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봄비같은 겨울비~
    빗소리 들으며 다도 공부에 .
    지리산 향기 가득한 직접 아홉번 구어낸 작설차 차향을
    다른사람을 위해 건네주는 마음에 사람이 참 ㄸㅏ스해 지더이다.
    요번주도 수~슬로건 "베풀라"
    평생 슬로건으로.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1
  • 귀신에홀린듯 으니양 꿈인지 생시인지!! 작성자 순수 작성시간 13.01.21
  • 비오네ㅇ... 스케이트화 끈 묶어 놨는데...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1.21
  • 2013년 마얀 연초 행사 입니다.

    ● 1월 26일 금요일 / 새내기 환영식~ [올기수 참석/바자회 진행] - 40기 이상이신분들 모두 새내기 대상^^ ●
    ● 2월 2일 토요일 / 2013년 첫번째~ 달리는 DJ 비어파티♪ 휘릭꼬꼬~~~~~ ●
    ● 2월 9일 토요일 / 설맞이 밤셈 파티 [귀향길 오시는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
    ●3월 9일 토요일 / 마얀 전국 파티 [오얏~~~~~~~~기대기대♪] ●

    행복ㄲ ㅓ리~~~~~~~~~~~들 많이많이 만들어볼께요.
    많은관심 쏟아주세요!!

    내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20
  • 미래의 양궁 금메달리스트들과 마얀에서 한 컷~~영광입니다^^;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9 '미래의 양궁 금메달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야~호~ 즐거운 토요일이네요..근데 전 주말이 무의미하네요.. 쉬질 못하네요...ㅋㅋ
    이태리 멋쟁이 로져님 말로는 이태리에서는 저같이 매일 살사로 하루를 리프레쉬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저 이태리 스톼일인가 봅니다..ㅋㅋ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3.01.19

  • 2월 2일은 무조건 달리는 거라긔~~~!!!ㅅ.ㅅ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9 ' 2월 2일은 무조건 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이녀석이 도대체 뭘 봤길래 ㅡㅡ 포켓볼 전용 당구장이라는게 있더라구요 마케팅인지 당구장서 여자사람 그렇게 많이 본건 처음. 인증사진은 화장실 컷으로~~^^;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19 '이녀석이 도대체 뭘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ㄴ ㅏ ㅇ ㅣ ㄸ ㅏㄱ ㅏ 로또 사야지~~~~~~~~!!
    다들 저녁에 뵈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9
  • 할아버지~~ 아침진지 봐드리고 이제 좀 쉬어야겠다 싶었더니 일이 생기네요~~
    오늘도 즐겁게 ~ 룰루랄ㄹ ㅏㅏㅏㅏㅏㅏㅏㅏㅏ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9
  • 토욜 마얀에서 프리살사를 즐길수 있답니다~~
    한주 ㅁㅏ물을 살사와 함께~굿뜨~~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9
  • 금요정모~ 사람도 많고 대박 즐거워써효~
    뒤프리도 후끈 후꾼~다들 집에 잘 들간거졍?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9
  • 금요 정모~
    후끈 달료 보아여ㅇ
    다들 ㅁㅏ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18
  • 어제 비너스가 커피 먹는 내게 // 난 이제 커피먹으면 잠 안오더라~~~
    /아리왈 // 난 그런거 모르겠던데~~~~~~~~~ ㅎㅎㅎ

    그런거였다..커피먹으면 잠 안오는거였다~~
    심장이 벌렁벌렁@

    쩝!!~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 불타는 금요일
    마얀과 함께라면~~

    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정모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 ㅈ ㅏ유롭고 싶다~~
    나에게로 부터................모든 것으로부터..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 불타는 금요일 - 마얀 정모 일정 - 올 기수 참석 필필필@@

    7시 00분 - 마얀 오픈
    7시 30분 - 누구나 트레이닝 및 복습 해드립니다~~ 요청해주세요~ 이뿌겡~
    8시 - 9시 ''찰스''와 ''아리'' 함께 달달한 ● 바차타 트레이닝 레벨2 ●
    9시 - 마얀 정모 및 프리타임~(후끈하게,,~)

    * 10시30분 이후 뒷풀이 후리하게 이동합니다 *
    - 뒷풀이 [샐러드 먹는 치킨]으로 시간에 관계없이 편하게 이동하세요~

    달료달료!@@

    마얀과 함께,,
    살사와 함께,,
    즐거운 인생 고고씽!!! 꺄오~


    *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허브티 준비해둘께요 *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불타는 금요일 - 마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ㄱ ㅕ울엔 개도 감기걸려요~~ 울리 개 감기걸려ㄸ ㅏ앙~~ㅎㅎ
    옮기면 듀글지 알ㅇ ㅓ.....훠ㅓ훠ㅜㅝㅜ허~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 찰스님이 자유게시판에 좋은노래와 함ㄲ ㅔ 좋은글 포스팅 했ㅇㅓ요~~
    함 보숑~봉숑~~봉봉숑~~

    http://durl.me/4aogq8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18
  • 이상하네...봄이 근처에 와 있나...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1.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