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과 반문명
Saker 블로그에 Batiushka 작성 https://thesaker.is/civilisation-and-anti-civilisation/
종교는 역사의 열쇠이다 - 액튼 경
문명
'문명(Civilization)'이라는 단어는 라틴어 '시비타스(civitas)' 즉, 도시에서 유래한 것으로 '문명화'는 단순히 도시에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civitas'라는 단어는 일반민간인, 공민 및 시민과 같은 단어를 제공합니다. 문명이란 사람들이 더 이상 수렵 채집 유목민으로 살지 않고 정착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농업을 조직했지만, 식량을 재배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의 수보다 더 많은 식량 잉여가 있기 때문에, 농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땅을 경작해서 살 필요가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다른일을 하고 도시에서 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건축자재, 의복, 신발 및 기구와 같은 기술로 만들어진 다른 상품과 시장에서 거래하고, 교육 및 의약품과 같은 서비스를 사고 팔 수 있는 잉여 농업으로 생활할 수 있습니다. 모든 문명은 무역뿐만 아니라 모든 문명의 중심에 있는 신성하거나 영적인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종교라고 합니다. 종교는 문화의 핵심이며 신성한 건축물(지구라트ziggurat, 피라미드, 사원, 수도원, 대성당, 모스크mosques 등), 그림, 조각, 문학을 만들고 사람들이 살아가는 도덕적 가치를 설정합니다.
크리스토퍼 도슨(Christopher Dawson), 아놀드 토인비(Arnold Toynbee) 또는 새뮤얼 헌팅던(Samuel Huntingdon)과 같은 역사가와 문명 철학자들은 서구 문명의 특수성을 지적했습니다. 거의 100년 전에 쓰여진 그의 저서 '종교와 서양 문화의 부상'에서 크리스토퍼 도슨의 말을 인용하자면, '왜 세계 여러 문명 중에서 유독 유럽만이 영적 불안의 에너지에 의해 끊임없이 흔들리고 변형되어 왔을까요? 동양 문화를 전반적으로 지배하는 사회 전통의 불변의 법칙에는 만족할 수 없었기때문일까요? 종교에서 이상향이라 함은 시대를 초월한 불변의 완전함을 숭배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내면에 녹아들어 세상을 변화시키려는 정신이기 때문입니다.' 중국, 인도, 불교, 아마존, 정통 기독교, 이슬람 또는 다른 문명과는 다르게, 서구 문명은, 포교 방식으로 끊임없이 자신을 공격적으로 퍼뜨리고, 나머지 세계에 끼어들어 간섭하고 장악하려하기 때문에 아주 독특합니다. 다시 말해서, 그것만이 글로벌하다고 주장합니다. 오늘날 공개적으로 스스로를 '세계주의'라고 부르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서양 문명
서구 세계는 마치 '우리 문명외에 다른 문명은 없다'는 듯이 스스로를 '문명 세계'라고 자칭해 왔습니다. 이것이 현재와 과거의 다른 모든 문명을 '원시적', '미개한', 또는 '야만적'으로 비난하는 원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미개문명들을 말살할수 있는 권리가 있다고 스스로 주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완곡어법을 사용하여, 예를 들어 '국제 공동체'로 자신을 정의합니다. 실제로는 반국제적이며 만인에게 일률적인 이데올로기를 부과하고 엘리트에게 복종하는 세계 독재를 강요합니다. '서양'이란 말은 보편성을 의미한다고 스스로 정의합니다. 그래서 아이러니하게도 스스로를 '유대-기독교'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나중에 '기독교인'이라는 단어의 사용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유대'(세계 인구의 0.2% 미만이 고백하는 인종적 종교)라는 말이 특히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유대'(1)가 의미하는 바가, 사실은 시온주의자, 즉 보편주의자라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Saker가 사용한 'Anglo-Zionist'에 대한 매우 정확한 설명 용어를 이해합니다. 그것은 앵글로색슨(2) 세계 또는 앵글로스피어(Anglosphere)로, 학살자 크롬웰(Cromwell 그는 통화주의자 대처Thatcher에 의해 우상화됨)이라는 자가 처음 시작되었고, 네덜란드 유대인에 의해 재정 지원을 받아, 오늘날의 '서양'의 이념적 중심이된 북미 식민지로 퍼졌습니다.
서양 문명은 매우 왜곡된 정의를 사용합니다. 예를들어, '문명화'는 원주민을 학살하는 것을 의미하므로 원주민 국가의 자산을 모두 벗겨먹을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사례는 북미이지만, 볼리비아에서 과테말라, 콩고에서 아프가니스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적으로 수십 가지 다른 사례가 있습니다. 식민지배 옹호자들은 '그렇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철도와 같은 문명의 혜택을 가져다주었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철도가 건설되어 광물을 수탈하고, 억압과 착취의 외세의 지배에 대항하는 민중의 해방 전쟁을 진압하기 위해 군대를 수송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자유와 민주주의의 이름으로 '우리는 그들을 석기 시대로 되돌려 놓을 것'(베트남에 대해 언급한 미국 장군 Curtis의 별명 'Bombs Away' LeMay에 기인)이라는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엔나 시절 히틀러의 경우, 서양 문명의 위대한 전파자였던 그는 '유대-아시아적인' 볼셰비즘에 반대했고, 결국은 대학살에서 2,700만 명을 살해했습니다. 그는 아시아가 기독교를 포함한 선진 문명과 종교의 근원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리스도는 좀 창백하고 금발의 북유럽 '아리안'인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서양 전쟁
서양의 전쟁 형태는항상 가장 공격적인 첨단 기술의 도움을 받아 고도로 조직된 폭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군사 기술의 발전은 모두 서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화살을 방어하기 위해 성곽을 쌓았고, 창에 대적하기 위해 치명적인 석궁을 만들어냈으며, 돌담을 부수기 위해 대포를 발명했고, 활보다 더 쎈 화승총을 개발했고, 창을 던지는 아프리카인들을 잡기위해 앵글로 아메리칸 '경' Hiram Maxim(3)이 발명한 Maxim 총이 있었습니다. 독가스(히틀러가 사용한 것처럼 처칠은 쿠르드족에 사용했습니다), 그 다음에는 소총에 대항하는 고엽제, 집속탄 및 우라늄 팁 포탄이었습니다. 이런 것들을 설명하기 위해, 그런 신기술을 악용하는 방식에 익숙한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의 특수 작전(전쟁이 아닌)을 어떻게 비판하는지 생각해 봅시다(4). 그들은 Donetsk 도네츠크와 루간스크Lugansk에서 온 비교적 소수의 해방군과 러시아 연합군에 의해 수행된 러시아 작전의 진행이 '너무 느리다'고 주장합니다.
여기서 서방은 러시아 연합군이 군사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무척이나 잘못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미국/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가신들과는 상당히 다릅니다. 서방은 융단 폭격을 즐겨 사용하는데, 그들은 '부수적 피해'(무고한 희생자의 대량 살상에 대한 NATO 완곡어법)를 일으키고 전쟁이 모두 헐리우드 특수 효과 쇼인 것처럼 엄청나게 파괴적입니다. 이것이 거의 20년 전에 미국의 럼스필드Rumsfeld가 이라크의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미국의 전면적인 파괴를 '충격과 공포'라고 말한 이유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완곡한 표현일 뿐입니다. 히틀러는 이를 '전격전Blitzkrieg'이라고 불렀을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당연히, 러시아 문명은 군사 작전을 '천천히' 수행합니다(5). 이는 미국식 특수 효과 작전이 아니라 민간인 및 군인 사상자를 피하기 위한 것입니다.
서양 종교
서양 종교도 비슷한 이야기입니다. 언급했듯이, 모든 문명에는 신성한 가치가 있습니다. 서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종교를 '기독교'라고 부르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십자군과 튜턴 기사단을 '기독교인'이라고 부르기를 주장합니다. 허나, 제복에 십자가를 붙이고 대량 학살을 저지르는 피에 굶주린 야만인이라고 해서 당신이 기독교인이 되는 것은 아니기때문입니다. 나치가 'Gott mit uns'('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시다')가 새겨진 벨트를 착용했을 때, 그렇다고 그들을 기독교인으로 보지않았습니다. 나치가 그들의 탱크와 급강하 폭격기에 십자가를 달았을 때, 그들을 기독교인으로 보지않았습니다(십자가가 1941년에 일부 순진한 서부 우크라이나인을 받아들였지만). 그리고 하나님께서 2003년에 조지 부시에게 이라크를 침공하라고 '말씀하셨다'고 해서 그와 그의 군대가 기독교인이 된 것은 아닙니다. 솔직히 말해서, 기독교라는 단어를 서구에서 사용할 때, 정교회 기독교인들에게는 신성모독이고, 더군다나, '가톨릭'이나 '개신교'와 같은 말로 서구가 더 세밀하게 사용할 때, 그 종교에 속한 사람들을 모욕하는 것입니다.
서구 식민지 지배가 시작되면서, 소위 '기독교'를 식민지로 가져갔을 때 이슬람교, 힌두교, 불교 등 보다 정교한 종교 의식을 가진 아시아에서는 '팔지' 않았습니다. 대신 칼날끝을 목에 겨눈 다음, 특정 형태로, 라틴 아메리카, 아프리카 및 필리핀의 정령 숭배자들에게만 판매하였습니다. 서양 종교는 국가가 조직하고, 운영하는 공공행사, 또는 '인민의 아편'(6), 더 정확하게는, 축구 경기와 함께, 노동하는 대중을 통제하기 위한 것입니다. 심지어 서양 예배 장소에서 조차도 사람들은 통제하에 줄을 서서 양떼처럼 조심스럽게 통제된 줄에 앉습니다. 서양 종교는 신앙의 파괴입니다. 왜냐하면 서구 국가들이 원하는 대로 종교를 조작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수간같은 성교행위는 한때 서구 종교에서 터무니없는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오늘날에는 공식적으로 승인되었습니다. 결국 국가가 공식화 했습니다. 참으로 오늘날의 서구 종교는 세속주의이고 신성한 감각은 사라졌으며, 여전히 신이 존재한다는 '오래된 미신'을 믿거나 말거나, 교양있는 엘리트들이 결정한 것은 무엇이든 그들의 종교입니다. 다시 말해서, 현대 서양의 종교는 반종교입니다.
반문명화
이 단어는 우리로 하여금 오늘날의 서구 문명에 대한 정의가 일종의 다른 것이라고 생각하게 합니다. 그 비신앙이 세속주의, 반종교라면 그 문명은 반드시 반문명이어야 하지않을까요? '서구 문명'의 기록을 살펴보면, 이를 확인시켜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서방 엘리트가 가능한 한 많은 우크라이나를 파괴하려는 우크라이나의 현재 사건을 보십시오. 군인과 민간인 모두 인간 방패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병원과 학교 내부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있습니다. 대규모 난민 위기를 일으키고, 한 국가에 영원히 빚을 지게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기근을 일으키고, 서유럽과 북아메리카의 가난한 사람들 사이에서 폭동과 반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은 서양문명이 한때 그곳에 존재했었을지라도, 이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할 것입니다.
각주:
1. 또 다른 서구의 오용, 혹은 남용은 'Anti-Semitic'라는 용어입니다. 가자지구 강제수용소와 다른 곳에서 유대인들에게 압제와 핍박당하는 팔레스타인을 포함한 아랍 민족들이 바로 셈족이기 때문에 말이 안 됩니다. Anti-Jewish가 올바른 표현입니다.
2. 우리는 '앵글로색슨'이라는 용어를 초기 영어/고대 영어/노르만 이전의 잘못된 학문적 의미가 아니라 WASP, 즉, '백인 앵글로색슨 개신교'라는 용어에서와 같이 앵글로-아메리칸의 현대적 의미로 사용합니다.
3. 1882년 비엔나에서 한 미국인은 Maxim에게 '돈을 삼태기를 긁어모을 정도로 벌고 싶다면 이 유럽인들이 서로의 목을 벨 수 있는, 더 좋은 품질로 뭔가를 발명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4. 19세기 합스부르크에서 '우크라이나'라는 단어를 사용했는데, 슬라브어에서 단순히 '국경지대'를 의미하는 말입니다. 즉 이 경우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동쪽 국경에 있는 지역을 말하게되는데, 그 경계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 사용하는 것은 터무니없습니다.
5.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 90일만에, 우크라이나의 나머지 24개 주(25번째 주 크림반도가 2014년에 반환됨)중에서, 키예프 정권의 탄압 하에 있는 우크라이나에서 가장 부유한 5개 지방이 완전히 또는 대부분이 해방되었습니다. 이들은 Donetsk, Lugansk, Kherson, Zaporozhe 및 Kharkov입니다. 러시아 연합군이 동부 우크라이나/노보로시야를 모두 점령하고자 한다면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니콜라예프, 오데사의 세 지역만 남게 됩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이 8개 주에는 우크라이나 인구의 약 절반인 약 2천만 명이 있습니다. 국가의 다른 2/3 중 아마도 중앙 우크라이나의 9개 주는 미래의 비무장화된 러시아 보호령으로 실제 우크라이나의 일부로 남을 것이며, 서부 우크라이나의 7개 주는 비무장화되고 아마도 그 중 5개 주가 폴란드가 받게되고, 그리고 다른 두 개는 아마도 헝가리, 루마니아, 슬로바키아 사이에서 공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지도를 참조해 보세요. 실패한 외교관 키신저조차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의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충족할 것을 요구하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분명히 그들 모두가 충족되어야 하지만 적어도 한 명의 98세 연금 수급자는 실용주의의 시작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는 서구의 일부 사람들이 자신들이 졌다는 것을 깨닫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6. 그러나 마르크스주의는 '지식인의 아편'이라는 유명한 말을 잊지 맙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