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붓글씨 몇장쓰고 깜박 잠이들었는데 너무추워 눈뜨니
    학원 쉬는쇼파에서 깜박이 40분 허겁지겁 점심 먹고
    ...근데 감기온거같아요 콧속이 간질간질 으실으실춥고...
    아고 눈이 보기좋게오더니 다녹아내렸고..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9
  • 날씨가 추워도 도장은 빼먹지말고 ...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9
  • 밤사이 눈이 쌓였네요..입구까지 쓸어야 할것 같습니다,등에 땀나게 생겼어요
    추어진다는데 얼면 안될것 같아요 가슴 따스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9
  • 오늘아침에 마산어시장에 대구, 민어, 가오리,등을 위주로 사려고 갑니다.
    어시장 경매부터 구경꺼리가 재미있습니다.
    오후에는 농장에가서 마무리일들을 하려고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9
  • 오늘은 밤에 도장찍으러 왔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8
  •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맞이하십시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18
  • 오늘도 날씨는 우중충하지만,
    마음은 밝고 맑은 하루를 엮어나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8
  • 미소님 추운데 고생스러우시겠어요
    잘 챙겨입고 드시고 몸상하지않게 챙기시며 일보러다니세요

    님들께서도 점심 맛잇게 드시고 남은 오후시간도 잘 보내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8
  • 새벽에 비가약간내려서 아스팔트가 촉촉합니다.
    주중의좋은날 보내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8
  • 정다운 오늘 만들어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18
  • 어찌 이런일이 ! 안타깝습니다.
    다치데는 없어시지요?
    건강만 지키시면 곧 복구해서 더 크고 훌륭한 사업으로 번영할것입니다.
    " 미소님 힘내세요."
    작성자 꼴망태 작성시간 13.12.17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2.17
  • 회원님들께 알려드려요.. 미소님댁에 전기누전으로 화재를 당하셨다 합니다. 조속히 복구될수 있도록 회원님들이 많은 응원의 말씀 보내주셔요...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7
  •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17
  • 메뉴에 공동구매게시판을 신설하였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의견 말씀해 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7
  • 시간이 훌쩍 지나 벌써 점심이네요.
    다들 점심들 하시겠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17
  • 늦은 출석합니다.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2.17
  • 추워서인지 몸과 맘이 움추러들어요
    글씨쓰고오는데 배가 몹시고픈데 뭘 먹어야할지
    도시락 안가져오면 불편해요
    점심 맛잇게 드시고 남은오후 시간도 잘보내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17
  • 씨앗나눔방에 여주차님 기증하신 개똥쑥씨앗 나눔이 올려져있습니다. 회원님들 꼭 봐주셔요...
    그리고, 무료로 드립니다에 예산목화농원님의 바이택스 묘목 나눔글도 같이 봐주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17
  • 화요일 출석....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