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싶은데.. 피씨 앞에서 떠나질 못하는...ㅠㅠ 작성자 LILY 작성시간 10.05.13
  • ^^ 작성자 Elina K 작성시간 10.05.12
  • 안녕들 하셨어요~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뵙는 분들이 많군요ㅎㅎ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10.05.12
  • 즐거운 한주~~ 작성자 Austin 작성시간 10.05.12
  • 이리저리 웹서핑하다보니, 벌써 수요일이 되어있네요. ^^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12
  • 가정의 달.. 역시 날이 화창하구 좋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은뎅이 작성시간 10.05.11
  • 날씨 진짜 좋네요 작성자 반딧불 사랑 작성시간 10.05.10
  • 즐거운 한 주 들 되세요^^ 작성자 guide 작성시간 10.05.10
  • 팝업;;어떤분이 대화신청하셨나요?;; 작성자 mauve shadow 작성시간 10.05.09
  • 혹시, 서울에 사시면서, 바이크 타시는 분 중에서, 춘천에 막국수 먹으러 가고 싶은 분 계세요?
    날씨도 좋겠다 군침 흘리며 막국수 먹으러 같이 가요~~~
    제가 아직 부자가 못 되어서 사 드리지는 못하겠고, 마음은 굴뚝 같은데, 길 안내는 할 수 있어요.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5.07
  • 방금 어떤분이 일대일 대화신청하신거같은데,, 팝업차단되어있어서..암튼 죄송해요!!! (다시해주세욤 ㅋ)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6
  • 저도 채팅방 열고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오시네요..번역가 분들은 역시 바쁘셔서 시간이 없으신가? 그래도 좀 기다려볼께요 ^^ 작성자 행복한셀리 작성시간 10.05.06
  • 채팅방 개설했어요 -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5
  • ^^ 안녕하세요 ㅋ 작성자 Chan Mi Kim 작성시간 10.05.05
  • 며칠새 무지 더워요. +_+ 채팅방 개설해놓구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들어오심. 흑. ㅠ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5
  • 너무나 포근하다 못해 조금 더운~* 작성자 Nadia(나디아) 작성시간 10.05.04
  • 하이^^ 작성자 maya 작성시간 10.05.04
  • 날 무지 좋습니다. 작성자 guide 작성시간 10.05.04
  • 드뎌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이 왔네요. 지난 주에는 서울 체감기온이 영하라고 하더니, 오늘 경북 구미는 31도가 넘었다고 하네요. 암튼 좋은 계절만큼 좋은 일 많으시길... 작성자 필히 작성시간 10.05.04
  • 번역이 너무 어려워서 왔어요. 도와주세요~즐거운 5월 보내시구요~* 작성자 슈거핑크 작성시간 10.05.0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