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피키 작성시간 13.01.02
  • 국민은 누구와 싸우고 박근혜는 누구와 싸우는가? 작성자 우리 세상 작성시간 13.01.02
  • 절대 묵과 해서는 안됩니다! 끝까지 싸워야 합니다! 작성자 선화공주 작성시간 13.01.02
  • 올 겨을은 날씨마저도 도움을 주지 못하나 봅니다. 흑독한 겨우살이가 서민경제을 어렵게 하네요. 봄은 아직 먼데.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3.01.02
  •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3.01.02
  •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3.01.02
  • 안녕하세요 수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새해의벽두부터 곳곳에서사고소식이 들려오구있습니다 이것을필두로하여서 " 계사년 " 인 올한해동안에 별다른사고가없는 평온하게지내는 그런한해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2
  • 계사년에는 소망하시는 모든일들이 순조롭게 풀리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3.01.02
  • 안녕하세요 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 근하신년 " 2013년의 계사년의 새로운한해가 시작이되었습니다 새해가시작이된만큼 올한해동안에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거운한해가 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3.01.01
  • 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지키시고 행운이 함께하여
    만사 형통하는 한해가 되시기를 간절히 기원 합니다.謹賀新年´″```°³.♧
    작성자 전천후 작성시간 13.01.01
  •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3.01.01
  •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3.01.01
  • 2012년 마지막날 입니다. 내년도 다들 건강 하시고 개판인 나라가 아닌 민주주의가 판치는 나라로 만들어 봅시다.
    우리는 결코 지지 않았습니다. 적들이 이긴척하고 있을 뿐입니다.
    작성자 김해촌놈 작성시간 12.12.31
  • 민주통합당은 지금도 숫자가 모자란다고 국민에게 하소연하겠는가?
    서러웠던 그 시절을 지금은 잊었겠지, 방황하는 국민은 갈길을 찾는구나..
    작성자 숫자가 모자라.. 작성시간 12.12.31
  •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마지막 떠나는 2012년 12월 31일......밝아오는 계사년 2013년도는 더욱 더 행복하시고
    풍요로운 삶이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kyk5784 작성시간 12.12.31
  • ㅎㅎㅎ.. 작성자 나는 !겨난다. 작성시간 12.12.31
  • 간단 남김니다. 작성자 윤쓰에릭 작성시간 12.12.31
  • 투표에서 이기고, 개표에서 진 문재인대통령! 개표부정 반드시 밝혀져야 합니다! 작성자 선화공주 작성시간 12.12.31
  • 세월아 ! 천천히 가거라, 나보다는 네가 오래 살아야지. 이 밤이 지새면 또 다른 격랑속으로 가거늘.. 바빠간들 그 누가 반기랴. 작성자 유창준 작성시간 12.12.31
  • 안녕하세요 월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드디어한해를 마감을하는 마지막날입니다 한해동안하신일들을 힘차고보람있는 즐겁고복된마음으로 오늘(12월31일)하룻동안에 마무리하시고 새해를맞이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3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