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 불교주문2 팔년십일월오일
나무지장보살
독맥을 내린다. 머리에서 등의 척추를 따라 회음으로 그리고 단전으로 흡수된다.
이것을 찾았다. 이흐름은 너무좋다. 소주천을 할 수 있는사람은 의념으로 하면되지만 이것을 외워도 된다.
심리적 고통, 걱정, 고민 , 긴장, 울화, 우울 등 모든 심적현상이 사라진다.
간절히 외우고 마음한편으론 척추를 따라 기가 내려간다고 생각하면서 하면 정말좋다.
평소 살다보면 인간관계로 인한 스트레스가 너무많은데 이주문과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를 자주 외우며 감정의 동요를 이겨내어 행복한 인생이 되기를 바랍니다.
나무석가모니불
상단전운행 =>중단전운행=>하단전운행, 다리 그리고 팔로 기가 유통하고
그후 정신체를 형성하고 머리가 열리고 천기를 받아들여 몸을 흐르고 금단이 형성된다. 태가 감싸고 온몸으로 확장하고 금단이 사람형태로 변한후 성장한다. 몸을 나와 거대해지고 점점 원형을 띠고 확대해간다. 무한히 무한히
위에서 단전의 운행은 다른곳에서 말한 5개의 운행로를 위주로 한다.
이것이 하나의 주문으로 처음부터 성공때까지 수련하는 것의 한예이다. 어떤단계에 있든 스스로 고단이라고 자부하더라도 이주문은 유효하다.
끝까지 간다. 넘어넘어 끝까지
석가모니님의 그곳까지,
단순한 이름을 부르는 이것이 이런한 효과가 있는 이유는 잘모르겠다. 아무튼 내가 본 최고의 주문이다.
이는 중맥을 열고 그곳으로 기를 받아들여 기를축적하고 온몸을 유통하여 온몸으로 기를 축적하고 또하여 이를 배에 모아 단을 만든후 원생갱생을 한다.
이후 두정을 열고 나가보기도 한다.
이거면 다해결된다. 불교는 이런거 저런거 없는것이 없다.
참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