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ㅅ ㅏ탕 ㅁ ㅓ기 시름 마얀으로 가꾸 오ㅅ ㅔ효~~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ㅁ ㅐ주 레이디~~~~~~~~~~~~~~~~~~ 정모때마다
    방갑게 달료와주는

    매력쟁ㅇ ㅣ......살세라

    바밤ㅂ ㅏ / 샤방 / 향기언ㄴ ㅣ~~

    ㅇ ㅣ 끼쟁이들!! ㄲ ㅏ꿍~@ 손맛 보러 오세요!!

    오늘 또 방가운 손님 .. 광양에서 품절녀 밍키언니도 오긍

    살사안에선 늘 오래만난 친구같은 가족같은 정이 있기에 늘 행복한거같아요..

    다들 잘 갔으려나@@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ㅇ ㅏ직 마얀 플로어는 후끈달끈~~~~~~ 하고 있답니다.
    대단들 하신 체력들~~

    아흥!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살세로들에게 아뢰오~~~~~~~~~~~~~~~~~

    우리 긔한 살세라 스~~~~~~~~~~~~모양 ..
    춤추다 발에 밟혀서 발톱에 ㅃ ㅏ지기 일보직전이여요..
    쪼심쪼심~~ 안다칠게 좀ㄷ ㅓ 좀더 세심한 리드 부탁드려요!!

    ------- 그리고 홀딩ㅅ ㅣ 여자파트너분 손을 쥐거나 손톱으로 넘 꾹꾹 누르지 마세요들~~
    이쁘고 고운손ㅇ ㅔ 손톱에 찍힌 상처가...

    내상처가 아닌데도 맘이 쓰라리고 아퍼요..

    여자는 한없이 약한 존재라구요~~~~~~~~~~~~~~~~~~

    앙??.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4
  • 솔로들에게 피가되고 살이되는 명언 입니다. ㅋㅋ오늘 봄비도 오는데 다들 따뜻한 봄날 맞이 하시길...ㅋㅋ 작성자 풍뎅이(47기) 작성시간 13.03.13 '솔로들에게 피가되고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주다해..

    매력적인건..............!!!!//

    나만 그런가??.ㅎㅎ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3
  • 수요일도 마얀과 함ㄲ ㅔ라면..
    늘 즐거운 라이프~~


    짬뽕이 막 땡긴다..ㅎㅎ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3
  • 어제 내리는 비와 밤 ㅅ ㅔ 씨름했더니..ㅎㅎㅎ
    이제 하루만 날새도 티가 팡퍙 놔버령~~쩝.


    초췌하네....ㅎㅎ 친구가 나한테 와서 말하길..

    어제 한잔했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한잔
    따윈
    개나

    버려.


    홍홍~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3
  • 이 어리석은 중생을 구제하기 위해 애써 주시는 마얀 식구들~~저 어제 눈물 날뻔 했음 ㅜㅜ 위핑 기어코 해내고 말겠습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3
  • 안녕하쉐횹~~♡"
    라틴댄스울산 줄여서 라울에 도우미 짱구리 인사 드립니다 (^-^)(__)(^0^)" 꾸벅.
    라울이 3/23일 4년만에 정식으로 파티를 열어용~ ^^
    봄바람 불어 맘이 싱숭생숭 하신가요~~
    일에 지쳐 힘드신가욥?
    놀러오쉐횹~~~ +_+
    그대들의 맘에 즐거움이라는 벚꽃을 선물해 드릴께용~♡”
    예매:25000(숙박+5000)현매:30000(뒷풀이비 별도)
    =>http://cafe.daum.net/latindanceulsan
    작성자 짱구리(라틴댄스울산) 작성시간 13.03.13 '안녕하쉐횹~~♡"라틴'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수요일~~~~~~~~~~

    ㅁㅏ얀 초 쉑쉬 ㄹㅔ이디 정모~~~~
    우리 함께 달료야지요~~~~^^

    비오는 수욜은. 왠지 조아~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이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3
  • 봄비는 참~~~~~~~~~~ 방가운데~~
    나 유리창 고장나서 밤샐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주차장을 하나 만들던지 해야지..ㅠ
    아침까지 어케 기달리냥..ㅠㅠ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3
  • 전주 지금 비오려고 날씨가 꾸물꾸물 합니다~^^
    지나다 출첵하고가요~
    요샌 어느파티엘 가도 반가운 얼굴들이 안보이던데~ ^^ 많이 바쁘신가봐요~

    전주라댄클소식하나 올리고가요~^^
    저희가 항상 금요일에 수료파티를 했는데요~ 이번에 첨으로 토요일에 수료식을 하게되었어요~^^
    저도 살짜기 축하공연 올라가는데요 ~
    마얀식구님들 놀러와주세요~~~~~므흣

    전주라틴댄스클럽 바로가기 http://cafe.daum.net/fkxlseostm/DxOP/1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3.03.12 '전주 지금 비오려고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비올거같아~~~~~~~~~~~~~~~~~~~~우충충@@!!!!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2
  • 잠시 들렸다가요....춤을 추러 가고 싶지만...못가니...참.....슬픈현실이 ㅇ1러다가.........
    박자랑 다 까묵을듯.........힝~ㅋ 지금은...할일 없이 시내에서 돌아댕기다가...커피숖에서~ㅊ ㅏ마시는중이긴 하지만....
    잠은 오고 춤은 고프고....크크~ 즐건시간되세요...........
    작성자 *히메* 작성시간 13.03.12
  • ● 3월-난생처음살사반 수시모집 !!! <화/수/금/토>반 ● 방문상담 환영 ●
    ---------------------------------------------------------------

    ◆ 방문시 무료살사체험 가능 ◆

    살사 첫 입문반 모집 (마얀 48기) 합니다 ♬

    몸치/박치/춤치/처음이신분/◆ 누 구 나 ◆ 환영합니다.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1 " ((클릭))

    좋은사람들과의 만남/즐거운 취미
    나를 위한 평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매혹의 커플댄스 ''살사''

    지금 시작하세요!

    [ 카카오톡 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 2030 취미반부터 중년반까지 모두 운영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2
  •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는 순위라는데 대체적으로 맞는거 같음 흠~~ 이런거 다큐로 받으시는 분 없기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2 '남자가 여자에게 반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아빠어디가.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움. 애들 넘 겹ㄸㅏ~~~~^^
    ㄴㅓ므 재밋네용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3.12
  • 살사의 꽃 살사의 끝판 살사의 절대반지~! 쭈욱 팡 쭈욱 팡~~팔이 고무밴드인 것 처럼~~여자 어깨가 빠지지 않게~붕 떠서 착~ 남자는 중심을 딱 잡고~~| 어디서 들은 건 많어요~~ 못한다는 건 함정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3.12
  • 으흐ㅡ흐흐흐ㅡㅎ 춥댜~~ 작성자 아 리 ♡ 010-2104-8899 작성시간 13.03.11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