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ttp://cafe.daum.net/revelation1/ImMq/9603
    여기 카페에 들어가니 <배넌> 축출배경, 배넌의 성향(보수파 중 고립주의자), 트럼프가 군부에 더 의존해나갈 것같은 전망, 등이 소개되었네요. 전반적 논조는 편향되어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단, 배넌의 백악관내 입지, 그가 축출되어 미칠 중단기적 정국향방을 추측할수 있음다. 고립주의자 배넌이 쟁탈전에서 패함으로써 군부에 의지할 트럼프. 패할 것을 예감한 배넌 "군사옵션 불가능! 철군도 생각해야!" 라고 미리 확 불어버렸다고 봄이 100% 진실로 사료됨. 아무리 자기견해(고립주의)를 말해봤자 들어주질 않으니 불어버림? 따라서 거시기 기싸움은 계속 될 전망. (오해있을까 첨언드림)
    작성자 청산 작성시간 17.08.19
  • 주말오후 남은 시간도 잘 보내세요.^^ 작성자 허니맘 작성시간 17.08.19
  • 빼앗긴 삼성 노조활동에도 봄은 오는가
    http://v.media.daum.net/v/20170816100514428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9
  • 한반도 상황이 급박하게 돌아가다보니
    한두달 전부터 카페에 나타나 이곳저곳에
    개똥같은 댓글을 다는 인간들이 출몰 하네요
    역시 통일이 임박하니 똥파리들이 날뛰기
    시작하는군요
    작성자 녹두 작성시간 17.08.19
  • 미국의 반공화국 행동에 가담하지 않는한 핵무기 사용하지 않는다.
    http://v.media.daum.net/v/20170819104427017?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9
  • 배넌 경질
    http://v.media.daum.net/v/20170819050419275?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9
  • 인종갈등 논란 부채질한 트럼프-위기탈출 노림수?
    http://v.media.daum.net/v/20170818195036162?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9
  • 북미간의 싸움!
    북이 가진 능력과 미국이 가진 능력의 총화와 그 결과는 어떨까요?
    누군가는 북이 미국을 압도적(?)이든 얼마간이든 이긴다고 하지만
    글쎄요, 과연 그럴까요?
    그럼,그런 북이 왜 미국에게 북에 대해 적대시 정책을 계속하면
    핵과 미사일능력향상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하나요?
    이렇게 보는 관점이 필요할거라 봅니다.
    미국은 아직도 막강한 군사능력을 갖고잇고 경제,외교력도 강하다.
    중,러가 맞짱뜨자 못할만큼 강하다는 걸 인정해야지요,
    단 미국은 지금까지 전 세계를 호령해 오던 지위를 북과의 싸움으로
    잃을수 있는 처지에 놓여있다는 거지요.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8.19
  • 1994년 괌 하와이 타격 관련 뉴욕 타임즈 기사 전문 알고 싶어요 작성자 스위트 바질 작성시간 17.08.19
  • 어느 나라는 "전략적 인내"의
    출발선에 서 있는 듯 합니다. .
    부디 잘 인내하기를 바랄 뿐 ㅎ
    작성자 백월 작성시간 17.08.19
  • 미 항모, 스텔스기 UFG 불참
    http://v.media.daum.net/v/20170818204505128?f=m&rcmd=rn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8
  • 주한미군이 철수하게 되면 외국자본이 썰물처럼 빠져나간다는 댓글을 봤는데, 정말 그러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그렇다면 우리 경제는 망하는 걸까요?
    작성자 개똥불 작성시간 17.08.18
  • 웃는 얼굴이 꽃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행복한 삶이란 환하게 웃고 사는것 입니다.
    내일은 늦습니다.
    지금 웃어 보세요.
    작성자 윤덕금 작성시간 17.08.18
  • http://v.media.daum.net/v/20170818094606046

    망종 인간말종 이기원이가 개소리로 즉각적인 제명을 당했군요. 매국노 정신병자 쓰레기가 넘치는 한국...ㄷㄷㄷ....
    작성자 양키왜구믿지말자 작성시간 17.08.18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가 주한미군 철수네요..... 여론몰이? 작성자 가을낭만 작성시간 17.08.18
  • 다음접속이 잘 되시나요 오늘 굉장히 힘드네요? 작성자 세노테 작성시간 17.08.18


  • <조미대결, 일상의 단상들> 30


    항전(抗戰)_ 적에 대항하여 싸움
    인민항전(人民抗戰)_ 적이 쳐들어왔을 때, 나라사람들 전체가 일떠서 싸움
    전민항전(全民抗戰)_ 위와 같은 뜻

    조선의 대미항전(對美抗戰)인가, 미국의 대조항전(對朝抗戰)인가
    미국은 조선에게 항전 자체가 불가함

    핵전(核戰)_ ‘.......!’


    작성자 시사평론 작성시간 17.08.18
  • “북한과 외교 끊으라”는 美 요구 거부한 나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0&sid2=268&oid=005&aid=0001018656
    작성자 한동네 작성시간 17.08.18
  • 베넌의 주한미군 철수 주장에 NYT를 비롯한 미국군산세력의 거센 비판을 연합뉴스는 워싱톤 발로 보도하엿다......미군철수가 미국내에서 공론화 될 것인가? 작성자 무학 작성시간 17.08.18
  • [자주시보]
    평양방문 미국인들, 3일만에 돌아가고 싶지 않다
    http://m.jajusibo.com/35213
    작성자 태허루 작성시간 17.08.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