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많이바뻐서 자주못들려 죄송합니다.
    하루빨리 마늘님일이 정리되어 예전의 내 일상으로 돌아가야지,,이거원,,,,
    몸이 두개라도 모자라겠어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05
  • 요즘은 바빠서 늦은 오후에 들어오네요 지키님 새우형 초석잠 종자 월요일에 전해드릴께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05
  • 흐린날씨 목요일입니다만
    기분좋은하루 열어가십시다.
    작성자 소나무 작성시간 13.12.05
  • 안개가 자욱해서 날씨가 어둡네요.휀님들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귀농인 작성시간 13.12.05
  • 아침에 옥상 올랐더니 어린와송과 씨받으려 둔 와송이 서릿발을 심하게 받았네요..
    주말에 옮긴다 옮긴다 한게 여직까지 이러고 있으니...제가봐도 주인 대단히 잘못만났습니다..ㅎ
    주말에 비오는 날이나 있어야 옮겨줄텐데요... 내년 와송농사도 준비해야되서 맘만 바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2.04
  • 간밤에 온문자 잠결에 눌러 엄청 큰 사건이였네요
    폰에 저장된번호는 137명 인데 저 번호로 30 분도 안걸리는 시간에 570건이 갔네요
    아침에 정지되서 서비스센터에가서 초기화하고 정지풀고..발전되고 좋아지면서 불편한점도 생겨요
    어리버리 이럴ㄷ대도 표시나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2.04
  • 우체국에 가야하는데, 귀찮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04
  • 강화는 이시간까지 한치 앞을 못볼만큼 안개인지 미세먼지인지
    지난 여름은 신비했는데 지금 모습은 걱정수준예요..북한은 여째저째 하지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2.04
  • 수요일이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04
  • 미세먼지가 많다고 하니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4
  • 오랜만입니다. 날씨가 추워지네요 건강하세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2.03
  • 좋은 밤되세요. 작성자 물방골 작성시간 13.12.03
  • 미세먼지 걱정되네요.
    횐님들 마스크 착용하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2.03
  • 주말에 김장하러 올때 병원에 전화해 놓을테니 약 받아와.
    어머니 전화에 약국갑니다.
    작성자 소리 작성시간 13.12.03
  • 화요일 출석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김경호) 작성시간 13.12.03
  • 바쁜하루이기에 일찍 다녀갑니다.
    행복하세요,,,.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03
  •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 미소(경기) 작성시간 13.12.03
  • 어제 또 부산 해운대 한화콘도엘 내려 왔어요. 호텔식 원룸 형태이다 보니 산속 토굴이 따로 없네요. 이번주말인 일요일에나 올라갈 계획입니다. 동백섬을거쳐 해운대 해수욕장 끝까지 같다오는게 일과이고 나머진 정진.......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12.02
  • 힘찬 12월이 되시길,,,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2.02
  • 좋은 하루 되셔요 작성자 여주차 작성시간 13.12.0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