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이번주에 고추랑 방울토마토랑 심을려고하는데 너무 이른 것은 아닌지...고수님들의 고견을... 작성자 Agu(我口) 작성시간 06.04.13
  • 주말농장에 심고 남은 씨앗을 틔워 새싹 비빔밥을 만들려고 접시에 솜깔고 뿌렸더니 싹이 났어요!! 야호~ 작성자 구름위의산책 작성시간 06.04.12
  • 이젠 시원한 열무 김치가 생각 나겠죠. 열무를 한번 뿌려보세요. 작성자 조정례 작성시간 06.04.12
  • 아파트베란다에 조롱박이랑 수세미를 근사하게 올려 시골분위기 내려고 씨뿌려놓고 싹트길 기다리고있어요 작성자 낭자 작성시간 06.04.12
  • 완전 초보 내일 주말 농장에 씨앗뿌리러 갑니다.무얼 뿌릴까? 가에 테두리로 채송화를 뿌리고...또 그 안에 작성자 초록 메아리 작성시간 06.04.11
  • 부추밭 새로 만들고 아욱,쑥갓,열무씨 뿌려 놓은곳에 새순이 올라오구 있답니다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4.11
  • 토요일 사무실 옥상화단에 상추, 숫갓씨를 뿌렸는데 비가 넘 많이 오네여 ㅜㅜ 작성자 무량광 작성시간 06.04.11
  • 쪽파는 씨앗용으로 쪼매 남겨 두었고,아스파라거스는 뾰족이 올라와 있고,감자는 아즉 싹이 안나어유 ~ 작성자 소세마리 작성시간 06.04.11
  • 씀바귀를 캐서 데쳐 초장에 찍어먹으니 그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밭에는 상추,쑥갓,들깨를 뿌렸어여~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08
  • 김장할때 넣는 자주색갓 새싹이 나와서 요즘엔 고추장에 쓱싹 비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작성자 키위랑 작성시간 06.04.08
  • 유두콩,강낭콩,완두콩,옥수수,감자,호박,파 어제이어오늘도 심었답니다 넘 힘드네요``` 작성자 별빛반디 작성시간 06.04.07
  • 얼마전 뿌린 씨앗들 파릇하게 흙을 밀어내고 쏘옥... 작성자 해바람 작성시간 06.04.07
  • 오늘 가입 했어요...아직 아무것도 모르갰네요..잘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규장각 작성시간 06.04.07
  • 나무심고 싶어도 아직은 땅이 없어서 ㅠ,ㅠ 작성자 오직예수 작성시간 06.04.07
  • 저희집에도 드디어 상추잎이 싹났어요.....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4.07
  • 심은지 5일만에 열무가 싹이 났어요. 흙 밖으로 고개를 살짝 밀고 나오는데 무지 신기하네요^*^ 작성자 토종감자 작성시간 06.04.06
  • 지입에 관한 카페~ 지입스피드~ jiibspeed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125.191.141.*** 작성시간 06.04.06
  • 괴산 김정호님으로 부터 감자씨앗 잘받아 귀중하게 심을 겁니다,,,협조에 다시한번 감사^^ 작성자 영영맨 작성시간 06.04.05
  • 우리님들 오늘하루도 바쁘셨지요 금방 저녁이 되어서 잠자리 편안한 밤잠 이루소서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04
  • 저희집 텃밭에는 상추와 부추 깻잎 씨앗을 심었구여, 현재 상추 싹났어요.앞으로 모종몇가지 더심을려구요 작성자 바 다 작성시간 06.04.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