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에이펙스 레전드 플레 달성.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1.11.30
  • 오랜만에 카페에 접속하여 과거의 내 행적들을 보니 여러 생각이 든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것은, 탈퇴하며 모든 글을 삭제하고 사라진 분들이다. 아무리 바보같고 멍청한 글을 남겼다고 해도, 수년이 흐른 뒤 추억이 깃든 곳에서 나의 흔적을 아무 것도 발견할 수 없다면 그 결정이 너무 후회스러울 것 같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21.11.29
  • 아예 대놓고 나쁜 짓하는 놈보다 위선이라고 한들 겉으로나마 착한 척하는 사람이 100만배 낫습니다. 적어도 착해질려고 노력하는 사람일 경우도 있구요. 친구들 보면서 느낀 점입니다. (...)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1.11.28
  • "노래방 가고 싶어~!!" 의 주간이 돌아왔습니다. 확진자 수 보며 마음 억누르는 중입니다.
    몇 년 전 천 원에 7곡~4곡(방 크기에 따라 달라요!)인 노래방을 친구랑 가서 6천원인가 쓰고 즐겁게 나왔는데 사장님 아직 건재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결론은 노래방 가고 싶습니다. 예전 애니메이션 노래 부르고 싶어요…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1.11.28
  • 지금까지 에이펙스 레전드를 하면서 같이 큐로 잡힌 듀오 중에 중간조차 못가는 이들밖에 없는 건 우연일까?.. 어째서 하나도 빠짐없이 처참할까..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1.11.27
  • 액션은 지겹고 멜로는 몰입이 안된다.
    비긴 어게인처럼 잔잔한 영화를 보고싶다. 또 안나오나, 그런 영화.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 21.11.26
  • 아 씨바
    나이처먹은 새끼가 마스크도 안쓰고 존나크게 통화하네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1.11.26
  • 호이에 갑툭튀 사람 몰려서 죽겠다... ㄹㅇ...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11.26
  • 하...
    저렇게 뒤지면 안되는 새낀데.
    하...
    현타 찐하게 온다.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21.11.23
  • 예전에 대선주자들의 성을 한자로 표기하는것에 대해서 대선주자들 성도 다 다른데 굳이 한자로 구분할 필요있냐고 누가 반농담 불평을 좀 하니
    00이가 한자 그 정돈 알아야 하는거 아니냐고 카더라. 한자가 반쯤 라틴어가 되가는 한국에서 모를수도 있는거 아닌가 싶었다만...

    근데 그 양반....
    알고보니 지 성씨도 한자로 못쓰면서 그런 훈수를 뒀더라능..-_-;;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21.11.22
  • 아티반, 아티반이 필요해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11.22
  • 자고 일어났더니 재난 영화가 시작된 하루를 보냈는데, 아직도 안 끝나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나빠요. 동물들 데리고 산책 나가야 하는데.

    현실 세상 로그아웃하고 심즈 세상 가고 싶어 심즈를 켜도 어느새 다른 심들을 죽이고 있고 평범한 귀족 놀이하고 싶어서 크킹을 켜도 어느새 누군가를 파멸시키고 있는 이 성질머리를 어째야 할까요.
    작성자 디아나 작성시간 21.11.21
  • 미국의 유서깊은 아동 프로그램인 새서미 스트리트에 한국인계 캐릭터가 추가되었답니다 이름은 지영(Ji-Young)이라고 하네요

    https://www.instagram.com/p/CWdcPclrlou/?utm_medium=copy_link
    작성자 PPsh-41 작성시간 21.11.20 '미국의 유서깊은 아동'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말로 현란하게 장난질을 치면서 논점을 흐리는 사람. 자신의 생각이 정답인양 다른 생각을 가진 사람을 비아냥 거리는 식으로 말을 거칠게 표현하는 사람. 이런 사람은 그냥 피하는 게 정신건강상 이롭다. 작성자 달녘 작성시간 21.11.20
  • 불노우내미(不勞禺內美), 일하지 않는 원숭이의 안이 아름답다.
    기허(奇虛), 기이하고 허하다.
    화이아매직(火耳兒賣職), 불로 된 귀를 가진 아이가 직위를 판다.
    유유(有有), 있고 있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21.11.17
  • ...역시 사람이 제일 싫다.
    어쩔 수 없으니까 힘이나 내야지.. ㅋ.ㅋ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21.11.16
  • 요번년이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출간 42주년 기념이란다.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11.15
  • 사실 커피는 사치품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걸 가지고 뭔 현대인의 필수연료 같은 식으로 프레이밍하는데, 쌩 구라입니다! 연료는 카페인과 설탕이죠. 둘다 커피보다 훨씬 싸고요. 아마존에서 8불에 알약 100개 든 통 하나 살 수 있는데 알약 하나당 카페인 함유량이 200mg 입니다. 스누피 커피우유가 237mg에 1300원인거 가지고 사람들이 가성비 혜자라 부르는데, 혜자는 무슨, 엄청난 낭비이자 사치입니다! 올바른 사고관과 상식을 탑재한 상식인으로서 저는 연료와 사료의 압도적 가성비에 전율할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의 소위 말하는 '식사'는 모두 사치에 불과하며 사료와 연료는 그를 압도합니다. 모든 인간의 모든 영양섭취는 사료와 연료로 대체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저희로 하여금 모든 굶주림을 해결하게 하고 탄소 중립에 가까워지도록 이끌어줄 것입니다!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21.11.15
  • 자... 몰겄다... 포트와인이나 뎁혀서 편하게 책이나 읽자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11.13
  • 책을 읽으며 함께 마실 포트와인(당근 중탕)을 사왔다. 추리소설로는 꽝이나 소설로는 보석이기에...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21.11.10
이전페이지 81 82 현재페이지 83 84 85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