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은 뮤지컬 "벽을 뚫은 남자" 보러가영~~~뮤지컬 본지 하도 오래되서 기대만발입니당^^ 즐거운 주말 되세요.~~~자랑질했습니당~~~오겡끼데스까~~~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05
-
불금불금 추위를 살사로 녹일수 있는 좋은 시간 치과치료 받으러 병원왔어여 무사히 잘끝나기를 바란다는 ㅋㅋ 저녁에 뵐께요 오늘은 바차타 최종 연습하고 바차타의 꽃인 딥 맛배기 들어갑니다^^ 으늘도 즐살해용♥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1.04
-
기분좋은 아침^^ 하루에 시작~~~~~~~~~~~~~
유후!!,,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4
-
세상사람들 때문에 당신만의 색깔과 열정을 숨기고 아파하지마세요
당신 자신을 드러내는것을 두려워하지마세요.
당신 자신의 고유함이야말로
가장진실되고 아름다운것입니다.
당신의 색깔과 열정이 환환 빛으로 가득차도록
제가 응원할께요.
-혜 민 스님-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4
-
금욜.♥
오늘은 ㅁㅏ얀 금요 정모~
강추위도 살사 열정으로 녹여버리자구영~
당신과 내가 함께할수있는.
오늘은 소중한 ㅁㅏ얀 금요정모~
함께라는 최고의 호사~살사와함께 마얀 정모와함께~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4
-
잠깐 나갔다 왔더니 얼굴이 꽁꽁~~!! 너무 추워요.. 내일 서울가야하는데 북쪽은 더 추워서 꺽정입니다.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03
-
2013년.
0,1,2,3 이 모였네요.
2031년에 이 수들이 다시 모여 또 다른 한 해의 이름으로 불리우겠지요.
그리곤 2103년이 될 때까지는 다시 모일 수 없겠죠.
소중하죠?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1.02
-
올한해 또 열심히 재미나게 즐겨봅시다 ^^ 행복한 살사를 위하여 오늘 출동함 ~~~~ ^^ 좀있다 봐요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3.01.02
-
드됴 ㅅㅣ작.
그동안 준비해왔던 일들이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네요
너무 바쁜 1월을 보낼듯요
여러분들도 새해 계획 하나하나 잘 이루어가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2
-
오늘 수욜~
새해 첫 살사와 만나는날~
오늘은 수요 마얀 레이디 정모 입니다~
살사가 있어서 행복한 한해 시작 합시도~두둥
저녁엔 ㅁㅏ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2
-
마얀! 그리워요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1
-
아직 참석은 못하고 새해 인사부터 하네요. 2013년 하시는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셔요
작성자
대부
작성시간
13.01.01
-
2012년이 몇 시간 안남았네요.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Amor Mio
작성시간
12.12.31
-
2012년 마지막날 우리집에 새식구들이 생겼네요..^^
밤새 우리 진순이가 귀염둥이들을 8마리나 낳았어요.ㅋㅋ
고생한 진순이들과 귀염둥이들한테 오늘 저녁을 투자해야겠어요..^^
맛난것두 먹이고..^^
오~메~~!! 오져죽겄넹..^^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31
-
2012년 남은 하루..즐겁게 보내시고..2013년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바래요..구정때 한번 놀려 갈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2.12.31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멀리 수원서 인사드립니당..
작성자
BOSS(수원)
작성시간
12.12.31
-
새해에는 마얀 식구들이랑 내기당구 번개, 영화보기 번개, 화순 온천욕 번개 꼭 해보고 싶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31
-
눈으로 덮힌 광주와 달리 부산은 겨울햇살이 참 포근히
느껴지네요?
마얀가족여러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내년에만나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31
이미지 확대
-
낮에 신세계 갔다가 와인 사들고 와서 혼자 와인 한잔 하고 있어요~~
지난 2012년 일년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건.배
지난 2012년 일년동안 참 애써준 나를 위해~ 건.배
지난 2012년 일년동안 참 많이 참아준 나를 위해~ 건.배
지난 2012년 일년동안 나와 함께 해준 모든 이들을 위해~ 건.배
이렇게 하얗게 눈덮힌 세상과 시간의 타협속에서 누군가의 빈소리 가득한 위로보다
스스로 잘 버텨준 나오ㅏ 마주앉아 도란도란 한해를 마무리 해보는
이시간이 참 행복하네요~~
"" 안녕 ""
이렇게 봄날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나보ㅏ요~
...............[♥]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31
-
2012년도 모두들 수고하셨어예~~ ^..^
작성자
[부산살사정보cafe] hwangga선물
작성시간
12.12.3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