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다녀온 화순에서 찰칵~~ 시원한 풍경 보세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8 ' 오늘 다녀온 화순에'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한때는 불면증때문에 죽겠더늬............약발인가~~
    잠만 쏟아져.ㅠ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8
  • 샤랄라라..12월에 눈꽃 신부 밍키 언니의 결혼식을 축하하며..

    결혼축하빵~~ 오늘 레이디 정모때 거행합니다..^^
    모두모두 새로운 출발을 앞둔 12월에 새하얀 눈처럼 예쁜 밍키언니의
    앞길에 축복의 마음 함께해보자구요!!

    치킨과 맥주 쏘신답니다.

    10시에 축하식할께요~부담갖지마시고 축하하는마음 듬뿍 담아서 홀딩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새내기라고 얌전빼기 있기 , 업ㄲ ㅣ~~~~~~~~///

    http://cafe.daum.net/mayan/3Fpu/1309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8 '샤랄라라..12월에 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12월8일 결혼하시는 밍키님께서
    오늘 여러분에게 마얀에서 치맥 쏘십니다~♥
    와후~결혼추카하그 넘넘 감사합니다~
    다들 오셔서 새롭게 출발하는 밍키님 추카도 마니해주시고
    ㅁㅏ지막 품절녀살사빵 함께 해 주세요~

    추카 ㅁㅔ세지 남겨주기- - 바로가기
    http://cafe.daum.net/mayan/3Fpu/1309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8
  • 레이디정모는,,미인들이 많나요?ㅎ 작성자 자이[스윗바차타] 작성시간 12.11.28
  • 수욜
    ㅁ ㅏ얀 레이디 정모~
    즐거운 수욜~모두모두 ㅁㅏ얀 고고씽♥
    달로 봅시당~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8
  • 안녕하세요... 수원바사모 아이스티에요.. 등업이 안됐는지 사진을 볼수가 없네요..ㅠㅠ 작성자 아이스티 작성시간 12.11.27
  • 안녕 하세요 프리스트라고합니다. 경기도권 살세로구요 담달부터 광주로발령이나서 마얀으로 출빠시작하려구요 반갑게맞아주세요 ^^ 유카리..여기서도 디제이하는구나..기다리거라 ㅋㅋㅋㅋ 등업도부탁드려요"" 작성자 프리스트 작성시간 12.11.27
  • 조금전에 장수지났는데 여긴 눈이하얗게내렸네요 시커먼남자와올해첫눈을같이보면서서로 한숨을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7
  • 본격 겨울이 시작되려나 봐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venustina(45기) 작성시간 12.11.27
  •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엔 탱고를 출 수 있으면 참 좋겠어요~ 하지만 현실은 소셜댄스 새내기라는 게 함정~ ㅎㅎ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KXCiLub8DZg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6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즐거운 한주가 시작했습니다~~ 오늘도 화이링~~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1.26
  • 사진 바뀐기념으로 출첵..ㅋㅋ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25
  • 토요일 마얀에서 참 유쾌했어요~~! 한거라곤 비너스님 라이트턴 돌때 앞에 서 있던 거 밖에 없지만 저는 이제 막 시작한 분들 보면 정말 너무너무너무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고, 그러면서 즐겁고 그러네요. ㅎㅎ 그런데 어젠 수선생님이 약간 컨디션 안 좋아보여서 유쾌함 한 쪽에 근심이~~ 며칠동안 아리선생님 그러시더니~ 또 찬호도 얼굴본지 오래됐는데 무슨 일 있나 싶기도 하고~12월에는 날 잡아서 단체로 몸보신좀 하러가시게요~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25
  • 토욜 ㅁㅏ얀은
    아리.수.찰스.유카리.틱.
    오늘 토욜 풀가동 준비완료~

    마얀으로 달료오세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4
  • 토욜. 춤추는 ㅁㅏ얀.

    열정이 후끈 맘껏 춤춰야징~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1.24
  • 토요일도 마얀과 함께 노라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 지난 수요일 정모때 공지했던 밍키언니 결혼을 축하해주세요!!
    다음주 수요일 레이디 정모ㄸㅐ 치킨과 맥주 쏘신데효!!!

    http://cafe.daum.net/mayan/3Fpu/1309
    - 축하의 한마디씩!!

    뭐 돈드는것도 아닌데..참을이유 있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 사진올리다 날새것네..아~ 집에갈래.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 오늘 정모 분위기 후끈후끈 넘넘 즐거웠어요~~~
    몸이 좀 가벼워지니 이제 좀 살거같아...아~~~~~~~~~~~~~~~~~~~~~~~~~~~~~@@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24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