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오는날 점심먹고 흔적 남기고 갑니다..휘리릭~~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9
  • 잠시 들렀다가 갑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가 아침부터 부슬 부슬 오는 군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3.19
  • 야구가 계속 이겨서 좋네요.. ㅎㅎ 게다가 한화 선수들이 잘해주고 있어서..ㅋㅋ 내일도 이기길~!!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3.19
  • 비가 오면 생각나는 사람?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9
  • 닐씨가 푸근합니다. 추은것보다는 따듯함이 낳다는 생각을 항상합니다. 작성자 심종성 작성시간 09.03.19
  • 안녕하세요 꾸벅 ~ 청개구리 입니다 라오스 비엔티엔에 잠시 머물고 잇습니다 ...환절기 모두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작성자 청개구리 작성시간 09.03.18
  • 가위눌렸삼..ㅡㅜ........힝..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18
  • 오늘 황사가 심했나요? 머 그래도 저래도 야구를 이겨서 넘 기뻐요... 밥먹음서 보는데..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1회말보고 못봤지만.. 어쨌든 이겼으니 화이팅!!!! 대한민국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8
  • 황사가 심해요~~에취`~콜록~~!!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8
  • 오늘 비가 오려는지 하늘이 잔뜩 찌푸려 있네요. 하지만 힘차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18
  • 봄이왔네 ~ 봄이왔어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8
  • 얼굴 빼꼼 내밀어봐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3.17
  • 오늘은 지대로 봄날~ 뿌연 황사땜에 청아하진않지만.. 따뜻한 봄기운을 느낄수있는 오늘이 행복한 하루이길 바랍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7
  • 좋은 하루~ ! ( 개근상 주나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7
  • 만약을~위해!!!!무우과장! ^0^/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3.16
  • 날씨가 풀린건지..엄청 건조하다는 생각이 드네요..우리 모두 건강조심,불조심해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3.16
  • 봄비가 내리고 나서는 이곳저곳에 봄이 오는 소리가 보입니다.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3.16
  • 어제는 캐나다로 이민가는 친구가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눈물찍.. 콧물찍.. 4년동안 숱하게 어울려지냈던 친구인데.. 잘되어서 가는지라 축하해 주는자리였는데 마음 한구석이 텅빈듯한 느낌으로 .. 고작 줄수있는 선물이 갸가 평소에 좋아했던 육포! 암튼 헤어짐은 늘 슬프게 하는듯합니다.. 담에...돈모아서 꼭 그친구집으로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꿀꿀하네요.. 월욜부터 기운빠지면 안되겠죠? ^^ 일부러라도 웃으라 합니다 건강을 위해... 음흐흐흐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3.16
  • 향기네님들~~ 행복한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3.16
  • 오늘~영심이랑 호크마님~결혼식에잘다녀왓습니다~~미식가를 대표해서~원아이드잭님과 함게 참석하여..축하의 축가를..너무 이쁜신랑신부앞에서~~멋지게불러서..박수갈채도받고...그동안 못보앗던.. 보고팟던 동생들 무지 많이 만낫습니다..여전히.건강한모습들속에서 환한웃음 간만에`활짝~터트리고 다음 행사장으로~부지런히 다녀서왓습니다~~! 기분 참좋은 휴일이엇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3.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