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얀 눈과 함께 하는 주말!!
    사랑하는 이와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기세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10
  • 저는 토욜일도 출근했답니다..
    모두모두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티라미스 작성시간 11.12.10
  • 안녕하세요 ..진짜 진짜 오랜만이네요 ..^^ 이게 얼마만인지 .... 전주가 그리워요 .^^ 이사를 오는 바람에 까페 한번 들어오지 못햇네요 ..사는게 어쩜 이렇게 바쁜지 ... 겸사겸사 들렸어요 ...일요일날 상담겸 4주년기념촬영갈꺼거든요 .. 그날 뵈용^^ 작성자 하언♡예루맘 작성시간 11.12.09
  • 벌써 부터 미녀 삼총사 세분의 미소가 그립네요. 므흣, 청주에 도착했답니다. 전주 그리 멀지 않은것 같아요. 기쁨조(?) 하러 갔다가 제가 에너지 듬뿍 받고 왔어요. 쉼없이 밀려 오는 손님들 때문에 피곤 하실텐데도 얼굴엔 활짝핀 꽃을 연상케 하시는 밝은 미소와 더불어 너무 이쁘고 고운 말씨~~, ㅋㅋ 잠시 동안 보고 왔던 전수현 웨딩의 풍경에서 역시~, 최고는 다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짧은 시간 함께 해 주셔서 넘 감사하구요. 연중행사로 한번씩 뵙기를 바랍니다. ㅋㅋ... 원장님과 실장님들 바쁘시더라도 걍 제맘데로 연중행사 할꺼랍니다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9
  • 여기 전수현 웨딩모드 풍경을 실시간 중계해드립니다. ⊙⊙ 밖엔 눈이 내리고 이쁜 실장님 두분 일하시느라 바쁘시공 , 상담 대기분이신지 대기자 할아버지와 아저씨 기다리시공, 지금 막 손님 또 오시궁, ♬♡, 2층에선 촬영중이신가봐요, 아이의 웃음소리도 들리고....., 모두 행복한 소리, ♥즐거운 풍경입니다.*^^*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9
  • 저를 지도해 주시는 교수님께서 서울에서 공연겸 강연이 있다고 하셔서 서울을 다녀 왔어요. 청주 도착하니 자정이 사알짝 넘었네요. 버스에서 내리니 하얀 눈이 내리고 있었어요. 눈은 좋으나 저 낼 전주 가야하는데...ㅎㅎ, 눈아 조금만 참아 주렴~~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9
  • 소복소복 눈이 내리내요^^
    겨울 노래가 생각나는 오늘
    사랑하는분들이랑 따뜻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08
  • 전대수 부장님~ 스튜디오에서 찍은 전현진 신부의 친정 가족 사진 촬영한거 좀 올려주세요~

    정찬영 부장님~ 본식 원판 사진 중에서 직계가족 사진 촬영한거 볼 수 없을까요??ㅎ
    신랑이 스냅촬영을 계속하긴 했지만 직계가족 사진만큼은 본인도 찍혀야하는 입장인지라 못 찍어서ㅋ
    저희 카메라로 한 컷 찍어달라고 부탁드릴까 하다가.. 그건 너무 죄송해서 얘기를 못 했네요ㅎ
    그 날 촬영한 유일한 가족사진이라.. 궁금해요~

    웨딩촬영한거 앨범이랑 본식 원판 앨범.. 언제쯤 나오려나요?? 답글이나 쪽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전현정 작성시간 11.12.08
  • 이젠 너무 가끔 들리는 곳이라 좀 미안한 마음이 있네요~
    그래도 잊지 않고 가끔이라도 들리는 거라도 이해해주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1.12.07
  • 하얀 눈은 언제 내릴까요??
    기려다려지기에 더욱 간절한가 봐요~~
    작성자 미딴이꼬 작성시간 11.12.07
  • 출근도장 쾅!!ㅎ 작성자 기대가득! 작성시간 11.12.06
  • 드디어 저희 결혼식 dvd가 나왔다는데 아직 못가봤어요. 이번주는 꼭 가서 가져와야겠어요 작성자 조혜영 작성시간 11.12.06
  • 이른새벽에 다녀 갑니다. 어제 잠이 일찍 들었더니....ㅋㅋ. 진짜루 나이먹나 봅니다. 이런건 아무리 많이 줘도 먹기 싫은데.... 행복하고 러브하는 한주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5
  • 전통연희단'푸리'희 세번째 정기공연을 잘 마쳤답니다. 어제 공연 땐 모르겠더니 하루 저녁 자고 났더니만 긴장이 풀렸는지 온 몸이 쑤셔와요. 그래도 기분은 완전 짱이랍니다. 무거운 짐을 하나 내린그런 느낌...여튼 많은 분들이 오셔서 흥겨움을 함께 했답니다. 아이 쪼아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4
  • 벌써 마지막년도인 12월이예요^^
    마지막달 12월 마무리 잘 하시구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03
  • 치과랍니다•♬₩먹는 치과 ㅋㅋㅋ, 아들 기다리면서 잠시.....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2
  • 행운은 매달 찾아온다.
    그러나 그것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지않으면, 거의다 놓치고만다.
    이번달에는 이행운을 놓치지말라.
    -데일카네기

    모두행운이가득한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02
  • 주말을 앞둔 금요일,해달별~~, 이렇게 또 다시 아침이 되고 ...,12월 시작이 넘넘 아쉬운데 시간은 날 기다려 주지않고 흘러가기에 오늘도 열심히 살아보려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2
  • 조금 지친 오늘입니다. 오전 부터 수업하고 렛슨 받고... 공연 막바지 연습하고 ..., 매주 저희 집에서 모임이 있는데 오늘은 넘 힘들어 내일로 미뤘답니다. 조금 쉬어가야 할것 같아요. 행복한 저녁 시간 되세요!! 작성자 휘모리 작성시간 11.12.01
  • 추운겨울 움추리지마시구 운동하시면서 건강챙기세요~!
    감기조심히시구 쥬델과 함께 따뜻한 겨울보내세요^^~~♥
    작성자 쥬델J 작성시간 11.12.0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