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가상의 허수아비 세워두고 본인 혼자 열 받쳐서 맨땅에 헤딩하는 친구가 은근히 있는 것같습니다. 망상, 자학은 멈춰줬으면 좋겠어요. 정신건강에도 별롭니다, 그거.....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7.01
  • 요즘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고민하는 글을 쓰려고 한다.

    언제 쓸지는 모르겠다. 40살 먹은 직딩한테 뭘 바라는 거지?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2.06.30
  • 커뮤니티 운영자랑 유저가 싸우면 대게 운영자가 이긴다.

    하지만 운영이 원칙없고 지 멋대로라면 운영자가 이겨도 커뮤니티는 망한다.
    작성자 홀리 머커랠 작성시간 22.06.30
  • 방금 전까지도 촛불처럼 환했던
    얼굴을 후 불어서
    어둡게 꺼뜨리고는 너는 예전에도 여러번
    반복해왔던 그 얘기를 다시 꺼내

    얼마나 가겠어
    그래 봤자 얼마나 가겠어, 어?

    장기하 - 얼마나 가겠어

    참으로 시의적절하도다...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22.06.30
  • 개식기가美しい 이렇게 한본어를 만들어본다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6.29
  • 오랜만에 에펙 랭크를 했는데, 쓰레기 같은 팀원(랭크인데 혼자서 게임함. 결국 혼자 맞고 죽은 애 한명 + 옥테인 잡고 한다는 게 맞추지도 못하는 활들고 멀리서 쏘면서 푸쉬 각인데 뒤에서 화살 버리고 있음.) 데리고 어찌저찌 3등까지 끌고갔는데 결국 푸쉬해야할 때 나 혼자만 적 쉴드 깍느라 내다버린 탄약 부족 + 쓰레기총 들고 화살 다 떨어진 팀원 + 아까 죽은 팀원으로 인한 인원 부족으로 충분히 할만한 게임 망하면서 끝. 그래도 결국 150점 조금 넘게 얻었지만 이어지는 4번의 게임 동안 쓰레기 같은 팀과 멍청한 랜딩으로 연패 하면서 원상 복귀.. 심지어 이전에 개편된 랭크 시스템은 역대급으로 망쳐놓은 수준이라 혼자서 한 파티 전멸시켜도 이어진 어나더 공격으로 -39점에서 -36점 받으면서 끝.. 결국 다음 시즌 랭크도 아니고 바로 다음 스플릿 때 랭크 시스템이 또 개편된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쓰레기 같을 거 같음. 이런 랭크의 문제도 개발자가 게임을 해보고서 느꼈다니 현 랭크 시스템은 개발자들이 게임 안 하고 패치했다는 뜻.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6.26
  • 확률의 재밌는 점. 오지선다형 문제 20개가 주어지고 그 모두를 찍었다 할 때, 한개도 맞지 못할 확률은 하나만 맞을 확률보다 더욱 낮습니다. 하나도 맞지 못할 확률을 계산해보면,

    (20 choose 0) * (1/5)^0 * (4/5)^(20 - 0) ~ 0.0115, 대략 1.15%가 나오고, 반면 하나만 맞을 확률은,

    (20 choose 1) * (1/5)^1 * (4/5)^(20 - 1) ~ 0.0576, 대략 5.76%가 나옵니다. 5배 높은 셈이죠.

    이 이유는 앞의 (n choose k) 항목에 있습니다. 하나도 맞지 않는 경우는 오직 하나지만, 하나만 맞는 경우는 총 20개의 경우가 존재합니다. 1번 문제만 맞아도 되고, 2번 문제만 맞아도 되고, 3번 문제만 맞아도 되고... 이런 식이니까요. 가장 확률이 높은 경우는 기대값과 같은 수의 문제를 맞춘 경우입니다. 지금 기대값은 4이니 그걸 계산해보면,

    (20 choose 4) * (1/5)^4 * (4/5)^(20 - 4) ~ 0.218, 대략 21.8%가 나옵니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22.06.26
  • 탑건 매버릭을 봤다.
    이게 영화지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6.26
  • 밤마다 떠오르는 흑역사. 날마다 헐어지는 이불.....ㅠㅠ...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6.25
  • merge(뭐지?), merger(뭐져?), mergery(뭐저리)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6.25
  • 여기는 앞이 안 보일 만큼 비가 우르르 쏟아졌습니다.

    정말 기다렸던 비지만 모두 비 피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2.06.23
  • 성과급 180%를 더 받는데 소득세를 6배를 떼간다
    아오...쓰읍......욕나오네......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2.06.23
  • 결국 갤럭시 버즈는 살아나지 않았다. 버즈 없는 상태로 한 2주 정도 지나보니 생각보다 살만하지만, 그래도 걷는데 넷플릭스고 유튜브고 못봐서 책만 주구장창 보는건 참 고역이다. 유선 이어폰 연결이 왜 안되니....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2.06.22
  • 악마가 어디 씁쓸해서 악마인가? 설탕이 지나쳐서 악마일지니.
    -갑각 나비 中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6.21
  • 기후변화가 뭔데? -> 기후변화 그거 별거 아니야 -> 기후변화는 쌩구라야 -> 기후변화는 인간이 초래한게 아니야 -> 이제 다 늦었고 우리가 할 수 있는건 없어.

    대환장파티 ㅋㅋ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22.06.21
  • 일요일 저녁은 소갈비가 제맛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2.06.19
  • 아침 등산갑니다! 역시 주말은 걷기죠!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6.18
  • 1.회귀한다 2.이세카이에서 몬스터로 전생한다 3.이야기책 속 뒈지기 직전의 빌런으로 빙의한다
    일단 이 미션 전에는 트럭에 치이거나 누군가에게 칼로 찔려야 가능하다 그냥 천국으로 보내주면 안되나 -)-....
    작성자 [FTG]리로이 작성시간 22.06.13
  • 더 사이클:프론티어라는 게임을 시작했는데, 어제는 꽤 잘풀렸는데 오늘은 무슨 억까타임이라도 있는지 되도 않게 죽고 다 뺏기네요. 제일 어이가 없었던 건 포드 내리고 바로 앞에 있는 구조물 올라갔더니 바로 코앞에서 사람 만나서 죽은 거. 두번째는 처음으로 듀오 만나서 터진 거. ㅡㅡ; 그 외에는 갑자기 렉걸려서 이길 수 있는 싸움 말아먹거나 하는 정도.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2.06.12
  • 즐거운 동산에는 박달나무가 서 있고, 아래에는 닥나무가 있네. 비록 다른 산에 있는 돌이지만 옥을 갈 수 있겠지.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2.06.12
이전페이지 66 67 현재페이지 68 69 7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