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새누리당과 박그네를찍은사람들은 역사앞에부끄러워 해야하고사죄를 해야합니다 외냐하면 새누리당은 IMF가오게한주범들로 구성된당이기에 부끄러워해야 합니다 특히영남사람들은 더욱그래요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3
  • 안녕하세요 주일인일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성탄절이끼어있는주인 새로운한주가 시작이되었습니다 사랑과감사의계절인만큼 하시는일과 계획하시는일이 잘되는즐겁고 보람있는새로운 한주가되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3
  • 안녕하세요 주말인토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한해가얼마남질않은가운데 주말이왔습니다 한주간하신일을 각종스포츠(프로농구,배구포함)와 각지역축제를 즐기심과동시에 마무리하시면서 보내시기바랍니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2
  • 새로운세상을 만들어야 하는데 개눔이 큰담이 되었네요,,,,,, 요즘 신문을 못보겠어요,,,,,눈꼴 싸나워서... 작성자 김일환 작성시간 12.12.22
  • 마계인천을 떠나야할거같습니다 작성자 천산흑협 작성시간 12.12.22
  • 이명박근혜 심판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여러분..힘냅시다!! 작성자 희망아이 작성시간 12.12.21
  • 4년전에 가입하고 글은 처음써봅니다. 며칠이 지나고 있지만 아직 추스리지 못하고있습니다. 회산데도 일하면서 울컥울컥; 슬퍼요..그치만 포기는 안하렵니다. 추위조심하세요! 작성자 칼과장미 작성시간 12.12.21
  • 나는 한국 국민 절반을 존경한다. 서부지역 국민 존경합니다. 작성자 신생국. 작성시간 12.12.21
  • 눈이 오네요~ 감속운전 하세요~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21
  • 미쿡산 소코기 수입반대 ~~~ !!! 작성자 고양이사랑 작성시간 12.12.21
  • 2013년 4월 재보선을 시작으로 야권 국회의원 의석수를 상당히 늘려나가고 2014년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고 2016년 총선때 비로써 여소야대 국회를 만들어 정권을 교체합시다... 작성자 ⓧ자유민주주의 작성시간 12.12.21
  • 그리구요 담선거때 두고봅시다 새누리당의 심판을 ㅠㅠ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1
  • 안녕하세요 금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우리나라근로자들이 얼마전에 나이지리아에서 무장괴한에게 납치가되었습니다 의외의국가에서 일이터진만큼 협상이잘되어 그분들모두가가족의 곁에오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1
  • 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다아시는바와같이 2012년 18대대통령선거가 야권의패배로 끝이나버렸습니다 위로의말과 진상조사와함께 어서당을추스려서 다가오는차기에서 정권교체를 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12.20
  • 5년더 연장이라뇨...적어도 이 정권은 심판했어야 했는데...정말 절망스럽네요. 작성자 mmiyoung 작성시간 12.12.20
  • 최소한 지금의 사회로 돌아오긴 위해선 5년이 아니라 10년은 걸리듯합니다.
    이젠 법이 없는 사회이고,,,, 여기서 아무리 소리쳐도 깊은 산속 메아리로 밖에 들리지 않을 껍니다.
    1%앞에서는 정권교체도 불가능으로 보입니다..
    1%가 법이고 신인 나라는 것을 절실히 느낍니다.
    작성자 지나간 자리 작성시간 12.12.20
  • 죽고 싶어도 5년 동안만은 살아있어야 겠어요. 5년 후에 반드시 정권요체 이루어내야 하니까요. 작성자 2mbOUT 작성시간 12.12.20
  • 5년동안 속았는데... 또 5년동안 속겠네... 작성자 전나무 작성시간 12.12.20
  • 제길....현 정부가 잘못한것들은 그냥 넘어가겠군.... 작성자 세상중심에서 작성시간 12.12.20
  • 고생 많으셨어요! 힘내시고요!!
    저도 애써 힘내겠습니다!!!
    작성자 낭만3 작성시간 12.12.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