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사랑
회원34,89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힘들어도 웃고 삽시다. 누가 시비를 걸어도 웃으면서 피해봅시다. 그래도 계속 시비를 걸면 웃으면서 '내가 잘못한 것이 있으면 사과드리겠습니다'라고 해봅시다.^^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22
번역에 관심이 있어서요
작성자
씸쓴2
작성시간
08.10.22
번역에 대해 많이 배우려고 합니다.
작성자
steven
작성시간
08.10.22
번역에 관심있어서 왔습니다.
작성자
애니11
작성시간
08.10.22
번역계 밝은 달에 밤드리 노니다가, 들어와 훑어보니 가랑이 넷이어라, 둘흔 내동네엇고 둘흔 뉘동네언고, 본디 내동네다마 아자늘 엇디하릿고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22
제목 : (주)북방교육연구원 - 라이라이중국어 창업 상담회 (1차 : 서울 및 수도권) 1. 일시 : 2008년 11월 12일 수요일 오후 2시~4시 2. 장소 : KTX 서울역 회의실 3. 대상 : 중국어 교재, 중국어 강사, 중국어 교육에 관심이 있으신 분 4. 참가비 : 무료 5. 참가신청 : 전화접수(080-423-9582, 내선1번과 3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ailai.cc) 참고 바랍니다.
작성자
shaoling
작성시간
08.10.21
발가벗은 아해들이 거미줄 테를 들고 개천으로 왕래하며, 발가숭아 발가숭아 저리 가면 죽느니라 이리 오면 사느니라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21
자료 찾다가 이 카페에 이르렀어요. 와...한때는 번역가가 꿈이었더랬어요.*^^*
작성자
개암열매
작성시간
08.10.21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시기를...
작성자
Hoffnung
작성시간
08.10.21
번역일 없으면 해야지 하고 생각하는 일은 많은데 막상 번역없으면 아무것도 안하네요
작성자
행운나무
작성시간
08.10.20
오늘 드디어 형광등을 신형으로 바꿨습니다. 오래 전부터 교체해야겠다고 마음만 먹고 시행은 하지 않고 있었는데, 오늘 저녁에 드디어 교체했답니다. 바꾸고 나니 방안이 훨씬 밝아졌네요.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20
가시리 가시리 있고, 번역계를 버리고 가시리 있고, 널라와 단가 짠 악덕 장사꾼을 버리고 가시리 있고, 날러는 어찌 살라하고 버리고 가시리 있고, 알콩달콩 얄랑셩 얄라리 얄라 ㅠ.ㅠ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20
화이팅, 좋은 하루 되세요...번역 일 하고파요.....
작성자
포카리2
작성시간
08.10.20
좋은 한 주 되세요!
작성자
marguerite
작성시간
08.10.20
즐건 월요일 되세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0.20
수 십년 번역계를 인터넷으로 돌아보니, 업계는 피폐하고 인걸은 간데 없네, 알쿵달쿵 태평년월이 꿈이런가 하노라.
작성자
畵花
작성시간
08.10.20
모처럼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서 아침 식사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살고 싶습니다. ^^
작성자
미풍(微風)
작성시간
08.10.20
번역없을 때의 넉넉함이란.....
작성자
행운나무
작성시간
08.10.20
이제 낮보다 새벽이 더 익숙합니다.
작성자
큐트
작성시간
08.10.20
오늘 들왔어요
작성자
잠탱탱녀
작성시간
08.10.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