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짜 진짜 오랜만이네요 ..^^ 이게 얼마만인지 .... 전주가 그리워요 .^^ 이사를 오는 바람에 까페 한번 들어오지 못햇네요 ..사는게 어쩜 이렇게 바쁜지 ... 겸사겸사 들렸어요 ...일요일날 상담겸 4주년기념촬영갈꺼거든요 .. 그날 뵈용^^작성자하언♡예루맘작성시간11.12.09
벌써 부터 미녀 삼총사 세분의 미소가 그립네요. 므흣, 청주에 도착했답니다. 전주 그리 멀지 않은것 같아요. 기쁨조(?) 하러 갔다가 제가 에너지 듬뿍 받고 왔어요. 쉼없이 밀려 오는 손님들 때문에 피곤 하실텐데도 얼굴엔 활짝핀 꽃을 연상케 하시는 밝은 미소와 더불어 너무 이쁘고 고운 말씨~~, ㅋㅋ 잠시 동안 보고 왔던 전수현 웨딩의 풍경에서 역시~, 최고는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짧은 시간 함께 해 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연중행사로 한번씩 뵙기를 바랍니다. ㅋㅋ... 원장님과 실장님들 바쁘시더라도 걍 제맘데로 연중행사 할꺼랍니다요.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09
여기 전수현 웨딩모드 풍경을 실시간 중계해드립니다. ⊙⊙ 밖엔 눈이 내리고 이쁜 실장님 두분 일하시느라 바쁘시공 , 상담 대기분이신지 대기자 할아버지와 아저씨 기다리시공, 지금 막 손님 또 오시궁, ♬♡, 2층에선 촬영중이신가봐요, 아이의 웃음소리도 들리고....., 모두 행복한 소리, ♥즐거운 풍경입니다.*^^*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09
저를 지도해 주시는 교수님께서 서울에서 공연겸 강연이 있다고 하셔서 서울을 다녀 왔어요. 청주 도착하니 자정이 사알짝 넘었네요. 버스에서 내리니 하얀 눈이 내리고 있었어요. 눈은 좋으나 저 낼 전주 가야하는데...ㅎㅎ, 눈아 조금만 참아 주렴~~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09
정찬영 부장님~ 본식 원판 사진 중에서 직계가족 사진 촬영한거 볼 수 없을까요??ㅎ 신랑이 스냅촬영을 계속하긴 했지만 직계가족 사진만큼은 본인도 찍혀야하는 입장인지라 못 찍어서ㅋ 저희 카메라로 한 컷 찍어달라고 부탁드릴까 하다가.. 그건 너무 죄송해서 얘기를 못 했네요ㅎ 그 날 촬영한 유일한 가족사진이라.. 궁금해요~
전통연희단'푸리'희 세번째 정기공연을 잘 마쳤답니다. 어제 공연 땐 모르겠더니 하루 저녁 자고 났더니만 긴장이 풀렸는지 온 몸이 쑤셔와요. 그래도 기분은 완전 짱이랍니다. 무거운 짐을 하나 내린그런 느낌...여튼 많은 분들이 오셔서 흥겨움을 함께 했답니다. 아이 쪼아작성자휘모리작성시간11.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