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3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고 싶은데.. 피씨 앞에서 떠나질 못하는...ㅠㅠ
작성자
LILY
작성시간
10.05.13
^^
작성자
Elina K
작성시간
10.05.12
안녕들 하셨어요~ 한국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뵙는 분들이 많군요ㅎㅎ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10.05.12
즐거운 한주~~
작성자
Austin
작성시간
10.05.12
이리저리 웹서핑하다보니, 벌써 수요일이 되어있네요. ^^ 감기조심하세요 -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12
가정의 달.. 역시 날이 화창하구 좋네요.. ㅋㅋㅋㅋ
작성자
은뎅이
작성시간
10.05.11
날씨 진짜 좋네요
작성자
반딧불 사랑
작성시간
10.05.10
즐거운 한 주 들 되세요^^
작성자
guide
작성시간
10.05.10
팝업;;어떤분이 대화신청하셨나요?;;
작성자
mauve shadow
작성시간
10.05.09
혹시, 서울에 사시면서, 바이크 타시는 분 중에서, 춘천에 막국수 먹으러 가고 싶은 분 계세요? 날씨도 좋겠다 군침 흘리며 막국수 먹으러 같이 가요~~~ 제가 아직 부자가 못 되어서 사 드리지는 못하겠고, 마음은 굴뚝 같은데, 길 안내는 할 수 있어요.
작성자
블랑
작성시간
10.05.07
방금 어떤분이 일대일 대화신청하신거같은데,, 팝업차단되어있어서..암튼 죄송해요!!! (다시해주세욤 ㅋ)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6
저도 채팅방 열고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오시네요..번역가 분들은 역시 바쁘셔서 시간이 없으신가? 그래도 좀 기다려볼께요 ^^
작성자
행복한셀리
작성시간
10.05.06
채팅방 개설했어요 -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5
^^ 안녕하세요 ㅋ
작성자
Chan Mi Kim
작성시간
10.05.05
며칠새 무지 더워요. +_+ 채팅방 개설해놓구 기다리는데,, 아무도 안들어오심. 흑. ㅠ
작성자
리한나
작성시간
10.05.05
너무나 포근하다 못해 조금 더운~*
작성자
Nadia(나디아)
작성시간
10.05.04
하이^^
작성자
maya
작성시간
10.05.04
날 무지 좋습니다.
작성자
guide
작성시간
10.05.04
드뎌 계절의 여왕이라는 5월이 왔네요. 지난 주에는 서울 체감기온이 영하라고 하더니, 오늘 경북 구미는 31도가 넘었다고 하네요. 암튼 좋은 계절만큼 좋은 일 많으시길...
작성자
필히
작성시간
10.05.04
번역이 너무 어려워서 왔어요. 도와주세요~즐거운 5월 보내시구요~*
작성자
슈거핑크
작성시간
10.05.0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