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김혜수 바차타 추다
    http://cafe.daum.net/mayan/3Fpu/1412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20
  • 택시 기사님의 몸풀기
    마얀에도..택시안에도 숨은 실력자들이 많습니다..
    나는 언제....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4.19 '택시 기사님의 몸풀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ㅠㅠ 처키 온니 이제 마얀 컴백 하신건가용~ ^^ 완전 부럽부럽~ ㅠㅠ
    아리쌤도 수쌤도~~ 처키 언니도 보고 싶네용 ~ ㅠㅠ
    작성자 류경원(21기) 작성시간 13.04.19
  • 불금++++++++++++++++++++금요정모

    올레벨 참석~~~~~~~~~^^

    7시오픈
    8시ㅡ 올레벨 베이직 클리닉
    9시ㅡ이푼 후배들과 프리타임
    11시ㅡ상큼 후배들과 비어타임 뒷풀이

    ㅇㅑ~~~~~~~~~~~~~~~~~~불금이야용
    오늘은 무조건 ㅁㅏ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9
  • 나 벨소리 싸이 젠틀맨능로 바꿨는데............................음..그게..음..그게...
    알랑가 몰라~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9
  • 팥빙수 삼매경~~~~~~~~~~~~~ 벌써 2개째 헤치우고 있응... 앗 맛나다....
    정말 이집 팥빙수는 전국최오임++

    궁금하면 오백원++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9
  • 사랑에 ㅃ ㅏ지고픈 날씨네요~~~~~~~~~~~ 튤립 보러 갈때 ㄲ ㅣㅇ가주세요.ㅎ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4.19
  • 좋은 아침~~!! 나쁜남자 필립입니다 ㅎㅎ 어제부로 나쁜남자에서 나쁜놈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러다 조만간 죽일놈으로 격상 될 기세~~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9
  • 지금까지 바차타는 조금 부담스러웠는데 어제 끝날때쯤 베이지 '지지리'음악나오는데 왜 이렇게 좋은거임? 갑자기 진지하게 바차타 제대로 배워 춰보고 싶은생각이 들었어요... 아리쌤이 말한 살사와 음악... 요런거? ^^ 작성자 stella(46기) 작성시간 13.04.18
  • 도대체 이놈들의 상상력이란~! 부럽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도대체 이놈들의 상상'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번주 일요일에 풍뎅님이랑 튤립 축제가서 데이트 합니다~~ㅎㅎ 전국 최대 규모 튤립이 모여 있다고 하니 커플들은 한 번 달려보시는 것도 좋을 듯~! 새벽 다섯시에 출발하는 건 함정 ㅜ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 목요일의 마얀은 좀 더 좋을걸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8
  • 수요일의 마얀 느~~~무 쪼아! !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4.17
  • 쵸키~~

    퇴근하기 2분전~~

    이따들 뵈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7
  • 오늘은 바람꽃님 오실려나^&^

    헤헤~~

    암튼 이따 홀딩 신청 하려해도 용기가 않난다능~~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7
  • 지난주 수님의 기다림 노래 틀어주셔서 감사했어요^&^

    너무 즐거웠다능,,,

    근데 예전처럼 그노래가 좋진 않더이다~~

    다들 많이들 오셔서 홀딩 부탁드려효^&^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7
  • 지난주 금욜 출빠했더니 아는분이 하나도 없어서

    빠컹님이 놀아주셔서 즐거웠다능

    아는분들이 하나도 없어서 어색했다능^^*

    자주 출몰하겠어요~~

    처키 오늘은 열심히 베이직연습 해보꾸낭^&^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3.04.17
  • 덥네요 더워~~~! 오늘은 마얀 갈때 단추 세개 풀고 가야 할듯~ ㅎㅎ 살세라들 눈 둘데 없을듯 ㅋㅋ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4.17
  • 봄.님이 찾아 오셧음.

    알레르기.
    콧물.재체기. ㅁㅏ이싱 한알 머거야.됭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7
  • 수요 정모~~~~~ㅁㅏ얀 쉑쉬 레이디 정모~~~~♥

    순천 ㅁㅣ녀 살세라s 오늘 ㅁㅏ얀 오십니당~~~
    오늘 다들 ㅇㅣ프게 입그 오세용~~

    살사.로 ㄱㅏ득한 수욜.
    수욜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옹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4.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