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5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이번주에 고추랑 방울토마토랑 심을려고하는데 너무 이른 것은 아닌지...고수님들의 고견을...
작성자
Agu(我口)
작성시간
06.04.13
-
주말농장에 심고 남은 씨앗을 틔워 새싹 비빔밥을 만들려고 접시에 솜깔고 뿌렸더니 싹이 났어요!! 야호~
작성자
구름위의산책
작성시간
06.04.12
-
이젠 시원한 열무 김치가 생각 나겠죠. 열무를 한번 뿌려보세요.
작성자
조정례
작성시간
06.04.12
-
아파트베란다에 조롱박이랑 수세미를 근사하게 올려 시골분위기 내려고 씨뿌려놓고 싹트길 기다리고있어요
작성자
낭자
작성시간
06.04.12
-
완전 초보 내일 주말 농장에 씨앗뿌리러 갑니다.무얼 뿌릴까? 가에 테두리로 채송화를 뿌리고...또 그 안에
작성자
초록 메아리
작성시간
06.04.11
-
부추밭 새로 만들고 아욱,쑥갓,열무씨 뿌려 놓은곳에 새순이 올라오구 있답니다
작성자
선녀젓갈
작성시간
06.04.11
-
토요일 사무실 옥상화단에 상추, 숫갓씨를 뿌렸는데 비가 넘 많이 오네여 ㅜㅜ
작성자
무량광
작성시간
06.04.11
-
쪽파는 씨앗용으로 쪼매 남겨 두었고,아스파라거스는 뾰족이 올라와 있고,감자는 아즉 싹이 안나어유 ~
작성자
소세마리
작성시간
06.04.11
-
씀바귀를 캐서 데쳐 초장에 찍어먹으니 그맛이 일품이더라구요~^^ 밭에는 상추,쑥갓,들깨를 뿌렸어여~
작성자
풀냄시
작성시간
06.04.08
-
김장할때 넣는 자주색갓 새싹이 나와서 요즘엔 고추장에 쓱싹 비벼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작성자
키위랑
작성시간
06.04.08
-
유두콩,강낭콩,완두콩,옥수수,감자,호박,파 어제이어오늘도 심었답니다 넘 힘드네요```
작성자
별빛반디
작성시간
06.04.07
-
얼마전 뿌린 씨앗들 파릇하게 흙을 밀어내고 쏘옥...
작성자
해바람
작성시간
06.04.07
-
오늘 가입 했어요...아직 아무것도 모르갰네요..잘 부탁 드립니다.....^^*
작성자
규장각
작성시간
06.04.07
-
나무심고 싶어도 아직은 땅이 없어서 ㅠ,ㅠ
작성자
오직예수
작성시간
06.04.07
-
저희집에도 드디어 상추잎이 싹났어요.....
작성자
차왕우
작성시간
06.04.07
-
심은지 5일만에 열무가 싹이 났어요. 흙 밖으로 고개를 살짝 밀고 나오는데 무지 신기하네요^*^
작성자
토종감자
작성시간
06.04.06
-
지입에 관한 카페~ 지입스피드~ jiibspeed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125.191.141.***
작성시간
06.04.06
-
괴산 김정호님으로 부터 감자씨앗 잘받아 귀중하게 심을 겁니다,,,협조에 다시한번 감사^^
작성자
영영맨
작성시간
06.04.05
-
우리님들 오늘하루도 바쁘셨지요 금방 저녁이 되어서 잠자리 편안한 밤잠 이루소서
작성자
진상
작성시간
06.04.04
-
저희집 텃밭에는 상추와 부추 깻잎 씨앗을 심었구여, 현재 상추 싹났어요.앞으로 모종몇가지 더심을려구요
작성자
바 다
작성시간
06.04.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