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비가 오시려는지 하늘이 잔뜩 찌푸리고 있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4
  • 곰탕 않준것은...꼭!!! 기억하겠다..ㅡㅡ^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24
  • 안녕하세요 시간 되면 꼭 봉사하러 가께요 약속할수 있어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2.23
  • 지대로 봄분위기 나는 날씨네요..유후~~~ 기분좋은 하루 시작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23
  • 향기님! 이제야 가입합니다. 날씨가 무지하게 춥네요. 마지막 추위에 감기 조심들 하세요. 작성자 감포 작성시간 09.02.23
  • 새로운 한주가 시작 되네요 다가오는 봄을 시샘이라도 하듯 춥더니 오늘은 포근한 아침입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3
  • MBC 아침방송~기분좋은날~25일~수요일 아침9시45분 방영됩니다~~이번엔~진짜~뻥!!!아닙니다~~많은시청바랄께요~! 3월1일~가요베스트~엠비시~1시방영~~3월12일~아이넷방송~아름다운얼굴..방영됩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22
  • 안녕하세요^^ 저가 학교를 나가서요... 다음주중에 갈수있으면 꼭갈게요!! 작성자 흰님 작성시간 09.02.22
  • 토요일...일하는 토요일...ㅡㅡ;; 졸립군여...쩝...날씨는 좋은데 말입니다...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21
  • 아저씨~~안녕하세요!!!!!!!!!!!!!!!!!!^^지금너무감기가심해서 나가지도 못하고있어여 ㅜㅜ 담주에감기나으면 꼭갈께요!!!! 작성자 변소희 작성시간 09.02.21
  • 감기가.....ご,.ご;;;;크리넥스를 아주 끼고 사네........형도 몸관리잘혀......................ㅡㅡ^ 형수가 잘하주겠지만......우쒸@!왜 갑자기 혈압이 오르냠...ㅡㅡ^ 킁..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21
  • 무료 집수리를 하고있는 희망의 러브하우스 대표입니다. 금년 설에 약 3,200 분의 곰탕을 나누었습니다. 이번에 KBS 다큐를 보고 고기국이나 고기볶음을 후원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지원을 하면 되는지 이 사업을 아시는분이 한번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 주시면 안될지요? 다음카페 "희망의 러브하우스" 를 참고하시고요. 전화 02-3487-5045 양덕근 입니다. 여러분의 숭고한 사업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싶군요. 작성자 러브하우스짱 작성시간 09.02.20
  • 다녀갑니다~향기님~봉사자님들이`가장 적은날이언제인지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2.20
  • 아침에 눈이 제법 쌓여있더군여....사고 나는 거를 목격하고....날씨가 낮에는 조금 풀릴려는지...^^ 운전하시는 분들..안전운전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20
  • 눈이 하얗게 쌓였네요. 봄이 오는걸 시샘하는 겨울에 심술인가봐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2.20
  • 므흣 나 가입 한그얌..킥킥킥...^^; 작성자 두잎클로버 작성시간 09.02.19
  • 출첵합니다..비가 올려고 날씨가 꾸물되는거 같아여....바람도 차가워지고...이러다 눈오면 심난해지는데...ㅎㅎㅎ 즐거운 하루 마무리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19
  • 아이고 삭식이야~~~ ㅋㅋㅋ 날씨가 꾸물대네요... 몸이 말을해준다는... ㅠㅠ 기운내야지..아자!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9
  • 오늘 처음 들어와 봤어요 자주 들를게요 작성자 왕언니 작성시간 09.02.19
  • 늦은 출첵합니다...아마...오늘도...새벽에 끝날 듯...^^;; 잠시 쉬었다 갑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2.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