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비오는날 점심먹고 흔적 남기고 갑니다..휘리릭~~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9
-
잠시 들렀다가 갑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가 아침부터 부슬 부슬 오는 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3.19
-
야구가 계속 이겨서 좋네요.. ㅎㅎ 게다가 한화 선수들이 잘해주고 있어서..ㅋㅋ 내일도 이기길~!!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19
-
비가 오면 생각나는 사람?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9
-
닐씨가 푸근합니다. 추은것보다는 따듯함이 낳다는 생각을 항상합니다.
작성자
심종성
작성시간
09.03.19
-
안녕하세요 꾸벅 ~ 청개구리 입니다 라오스 비엔티엔에 잠시 머물고 잇습니다 ...환절기 모두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청개구리
작성시간
09.03.18
-
가위눌렸삼..ㅡㅜ........힝..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18
-
오늘 황사가 심했나요? 머 그래도 저래도 야구를 이겨서 넘 기뻐요... 밥먹음서 보는데..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1회말보고 못봤지만.. 어쨌든 이겼으니 화이팅!!!! 대한민국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8
-
황사가 심해요~~에취`~콜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8
-
오늘 비가 오려는지 하늘이 잔뜩 찌푸려 있네요. 하지만 힘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18
-
봄이왔네 ~ 봄이왔어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8
-
얼굴 빼꼼 내밀어봐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7
-
오늘은 지대로 봄날~ 뿌연 황사땜에 청아하진않지만..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수있는 오늘이 행복한 하루이길 바랍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7
-
좋은 하루~ ! ( 개근상 주나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7
-
만약을~위해!!!!무우과장! ^0^/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16
-
날씨가 풀린건지..엄청 건조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우리 모두 건강조심,불조심해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6
-
봄비가 내리고 나서는 이곳저곳에 봄이 오는 소리가 보입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16
-
어제는 캐나다로 이민가는 친구가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눈물찍.. 콧물찍.. 4년동안 숱하게 어울려지냈던 친구인데.. 잘되어서 가는지라 축하해 주는자리였는데 마음 한구석이 텅빈듯한 느낌으로 .. 고작 줄수있는 선물이 갸가 평소에 좋아했던 육포! 암튼 헤어짐은 늘 슬프게 하는듯합니다.. 담에...돈모아서 꼭 그친구집으로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꿀꿀하네요.. 월욜부터 기운빠지면 안되겠죠? ^^ 일부러라도 웃으라 합니다 건강을 위해... 음흐흐흐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6
-
향기네님들~~ 행복한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6
-
오늘~영심이랑 호크마님~결혼식에잘다녀왓습니다~~미식가를 대표해서~원아이드잭님과 함게 참석하여..축하의 축가를..너무 이쁜신랑신부앞에서~~멋지게불러서..박수갈채도받고...그동안 못보앗던.. 보고팟던 동생들 무지 많이 만낫습니다..여전히.건강한모습들속에서 환한웃음 간만에`활짝~터트리고 다음 행사장으로~부지런히 다녀서왓습니다~~! 기분 참좋은 휴일이엇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