조은아침 작성시간 06.09.05
  • 김장무우,배추 심었어요. 작성자 묵암 작성시간 06.09.05
  • 배추 와 무우 들깨 검정콩 약간 모든님들 좋은 결실 바랍니다. 작성자 탄금대 작성시간 06.09.05
  • 8월 말쯤에 상추 씨앗 뿌렸는데 아직 까지 안나온 걸로보아 내일 비오면 다시 시도할 렵니다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09.05
  • 팥이 너무 잘 잘자라서 무릎을 넘어섰네요. 생강이 잎이 풍성하질 못한데 뿌리는 잘 자라고 있을런지... 며칠 전 저희 밭에서 오이따가신 분 잘 드셨을지 궁금... 남의 밭 오이가 좋아보여도 따가진 마세요. ㅎㅎ 작성자 세이지 작성시간 06.09.05
  • 배추 모종 심었네요. 날씨가 부조를 할런지 ........ 작성자 지나 작성시간 06.09.04
  • 아침저녁으로 이름모르는 벌레들이랑 달팽이 잡고 있어요. 배추는 이제 자리를 잡아가는것 같아요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9.03
  • 배추,감자,고구마 씨앗은 어디서 구하나요? 작성자 예비농사꾼 작성시간 06.09.03
  • 제법가을날씨같군요.김장무싹트고,아욱,쑥갓,시금치가예쁘게 싹이 텃습니다/9일쯤배추 모종할까해요 작성자 무등산 신사 작성시간 06.09.03
  • 가을 김장용 알타리무를 하우스 안에 심었는데...싹도 나기전에..우리집 야옹이(이름 : 얌마)가 하우스 안의 밭을 화장실로 이용해서리...사방을 파헤쳐서....알타리싹이 이리저리 우습게났네요...ㅠㅠ....알타리무를 노지에 심으니 김장시기하고 안맞아서...이번에는 하우스 안에 심어봤어요...^^ 작성자 송김팔 작성시간 06.09.03
  • 서로 서로 모종 을 나누어 주고 하시면. 참으로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작성자 김언님 작성시간 06.09.02
  • 배추이랑 대충갈고 배추보종을 보니 모종이 다 녹았다. 도로아미타불~~~헛고생 했다. 다음주에 배추모종 두어판을 사서 심어야겠다. 작성자 옥황상제비서실장 작성시간 06.09.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