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happy new year~*^^* 작성자 christine-han 작성시간 09.01.04
  • 어..테디베어님..그거 제껀데...뺏겼다.ㅋㅋㅋ아무쪼록 신년회에는 일어번역 하시는 분들 많이 많이 와주시길ㅋ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9.01.03
  • 테디베어님 덕분에 웃고갑니당~~ 작성자 carpe diem 정은 작성시간 09.01.03
  • Best wishes for happy holidays and a magnificent new year to you all!!! 난~~ 번역보다 질문과 답변이 좋을뿐이고~~ 돈은 없고~ 자밀라와 족발 먹고 싶을 뿐이고~ 작성자 테디베어 작성시간 09.01.03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는 웃는 일 많은 그런 한해가 되었으면 !! 작성자 시크릿의 찌니 작성시간 09.01.02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牛 YEAR! 작성자 바다아빠 작성시간 09.01.02
  • 어려울 것 같은 2009년이지만 더 나을 희망 가운데 살아요 작성자 행운나무 작성시간 09.01.01
  • 200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마주보고웃기 작성시간 09.01.01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ehdnsj82 작성시간 09.01.01
  • 한 줄 메모장에 처음으로 글 올리네요. 8時半에 깨워달라고 식탁에 메모 남기고, 이제부터 잠 자려 합니다. 내일 오후 6시까지 보낼 번역물이 제법 되거든요. 내용도 무지 어려운 문화재 관련이고... 새해에 모두 넘치도록 복을 받아, 다른 분들에게도 나누어 주세요. Happy New Year! 온라인 TV 보니, 참으로 기막히네요. Give me a sixteen! 지구상에 동물이 너무 많다고 느끼지 않나요? 작성자 기러기 작성시간 09.01.01
  • 근하신년!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12.31
  • 다른곳은클레임없이 칭찬만 받았던 번역사라도, 어떤 번역회사를 잘못 만나면 돈 받을 때 적게 받고 그 때서야 고객과 잘못되어서 깎았네 어쩌네 한다. 여기 안하면 그만이지만 참 씁쓸하다. 시시비비를 가릴 곳이 있었으면 한다. 이 일 하다보면 참 열이 뻗친다. 일부 번역회사의 경우는 정말 심하다. 이런 얘길 하나하나 나눠서 개선해 볼 수 있는 장이 있었으면 한다. 너무 불합리하고... 뭉치지 못해서 그런지 일부 번역회사가 덜 떨어지게 일 처리해서 그런지, 번역사는 약자가 되기 쉽다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있는데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작성자 데어 작성시간 08.12.30
  • 분유타기, 귀저기 갈기, 모두 가능 하답니다..ㅡ.ㅜ 한번씩 삘받으면 술상무기능도 있구요, 선착순 예약자에 한해서 기쁨조 기능도 제공됩니다.군필자이며 27세되는 팔다리 다있고 사지 멀쩡한 놈이랍니다..흑흑..ㅡ.ㅜ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8.12.29
  • 난~어제 삘받았고~1시까지(오후)달렸을 뿐이고~당연히 필름은 끊겨졌고~조금전 증권회사 광고전화받고 깼을 뿐이고~깨고나니 보신각에 제야의 종 치우고 내머리 갖다놓은 것 같고~....이러고 있다..ㅡ.ㅜ...누가 잡일이라도 좀 시켜 주세요..남자지만, 빨래도 잘하구요 밥도 잘해요..번역하시다 외출할일 생기시믄 땜빵도 가능하구요, 애보기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8.12.29
  • 다가오는 2009년도에는 좀 더 발전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작성자 하늘공원 작성시간 08.12.29
  • 올해의 마지막 주 모두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marguerite 작성시간 08.12.29
  • 2008년의 마지막 한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은 어떤 일이 생길까요? 며칠 동안 일이 들어오지 않아서 밀린 공부를 하고 있었는데 오늘은 일을 하게 될까요? 아니면 밀린 공부를 계속하게 될까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2.29
  • 계획대로 23일 저녁에 술을 먹고 만취상태로 24일과 25일 이틀동안 잠자고 26일날 깨어났습니다..ㅡ _ㅡ 작성자 ポラリス 작성시간 08.12.26
  • 밤을 새우면서 일을 하다보니 순식간에 크리스마스가 지나갔네요. 일이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던 크리스마스였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2.26
  • 메리크리스마스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12.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