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은 뮤지컬 "벽을 뚫은 남자" 보러가영~~~뮤지컬 본지 하도 오래되서 기대만발입니당^^ 즐거운 주말 되세요.~~~자랑질했습니당~~~오겡끼데스까~~~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05
  • 불금불금 추위를 살사로 녹일수 있는 좋은 시간 치과치료 받으러 병원왔어여 무사히 잘끝나기를 바란다는 ㅋㅋ 저녁에 뵐께요 오늘은 바차타 최종 연습하고 바차타의 꽃인 딥 맛배기 들어갑니다^^ 으늘도 즐살해용♥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3.01.04
  • 기분좋은 아침^^ 하루에 시작~~~~~~~~~~~~~

    유후!!,,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3.01.04
  • 세상사람들 때문에 당신만의 색깔과 열정을 숨기고 아파하지마세요
    당신 자신을 드러내는것을 두려워하지마세요.
    당신 자신의 고유함이야말로
    가장진실되고 아름다운것입니다.
    당신의 색깔과 열정이 환환 빛으로 가득차도록
    제가 응원할께요.

    -혜 민 스님-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4
  • 금욜.♥

    오늘은 ㅁㅏ얀 금요 정모~
    강추위도 살사 열정으로 녹여버리자구영~

    당신과 내가 함께할수있는.
    오늘은 소중한 ㅁㅏ얀 금요정모~
    함께라는 최고의 호사~살사와함께 마얀 정모와함께~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4
  • 잠깐 나갔다 왔더니 얼굴이 꽁꽁~~!! 너무 추워요.. 내일 서울가야하는데 북쪽은 더 추워서 꺽정입니다.
    작성자 하얀목련 작성시간 13.01.03
  • 2013년.
    0,1,2,3 이 모였네요.
    2031년에 이 수들이 다시 모여 또 다른 한 해의 이름으로 불리우겠지요.
    그리곤 2103년이 될 때까지는 다시 모일 수 없겠죠.
    소중하죠?
    작성자 (Ever Dance)늘춤 작성시간 13.01.02
  • 올한해 또 열심히 재미나게 즐겨봅시다 ^^ 행복한 살사를 위하여 오늘 출동함 ~~~~ ^^ 좀있다 봐요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3.01.02
  • 드됴 ㅅㅣ작.

    그동안 준비해왔던 일들이 진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네요
    너무 바쁜 1월을 보낼듯요
    여러분들도 새해 계획 하나하나 잘 이루어가길요~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2
  • 오늘 수욜~
    새해 첫 살사와 만나는날~
    오늘은 수요 마얀 레이디 정모 입니다~
    살사가 있어서 행복한 한해 시작 합시도~두둥

    저녁엔 ㅁㅏ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 작성시간 13.01.02
  • 마얀! 그리워요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3.01.01
  • 아직 참석은 못하고 새해 인사부터 하네요. 2013년 하시는일 모두 성취하시고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셔요 작성자 대부 작성시간 13.01.01
  • 2012년이 몇 시간 안남았네요.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Amor Mio 작성시간 12.12.31
  • 2012년 마지막날 우리집에 새식구들이 생겼네요..^^
    밤새 우리 진순이가 귀염둥이들을 8마리나 낳았어요.ㅋㅋ
    고생한 진순이들과 귀염둥이들한테 오늘 저녁을 투자해야겠어요..^^
    맛난것두 먹이고..^^
    오~메~~!! 오져죽겄넹..^^
    작성자 베르잡채(45기) 작성시간 12.12.31
  • 2012년 남은 하루..즐겁게 보내시고..2013년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시기를 바래요..구정때 한번 놀려 갈께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진이0124 작성시간 12.12.31
  •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멀리 수원서 인사드립니당.. 작성자 BOSS(수원) 작성시간 12.12.31
  • 새해에는 마얀 식구들이랑 내기당구 번개, 영화보기 번개, 화순 온천욕 번개 꼭 해보고 싶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2.31
  • 눈으로 덮힌 광주와 달리 부산은 겨울햇살이 참 포근히
    느껴지네요?



    마얀가족여러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내년에만나요?♥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31 '눈으로 덮힌 광주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낮에 신세계 갔다가 와인 사들고 와서 혼자 와인 한잔 하고 있어요~~

    지난 2012년 일년동안 고생한 나를 위해~ 건.배
    지난 2012년 일년동안 참 애써준 나를 위해~ 건.배
    지난 2012년 일년동안 참 많이 참아준 나를 위해~ 건.배
    지난 2012년 일년동안 나와 함께 해준 모든 이들을 위해~ 건.배

    이렇게 하얗게 눈덮힌 세상과 시간의 타협속에서 누군가의 빈소리 가득한 위로보다
    스스로 잘 버텨준 나오ㅏ 마주앉아 도란도란 한해를 마무리 해보는
    이시간이 참 행복하네요~~


    "" 안녕 ""

    이렇게 봄날을 맞이 할 준비를 하고 있나보ㅏ요~
    ...............[♥]
    작성자 아 리[새내기] 작성시간 12.12.31
  • 2012년도 모두들 수고하셨어예~~ ^..^ 작성자 [부산살사정보cafe] hwangga선물 작성시간 12.12.3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