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추울석 작성자 갓바위와송(시후) 작성시간 13.10.30
  • 감기를 달고사네요
    목소리가 안나와요
    내가들어도 다른사람 목소리 같고
    나른하고 ....
    배추뽑으러가얗는데...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30
  • 머리 커트하고나니, 별로...
    여긴 완전 봄날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30
  • 싸늘한 아침 공기예요 .
    감기와 친하지 맙시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30
  • 반갑씁니다.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0.29
  • 아침엔 날씨가 별로더니 화창하니 기분 좋으네요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0.29
  • 여긴 날씨가 정말 좋아요.뭘해도 좋을 날씨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9
  • 안녕들 하시지요..간밤에 비가 내리고 지금도 내립니다,
    어느듯 시월 마지막주가 되면서 산등성이 울긋불긋 단풍으로 채색되네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29
  • 내년 하우스 120평과 노지 300여평에 와송과 여주.수세미등 육묘.재배를 시작합니다.
    겨울철이 바쁜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8
  • 다시 한 주가 시작되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8
  • 즐건주말 보내셨지요...
    10도 어느새 다 지나갔어요
    남은시간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8
  • 휴일 하루종일닭장 고쳤네요 들짐승을이 많이 물어가서 속상하네요 들짐승은 그만 키워야지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10.27
  • 휴일이라고해서 밥하는건 벗어날수 없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7
  • 화창한토요일 이네요
    주말을 어찌보내고 계신지요?
    편찮으신 울엄마 뵈러왔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6
  • 즐거운 주말 맞이하세요. 행복하시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6
  •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10.25
  • 벌써 휘까닥 금욜이 되어 버렸습니다,
    여유로운 가을 보내고 싶은데 그렇지도 않습니다,
    모두 즐거운 휴일로의 길목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10.25
  • 겨울같은느낌이예요
    손이살짝...다같이 감기조심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10.25
  • 오늘은 좀 춥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10.25
  • 날씨가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10.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