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ttp://www.segye.com/newsView/20180511003506

    美, 北 핵무기 5개 이달 내 프랑스에 반출 요구
    폼페이오 재방북 때 김정은에/“북핵 폐기 진정성 확인 차원/ 美, 물리적 시간 단축안 선호”/ 北, 요구에 응할지는 미지수

    파토내고 싶은 걸까요?
    작성자 김태규 작성시간 18.05.12
  • http://v.media.daum.net/v/20180512093902300
    하와이 섬 또 화산폭발 조짐..공원 다시 폐쇄
    작성자 all1004 작성시간 18.05.12
  • 테슬라 '초고속 지하터널' 곧 완공.. 시속 240km
    http://v.media.daum.net/v/20180512034152670

    100번을 쏜다..로켓 종결자가 떴다
    http://v.media.daum.net/v/20180512061604624?f=m

    분석관님이 북의 기술이 미국으로 이전된 사례라고 하셨는데, 현실화되었네요.
    작성자 HAPPINESS 작성시간 18.05.12


  • 본인 게시 글 <세기적 조미회담을 바라보며>에 대한
    노래판님의 댓글에 화답하며

    -------------------------------------------------


    노래판님 반갑습니다.

    다양한 경우의 수.
    그 중 실현가능한 경우와 타탕한 수를 모아
    일이 되게끔 하는 노래판,
    그래야 신명난 그 판이 무대와 객석을 빛낼 것입니다.

    우리민족은 암표로 입장하지 않습니다.
    제비뽑기로 참가와 불참이 정해지는 사안도 아닙니다.

    평화를 위한 주관주최측이 조선이며 우리(한국)입니다.
    여기에 미국이 공동 주관주최자의 자격과 책임을 수용했을 뿐입니다.

    미국 내 의견이 분분한 건 당연지사입니다.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8.05.12
  • 북미회담을 보는 관점!
    약소국이 아닌 최소한 상대국의 장난질(?)에 보복을 할수있는 나라라면
    협상과정에서 무모한 살해등을 당할 염려는 없습니다.
    북이 최소한 자국을 그 누구도 건드릴수없는 상태라는 걸 안다면
    북미회담이 지구내의 어디에서 열리든 신상을 걱정할 필요는 없지요.

    협상이 완전히 끝나거나 아니면 협상이 결렬된 상황이라도
    미국은 북의 국무위원장의 신상을 건들수 없습니다.
    왜냐?
    그런 행동이 있는 순간에 지구는 깨질수도 있는 순간이 되는걸 볼텐데 가능할까요?
    이제까지 북의 군사력에 특별한 점수를 주던 회원들 속에서도
    염려를 넘어 걱정을 하는 모습을 보는건 어리둥절 합니다.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5.12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남북협상에 이어 북미협상이 열린다는데.....
    협상이 무엇인가?
    어느 한쪽의 힘이 일방적으로 강할 때도 협상이 있는가?

    협상이란 승패를 가리기 힘들거나 어느 한쪽이 이겨도 승리의 수확물이 없는 ,
    쉽게말해
    서로 상대방의 존재를 인정하고 서로의 이익을 위해 의견을 주고받아
    원만한 해결을 추구하는 것인데--.

    혹 우리는 착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북이 미국을 일방적으로, 완전히 눌러 이겼다는 판단이 농후한 분위기가
    이런 걱정을 불러오지 않았을까.....

    북이 미국에,
    미국이 북에 완전히 힘으로 눌러 이겼다면 <협상>은 없지요.
    이긴 자가 미쳤다고 패자와 협상합니까.....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8.05.11
  • http://m.tongi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24754

    동양적 지혜로 상생상극의 조화관계를 다시 되돌아 생각하면서 이런 세계관에 맞는 정치철학과 교육이념을 발견해야될 시점이다

    - 김상일 전한신대 교수
    작성자 철산야인 작성시간 18.05.11
  • 북미 정상회담
    6월12일 싱가폴로 결정
    미제놈들 엄청 갖다 받쳤네 @헐@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8.05.10
  • '스포트라이트' 북한식당 13명 탈북 미스터리 의혹 풀리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북한식당 13명 탈북 미스터리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춘다.
    ....
    제작진은 허 씨의 증언을 입체적으로 검증했다. 가장 중요한 건 종업원들의 증언이었다. 2년 동안 단 한 차례도 언론에 나타나지 않은 12명. 지난 3개월간 각종 제보와 현장 탐문을 바탕으로 이들을 찾을 수 있었다. 하지만 2년의 침묵이 말해주듯, 인터뷰 과정은 결코 쉽지 않았다. 이들의 생생한 증언은 1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632710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10
  • cnn속보로 싱가폴서 준비한다고 뜨는데.. 어찌된 건지 아시는 분??? 작성자 월하빙인 작성시간 18.05.10
  • 또람프가 문통에게 감사하다고...@@!
    사흘안에 발표.(준비기간)
    그람...북미회담 장소가.
    핑양과 쎄울이랑가~

    판문점에서 만나...(하루일정)
    오전은 핑양.
    오후는 쎄울.

    북미회담 후...남북미 회담.
    촉이 그러네요.ㅎ

    그리되면...참.
    작성자 강어 작성시간 18.05.10
  • 폼페이오 회담은 당일치기 어딜까?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09
  • 어텋게하면 정회원 되나여 작성자 덧글황제 작성시간 18.05.09
  • 한중일 정상 '특별성명' 채택…'비핵화목표 환영·3국 공동노력' 뭔 비핵화에 전력투구할까.
    중국의 비핵화,일본의 비핵화에나 신경쓰자.. 일본도 핵이 엄청난 거로 알고 있는데.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09
  • 미 LA 근교 규모 4.5 지진..12시간 새 4차례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09
  • 편히 쉬세요.^^ 작성자 허니맘 작성시간 18.05.09
  • 오늘까지 북미회담 일정 발표한다고 하더니만 아직 무소식..東京까지 기다리나?
    동경에서 꼼수부리진 않을라나
    작성자 무지개678 작성시간 18.05.09
  • 지문등록은 아동들뿐만 아니라

    조선족들, 동남아 노동자들 전체에 대해 지문등록을 해야 할 필요가 잇따.
    경찰이 그러더라.
    사방팔방에 지문이 찍혀있는 범죄현장은 범인이 '외국인'일 경우가 거의 100%라고..
    지문조회를 해도 안 나오는 걸 알기에 대놓고 살인을 저지르고 자기네 나라로 튄단다.
    특히 조선족들!!!!!!!!!!!!
    그 인간 쓰레기 버러지들은 완벽하게 지문등록을 해야 한다!!!!!

    그것들은 사람이 아닌 짐승만도 못한 버러지들이거든..

    외국인지문등록해라 불법체류자좀잡어라

    외국인지문등록하여 강제추방된 외국인 여권세탁해서 다시못들어오게 해라....
    작성자 한반도홍익인간 작성시간 18.05.09
  • http://v.media.daum.net/v/20180508200340263?rcmd=rn 작성자 김실땅 작성시간 18.05.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