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초와 텃밭
회원22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모든 준비 끝내고 잣냉면 한그릇 뚝딱 비우고 잠시 컴앞입니다,
멋진 주말들 되세요 강화는 해님이 쨍쨍입니다,어제도 오늘도~~~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6
-
토요일 첫출근인가요.
희망의 기를 불어 드립니다.
핫!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6
-
동남아요? 제 체감온도는 아프리카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5
-
에어컨을켜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다켰어요
동남아 날씨깉아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7.05
-
저쪽 방이 눅눅해서 제습기 사러 나가봐야겠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4
-
비바람이 멎은 오늘은 평온하고 공기가 더욱 깨끗하였습니다,
장마라기엔 좀 이상한 날씨지만 해가 뜨고 그렇게 하루가 갔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3
-
저~출근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3
-
비바람에 작물들이 많이 쓰러졌더군요,, 주중 비가 덜왔으면 좋겟네요..
주말에는 참깨랑 고추등에 줄띄우기를 한번더 해야 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3
-
비가오니 내 몸이 조금 식네요.
식물들도 비를 좋아 하겠죠.
초롱산님은 엄청 욕 보셨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비도오고하니, 오늘은 쉬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2
-
이틀을 옥상에 연화와송 심느라 분주했습니다.. 와송이 습기때문에 녹아내려 고민하다, 옥상에 스티로폼박스 준비해서 모래와 상토, 굵은 돌 섞어 넣고 심었네요,, 16박스 나오더군요,,,
피침와송은 엄청 나올텐데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2
-
오늘 무지무지 덥군요 내일 비가 오려고 그런가 합니다,
비가 오면 좋겠습니다,여긴 넘 가믑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1
-
어젠 광안리에 가서 장어구이를 먹고 왔는데, 님들도 다들 맛있는것 드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1
-
수학여행 갔다가 와 보니 풀한테 진것 같아요 너무 너무 잘 자라는 풀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7.01
-
밖으로 나갑시다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30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9
-
회원님들 휴일~밖으로 나가서 스트레스 풉시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9
-
주말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9
-
늦은 출근이야요. 은행에 갔다가 시장에 들렀다가 오니 이렇게 됐네요.
모든 님들~~ 주말 맛있는것 드시고,행복하시고, 즐거우시고, 건강하시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8
-
아침 이슬에 젖은 온갖 작물들이 아름답습니다,백합도 활짝 피었어요 ..
강화는 타지역보다 2달은 늦은것 같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8
-
더운 날ㅆ였읍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