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기온이 기분을 좌우하기도 하고~~~...이제 더이상 지난번 처럼 추워지지는 않을듯...서서히 따시한 기운이 몰려오는 느낌이~~...새로운 시작입니다...언제나 첫마음으로~~홧팅!!!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8
-
주말 잘 보내셨나요? 활기찬 한주 보내세요~^.^
작성자
솔개
작성시간
10.01.18
-
이 밤이 지나면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향기네 식구들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7
-
날씨가~정말~많이 풀렷네요~~울 회원님들께서도~활기차게`움직이실때가 된것 같습니다~며칠동안의 날씨처럼~쌩쌩하게 칼바람 맞아 맘과몸이 따로따로놀아서~공중부양하다가 땅에 내려온것 같습니다~내가땅에서 발을딛고 살아간다는것에 새삼 고개숙여봅니다 열심히살아야죠 최선을다해서....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10.01.16
-
10주년행사를 했군요! 그날 우리 자원봉사 가는 날이었는데...감기로 몸이 너무 아파서 가지 못했습니다. 조만간 갈게요~
작성자
목동댁
작성시간
10.01.15
-
목요일.금요일 봉사자 구합니다. 그동안 수고해주셨던 분들이 아프시고 사정이 생기셔서 못나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목요일이나 금요일 신청 바랍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10.01.15
-
꺄오~~~..우짜둔둥 주말입니다 으쌰으쌰...후헤헤...행복한 주말들 보내세요~~~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5
-
날씨가 화창하네요 향기네 님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5
-
괜스레 어수선 했드랬습니다...그저 맘먹기에 달린것 이라는거 또 배웁니다...날마다 배움으로 날마다 새로워지는~~..담담한 맘으로 가는게 ~~~...주말 하루 앞두고 늘 평안을 꿈꾸며~~~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4
-
출첵 10주년 행사에 참석 못혀서 지송합니다 항상 따뜻한 온기가 넘치는 향기네 회원님들 올 한해도 건강하세요
작성자
불새
작성시간
10.01.13
-
날씨가 정말로 맑습니다...바람이 차가워 많이 춥기느하지만여...^^ 오랜만에 잠시 바깥바람을 쐬고왔습니다...역쉬..집안에만 있는 것보다는 좋은거 같아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10.01.12
-
자 오늘은 케이블 월드TV채널 11시 뮤직갈라쇼. 2시 신인가요쑈. 6시 뮤직갈라쑈....비비님 출연하십니다..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성이(밤실이)
작성시간
10.01.12
-
10년... 모두들 특히 지기님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베라
작성시간
10.01.12
-
잠시잠깐...사진은 낼봐야겠넹.... 즐건시간이었어여~~~향기님얼굴 오랫만에 마니 찍히셨넹...^^
작성자
승혜
작성시간
10.01.11
-
헤헤 사진만 봐도 뿌듯~~~...향기네 10주년 화이팅~~~..good ~~~...
작성자
이지수
작성시간
10.01.11
-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활기차고 행복한 시간들 만드세요 화이팅!!!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1
-
10주년 기념 행사 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10.01.11
-
어제만큼만 봉사님들께서 향기네 봉사자 모임에 참석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소망하며 모든 향기네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10.01.10
-
향기네서 수다 떨다가 늦게야 기차를 타고 내려 왔네요 살짝 졸다가 원주를 지나칠뻔 ㅎㅎ 피곤한데 잠이 오질 않아 늦도록 사진을 보고 있으니 참 마음이 포근해지네요 모두들 참 아름답게만 보입니다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10.01.10
-
오늘 수고많으셨구요.. 10주년 완전 추카.. 사진몇장 가져갑니다..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10.01.1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