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참 농부의 꿈을 담아 카페를 오픈하였습니다. 앞으로 여러 작물들 재배하면서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겠습니다.. 작성자 태탁인 작성시간 13.01.23
  • 모든 준비 끝내고 잣냉면 한그릇 뚝딱 비우고 잠시 컴앞입니다,
    멋진 주말들 되세요 강화는 해님이 쨍쨍입니다,어제도 오늘도~~~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6
  • 토요일 첫출근인가요.
    희망의 기를 불어 드립니다.
    핫!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6
  • 동남아요? 제 체감온도는 아프리카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5
  • 에어컨을켜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다켰어요
    동남아 날씨깉아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7.05
  • 저쪽 방이 눅눅해서 제습기 사러 나가봐야겠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4
  • 비바람이 멎은 오늘은 평온하고 공기가 더욱 깨끗하였습니다,
    장마라기엔 좀 이상한 날씨지만 해가 뜨고 그렇게 하루가 갔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3
  • 저~출근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3
  • 비바람에 작물들이 많이 쓰러졌더군요,, 주중 비가 덜왔으면 좋겟네요..
    주말에는 참깨랑 고추등에 줄띄우기를 한번더 해야 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3
  • 비가오니 내 몸이 조금 식네요.
    식물들도 비를 좋아 하겠죠.
    초롱산님은 엄청 욕 보셨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비도오고하니, 오늘은 쉬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2
  • 이틀을 옥상에 연화와송 심느라 분주했습니다.. 와송이 습기때문에 녹아내려 고민하다, 옥상에 스티로폼박스 준비해서 모래와 상토, 굵은 돌 섞어 넣고 심었네요,, 16박스 나오더군요,,,
    피침와송은 엄청 나올텐데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2
  • 오늘 무지무지 덥군요 내일 비가 오려고 그런가 합니다,
    비가 오면 좋겠습니다,여긴 넘 가믑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1
  • 어젠 광안리에 가서 장어구이를 먹고 왔는데, 님들도 다들 맛있는것 드셨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1
  • 수학여행 갔다가 와 보니 풀한테 진것 같아요 너무 너무 잘 자라는 풀들..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7.01
  • 밖으로 나갑시다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30
  • 편안한 밤 되십시요.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9
  • 회원님들 휴일~밖으로 나가서 스트레스 풉시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9
  • 주말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9
  • 늦은 출근이야요. 은행에 갔다가 시장에 들렀다가 오니 이렇게 됐네요.
    모든 님들~~ 주말 맛있는것 드시고,행복하시고, 즐거우시고, 건강하시와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6.28
  • 아침 이슬에 젖은 온갖 작물들이 아름답습니다,백합도 활짝 피었어요 ..
    강화는 타지역보다 2달은 늦은것 같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6.28
  • 더운 날ㅆ였읍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6.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