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기온이 기분을 좌우하기도 하고~~~...이제 더이상 지난번 처럼 추워지지는 않을듯...서서히 따시한 기운이 몰려오는 느낌이~~...새로운 시작입니다...언제나 첫마음으로~~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8
  • 주말 잘 보내셨나요?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1.18
  • 이 밤이 지나면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향기네 식구들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7
  • 날씨가~정말~많이 풀렷네요~~울 회원님들께서도~활기차게`움직이실때가 된것 같습니다~며칠동안의 날씨처럼~쌩쌩하게 칼바람 맞아 맘과몸이 따로따로놀아서~공중부양하다가 땅에 내려온것 같습니다~내가땅에서 발을딛고 살아간다는것에 새삼 고개숙여봅니다 열심히살아야죠 최선을다해서....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16
  • 10주년행사를 했군요! 그날 우리 자원봉사 가는 날이었는데...감기로 몸이 너무 아파서 가지 못했습니다. 조만간 갈게요~ 작성자 목동댁 작성시간 10.01.15
  • 목요일.금요일 봉사자 구합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셨던 분들이 아프시고 사정이 생기셔서 못나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목요일이나 금요일 신청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5
  • 꺄오~~~..우짜둔둥 주말입니다 으쌰으쌰...후헤헤...행복한 주말들 보내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5
  • 날씨가 화창하네요 향기네 님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5
  • 괜스레 어수선 했드랬습니다...그저 맘먹기에 달린것 이라는거 또 배웁니다...날마다 배움으로 날마다 새로워지는~~..담담한 맘으로 가는게 ~~~...주말 하루 앞두고 늘 평안을 꿈꾸며~~~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4
  • 출첵 10주년 행사에 참석 못혀서 지송합니다 항상 따뜻한 온기가 넘치는 향기네 회원님들 올 한해도 건강하세요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1.13
  • 날씨가 정말로 맑습니다...바람이 차가워 많이 춥기느하지만여...^^ 오랜만에 잠시 바깥바람을 쐬고왔습니다...역쉬..집안에만 있는 것보다는 좋은거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12
  • 자 오늘은 케이블 월드TV채널 11시 뮤직갈라쇼. 2시 신인가요쑈. 6시 뮤직갈라쑈....비비님 출연하십니다..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10.01.12
  • 10년... 모두들 특히 지기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1.12
  • 잠시잠깐...사진은 낼봐야겠넹.... 즐건시간이었어여~~~향기님얼굴 오랫만에 마니 찍히셨넹...^^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11
  • 헤헤 사진만 봐도 뿌듯~~~...향기네 10주년 화이팅~~~..good ~~~...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1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들 만드세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1
  • 10주년 기념 행사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1.11
  • 어제만큼만 봉사님들께서 향기네 봉사자 모임에 참석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소망하며 모든 향기네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1.10
  • 향기네서 수다 떨다가 늦게야 기차를 타고 내려 왔네요 살짝 졸다가 원주를 지나칠뻔 ㅎㅎ 피곤한데 잠이 오질 않아 늦도록 사진을 보고 있으니 참 마음이 포근해지네요 모두들 참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0
  • 오늘 수고많으셨구요.. 10주년 완전 추카.. 사진몇장 가져갑니다..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10.01.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