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http://lovemeow.com/2010/09/jack-tripper-the-amazing-eyeless-kitty/
캐나다 와이어튼에 거주하는 여성이 촬영해 공개한 ‘눈 없이 태어난 고양이’ 사진과 그 사연이 해외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다.
최근 입양한 아기 고양이의 이름은 잭. 원래 이름은 스티비 원더였지만, 스티비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기른 적이 있어 개명했다고.
잭은 눈이 없이 태어났다. 하지만 침울해하는 것 같지 않다는 게 주인의 설명. 다른 고양이처럼 행복하게 뛰어논다.
주인의 평가에 따르면 잭은 영감을 준다. 자기 긍정의 소중함을 일깨워준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잭이 눈 없이 태어났다고 하면 동정심을 갖지만, 잭은 자기 연민을 갖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자신의 신체적 조건에 잘 적응했고 귀엽고 활달하며 사랑스럽다. 잭의 행복한 모습을 본 해외 네티즌들도 ‘감동했다’며 오히려 잭에게 고마움을 표한다.
박정기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메리카마돌수 작성시간 12.10.13 아ㅛㅣ고양이귀여워ㅠㅠㅠㅠ
슨데브슴른뭐야?ㅠㅠㅠ -
작성자누나가자꾸만져요 작성시간 12.10.13 눈이 웃는거 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귀엽다 ㅠㅠ 고양이들 너무이뻐 ...나원래 고양이 싫고 완전 개파였는데 ㅠㅠ 이젠 둘다 내사랑 ♥
-
작성자꿀방망이 작성시간 12.10.13 너무아ㅣ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멍청돋는다 작성시간 12.10.13 다치지말고 어디 찧지말고 ㅠㅠ ㅁ.럭무럭커라
-
작성자김준수♡ 작성시간 12.10.18 꼭 웃는것같아서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야옹이다ㅠㅠ 아유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