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네무료급식소
회원84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비가 오시려는지 하늘이 잔뜩 찌푸리고 있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4
곰탕 않준것은...꼭!!! 기억하겠다..ㅡㅡ^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24
안녕하세요 시간 되면 꼭 봉사하러 가께요 약속할수 있어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2.23
지대로 봄분위기 나는 날씨네요..유후~~~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23
향기님! 이제야 가입합니다. 날씨가 무지하게 춥네요. 마지막 추위에 감기 조심들 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2.23
새로운 한주가 시작 되네요 다가오는 봄을 시샘이라도 하듯 춥더니 오늘은 포근한 아침입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3
MBC 아침방송~기분좋은날~25일~수요일 아침9시45분 방영됩니다~~이번엔~진짜~뻥!!!아닙니다~~많은시청바랄께요~! 3월1일~가요베스트~엠비시~1시방영~~3월12일~아이넷방송~아름다운얼굴..방영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22
안녕하세요^^ 저가 학교를 나가서요... 다음주중에 갈수있으면 꼭갈게요!!
작성자
흰님
작성시간
09.02.22
토요일...일하는 토요일...ㅡㅡ;; 졸립군여...쩝...날씨는 좋은데 말입니다...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21
아저씨~~안녕하세요!!!!!!!!!!!!!!!!!!^^지금너무감기가심해서 나가지도 못하고있어여 ㅜㅜ 담주에감기나으면 꼭갈께요!!!!
작성자
변소희
작성시간
09.02.21
감기가.....ご,.ご;;;;크리넥스를 아주 끼고 사네........형도 몸관리잘혀......................ㅡㅡ^ 형수가 잘하주겠지만......우쒸@!왜 갑자기 혈압이 오르냠...ㅡㅡ^ 킁..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21
무료 집수리를 하고있는 희망의 러브하우스 대표입니다. 금년 설에 약 3,200 분의 곰탕을 나누었습니다. 이번에 KBS 다큐를 보고 고기국이나 고기볶음을 후원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지원을 하면 되는지 이 사업을 아시는분이 한번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 주시면 안될지요? 다음카페 "희망의 러브하우스" 를 참고하시고요. 전화 02-3487-5045 양덕근 입니다. 여러분의 숭고한 사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군요.
작성자
러브하우스짱
작성시간
09.02.20
다녀갑니다~향기님~봉사자님들이`가장 적은날이언제인지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20
아침에 눈이 제법 쌓여있더군여....사고 나는 거를 목격하고....날씨가 낮에는 조금 풀릴려는지...^^ 운전하시는 분들..안전운전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20
눈이 하얗게 쌓였네요. 봄이 오는걸 시샘하는 겨울에 심술인가봐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0
므흣 나 가입 한그얌..킥킥킥...^^;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19
출첵합니다..비가 올려고 날씨가 꾸물되는거 같아여....바람도 차가워지고...이러다 눈오면 심난해지는데...ㅎㅎㅎ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19
아이고 삭식이야~~~ ㅋㅋㅋ 날씨가 꾸물대네요... 몸이 말을해준다는... ㅠㅠ 기운내야지..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9
오늘 처음 들어와 봤어요 자주 들를게요
작성자
왕언니
작성시간
09.02.19
늦은 출첵합니다...아마...오늘도...새벽에 끝날 듯...^^;; 잠시 쉬었다 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