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가 많이 오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babu 작성시간 09.05.11
  • 안녕하세요 비가 내려서 그런지 좀 싸늘하네요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제이씨에이트랜스 작성시간 09.05.11
  • 오늘도 또 시작입니다 작성자 완서할매 작성시간 09.05.11
  • 깊은 밤 깨어 일하는 올빼미족이 많으실 것 같아요. 낮엔 더워서 늘어지는데, 시원해서 일하기는 좋은 밤입니다. ^^ 앗싸 52132명을 제치고 1등으로 출첵을~ ^^;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9
  • 비가 오는 줄 알고 내다 봤는데, 동그랗고 커다란 무지개가~ 신기한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이네요~^^ 작성자 miracle_kamata 작성시간 09.05.08
  • 사는 게 참 힘이 드는군요... 작성자 완서할매 작성시간 09.05.08
  •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 작성자 지재홍 작성시간 09.05.08
  • 보름전에 뿌려둔 상추가 새싹을 틔우고 무럭무럭 자라네요. 화창한 봄날이 참~좋습니다. 작성자 숲향기 작성시간 09.05.07
  • 오늘은 아침부터 좀 덥더군요! 벌써 여름이 오려나! 아직 봄을 만끽하지도 못했는데... 작성자 고운이 작성시간 09.05.06
  • 화창하다 못해 덥기까지한 날씨에 가입합니다^^ㅋㅋ 작성자 kamikko 작성시간 09.05.06
  • 요즘 산빛이 너무 고와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작성자 marguerite 작성시간 09.05.06
  • 첨 오신 분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아참, 촛불영상 자막을 외국어로 번역하는 자봉 함께 하실 분 계신가요? 일어 파트를 맡기로 했는데, 아직은 저 혼자네요.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6
  • 꾸벅..모두들 좋은 날들 되세여.... 작성자 최다빈 작성시간 09.05.05
  •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Lapistic Mind 작성시간 09.05.04
  • 오늘 첨 왔어요*^^* 잘 부탁 드릴께요~ 작성자 맑음이* 작성시간 09.05.03
  • 오늘 첨왔어요~~~ 잘 부탁 드려요 작성자 몽그리 작성시간 09.05.03
  • 업둥이 고양이가 생겼어요. 고양이용품 사러 가야겠어요. ^^ 작성자 달곰 작성시간 09.05.02
  • 할 일은 많은데 마음이 풀어져서 그런지 일하기가 싫네요. 직장에 다녔으면 관리자한테 한 소리 들었겠죠?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9.05.01
  • 저도 올만에 출석입니다. 작성자 아이화정 작성시간 09.05.01
  • 올만에 출석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9.04.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