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파티 분위기가 후끈~~~~~~~~~~~~~~~~~~~~~~~~~~~~~~~~~~~~~~~~~~~~~~/ 터미널에 앉ㅇ ㅏ.............더위 달래는중~~ 왜 터미널에 파는 밥들은 요렇게 맛없을까요?? 마약김밥 ㅠㅠ 마약이 아니라 맛간?.ㅠㅠ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3.07.16
지난 주말 전주..마얀 이외에 다른곳으로 처음 가봤습니다. 색다르고 재밌더군요...또 처음으로 마얀 사람아닌 다른 지역 사람들과 홀딩도 해봤습니다..ㅋㅋ 담에 또 가보고 싶군요..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7.16
광주 마얀살사 6주년 파티 진심으로 축하해요~^^ 저희 청주살사사랑에서 10명 넘게 축하하러 우루루 갑니당~ 많은 홀딩 부탁드리고 파티 대박나시길 바래요~^^ 아리야 파티때 보장~^^
작성자
버니(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3.07.16
너무 덥네요. 파티신청하러 왔다가 한줄방 들렀다 갑니다.~~~~^^ 토욜 파티를 위해 건강관리^^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7.16
파티 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네요 준비하시는 마얀님들도 긴장의 나날들을 보내시리라 ~~ 너무 오랜만에 광주를 찾는것 같네요 얼른 토욜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작성자
정두(대구)
작성시간
13.07.16
●●●● 7/17일- 수요일 예매(20,000)- 입금자에 한함/ 이후 현매 (25,000) ●●●● 입금 예정이시 분들 선입금 해주세요 ~ 7/17일 수요일 까지 선입금 20,000원 선입금 해주세요~ 이후 입금 하시면 예약 하셨어두 현매 25,000원 입니다~~ 열뜸히 준비 하겠습니다~~~~~ 7/20일 토욜은 마얀에서 무조건 달료 용~~~&*&
작성자
soo012[7/20토-광주마얀파티]
작성시간
13.07.15
--------7/20(토)- 광주 마얀 6주년 파티 ------ 더 댄서 & 블랙칸 알마빠소 레이디팀~ 그들이 온다~~!!!!! 광주 마얀 빅!!!!!!! 파티~ 예매가 시작 되었습니다~☞http://cafe.daum.net/mayan/OIEL/11 ●VIP GUEST-더댄서.블랙칸.오살사지나.에블데이.보스.아이스티.꿈신.즈믄녀.찰스. 호짱.쿨가이.루카스.해피엔젤.아린.아넬.피치에이드.진구기....업데이트 ● 전국 살사 동호회 시샵 무료 초대~♡ ● 살사 경력 10년 소중한 살사인 무료 초대~♡ ●살사인/비살사인 누구나~!! 초대 합니다~♡ 美 친 살사의 소통~~~~ 광주 마얀 빅 파티~~! 열씸히 준비 하겠습니다~~광주 마얀에서 밤샘 달릴 준비~~! 17일까지 예매서두르세요~
작성자
soo012[7/20토-광주마얀파티]
작성시간
13.07.15
전주 출장 다녀와서 피곤하지만 피곤을 떨쳐버리고 이번주를 쉰나게~~^^ 파티 기대됩니다.^^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7.15
전주에서 마얀식구들 보니까 완~~~~~~~전 반가웠어용^^ 홀딩해주신 살세라 분들도 너~~~무감사하구용^^ 파~리 대박 화이링~~~ㅎ
작성자
꿈나무
작성시간
13.07.15
좋은아침이에요~ 마얀분들 함께 토욜 달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마얀의 좋은소식 이번주 주년파티가 있었죠? 저희 라댄클 한줄메모장에 적극홍보 해주실꺼죠?므흣 전라댄식구들도 달려갑니다므흣`~~ 음악튼다고 많이 못챙겨드려서 맘에 너무 걸렸는데 늦은시간까지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담엔 꼭 홀딩도 부탁드리구요~ 좋은한주의시작 전주는 비소식이 있네요~ ^^ 곧 파티시즌이죠? 자주자주 뵈요~^^
작성자
자기야[전주라댄클12주년 10.19토]
작성시간
13.07.15
전주 방문해주신 마얀 식구분들 감사드려요~ㅋ잘놀다가셨는지모르겠어요~ㅋ 이번주 파티 대박 나시고 전주에서도 내일부터 홍보&모집 들어갈게요~~ㅋ
작성자
고루 [전주라댄클12주년/10.19.토]
작성시간
13.07.15
드뎌 담주네영 ^^ 마얀 6주년 파티 축하드리고 대박파티 기원합니다
작성자
찰 스
작성시간
13.07.14
파티 대박기원 합니다. 반가운 광주분들 진주분들 보고싶어요.ㅋ
작성자
라티니
작성시간
13.07.13
즐거운 토요일...다들 전주 파티 잘 다녀오삼!!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7.13
어제 아리쌤 수업 잼났어용 ㅎㅎ
작성자
단아(50기)
작성시간
13.07.13
●●●● 7/17일- 수요일 예매(20,000)- 입금자에 한함/ 이후 현매 (25,000) ●●●● 입금 예정이시 분들 선입금 해주세요 ~ 7/17일 수요일 까지 선입금 20,000원 선입금 해주세요~ 이후 입금 하시면 예약 하셨어두 현매 25,000원 입니다~~ 열뜸히 준비 하겠습니다~~~~~ 7/20일 토욜은 마얀에서 무조건 달료 용~~~&*&
작성자
soo012[7/20토-광주마얀파티]
작성시간
13.07.12
금요일은 다 같이 노는 날~~ 낼 복날인디 복날 전야제 하남요?^^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7.12
금요 정모~~~~~~~~~♥ 불금 마얀 정모지용~~~ 매혹의 바차타 반~~~ 느낌 잇게 배워보아요~~ 마얀 새내기 50기 환영해 주세용~~~^^
작성자
soo012[7/20토-광주마얀파티]
작성시간
13.07.12
예전에 우리 미니파티때 했던 바차타 안무도 좋네 ㅋㅋㅋ 요걸로 함 도전해도 괜춘할듯 ㅎㅎ
작성자
ㅃㅏ콩
작성시간
13.07.12
목요일은 젠틀맨데이 ~~^^ 남자만 오시오..ㅎㅎㅎ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7.11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