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11월 16일 금요일 바차타 수업은 아리&찰스 상하이살사페스티벌 초청관계로 한주 휴강합니다 ●
● 11월 23일 금요일부터 바차타 레벨2 수업 시작합니다. 어여어여 신청하셔요!!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5 -
찰스와 함께하는 씐나는 라인댄스 토요일 7시 반이 개설되었습니다.
많은관심 가져주세요~~
씐나게 고고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5 -
불현듯 12월 마얀 파티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아직 날짜 확정이 되지 않았나봐요 올해는 꼭 가야하는데 ^^ 아리님도 이 시간에 볼 수 있고 오랜만에 걸음이 헛되지 않은듯해서 기뻐요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2.11.15
-
마얀 앞에 골목길에 군고구마 아저씨 개업하셨어요~ 길거리의 연기 퐁퐁 나는 군고구마 통은 참 정겨운 겨울 완소 아이템~!
모두 군고구마 한봉지씩 사들고 와서 모이는 포트럭 파티 같은 거 참 재미지겠어요 ㅎㅎ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5 -
월요일부터 연이어진 폭풍과업에 야근에 감기까지 저녁에 감기약 먹고 쉬니 기분이 몽롱 @@ 중국여행차 짐싸고 있는데 맘이 싱숭생숭하네요 ㅎ 언능 자야되는데 잠도안오고ㅠㅠ바차타가 급 땡기는 이밤 ㅋㅋ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여 감기조심하시고 낼 마얀에서 뵐께요^^ 굿나잇 마얀님들~*^^*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1.15
-
부자언니하고 .처키언니하고 복귀했다눈~~~
부자언니 --> 언니아닌거 아시죠??..ㅎㅎ
광주제일부자님 / 처키 님 복귀 축하드려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ㄲ 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오
오뜨케~~
눈이올까..했는데
오늘 눈보다 더 하얗고 반가운 손님이 마얀에 찾아왔어요..
한때 마얀을 주름잡던 에이스 살세라가 될뻔한 ;; 처키언니 ;;
복귀했어요!!
그녀가 처음 마얀에 왔을때도 지금처럼 추운 겨울이었는데..
처키언니 대환영이야!!
다시한번 느끼는 거지만 살사는 자전거와 같은듯!!
한번배우면 오랫동안 쉬어도 그스텝과 느낌을 잃어버리지 않으니...
처키엉니야,, 우리 이제 오래오래 보쟈잉!!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라틴문화놀이터~~~~~~~~~~~~~ 마얀 free bar 예정중에 있어요~~
기대하시라~~
쨘쨘@@
누구나 와서 편안한 공간에 춤도 추고 담소도 나누고 놀수 있는
놀이터가 될수있는 공간이될거라 믿어요!!
new '' 설레이는 단어에요!!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겨울이 좋은이유??
1. 호빵 2. 딸기 3. 귤 4. 군고구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에~
ㅇㅣ제 편의점에서 호빵 파네요!! 후후~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서울엔 첫눈이 내렸다는데~~ 혹시 광주에도 오지 않을까..맘이 콩콩거려~~
설잠 잤어요!!
첫눈오면 같이 볼 사람도 없는데..왜 기다리지..ㅎㅎ
눈의꽃 듣다가 잠들었어요...
광주에 오늘 첫눈이 올꺼란 예보가 있긴하지만...
저녁에 따쑵게 입고 오세요~~ 아주 춥네요!!
마얀 따땃하게 하긔 있을께요~ 오늘은 따뜻한 케모마일차로 준비해둘께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2012 바차타 음악 몽땅까진 아니고 몇곡 콜렉션했어요~~
산토스 promise 곡에 홀딱 반해~~써요!! 그 사람 노래는 다 좋네요~~
빌보드차트를 쓸어버릴만 하는군!
히히.. 오늘 신곡으로 뺘뺨~~~~~~틀어줄꼬야!@@
필요하신분 메일!!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1.14 -
아~ 아침부터 띵한것이 잠 제대로 못잔 후유증이 제대로네요..@.@ 아침시간 후리한 분들하고 평일 밤 자리는 완전 불리해요. ㅎㅎ그런데 어제 비맞으면 머리 빠진다는 찬호말에 수선생님은 왜 날 보고 웃었을까요.ㅡㅡ^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