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리 님ㅠㅠ 감동의 춤사위ㅎ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호주에서 즐겁게 지내시길 바라며 간만 출췍ㅋ
    작성자 ㅃㅏ콩 작성시간 12.10.18

  • 체력비축~~~~~~~~~~~~ 난 핫식스 두캔 먹을판..ㅎㅎ
    가을은 맘이 살쪄야하는데..왜 뱃살이 찌나요??ㅠ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8 '체력비축~~~~~~~~~~~~'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맛점하세요 ㅎ

    오늘도 랄랄라 ~ ♪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8
  • 싸이가 빌보드 4주연속 2위를 하고 있다는 기쁜소식(?) 아쉬운소식인가...
    빌보드차트 1위 마론옵하들 One more night
    딱 3번듣고 중독됐어요~~~~ㅎㅎ

    요거요거 요즘 지난수요일 몸풀기때부터 쓰고 있다는!!ㅎㅎ
    조으댜~ 얌얌@@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8
  • http://durl.me/3moezu

    예전에 바차타 음악을 좋아해서 인터넷을 떠돌다 우연히 봤던 영상인데 아직도 그대로 살아 있네요. 링크올려봅니다. (미리보기 재생 누르신다음 유튜브에서 보기하셔야 재생이 되네요)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17 'http://durl.me/3moez'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우와 수요일은 강습끝난 뒤의 바가 특별하네요~! 잘추시는 분들도 종종 보여서 재미있게 감상만(?) 하다 왔습니다. ㅎㅎ 오늘 저녁 수업에서는 CBL이랑 스팟턴 배우시는 거 재미나 보였습니다. 저도 한때 스팟턴 돌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베이직만 겨우 기억난다는ㅠㅠ 패턴몇개정도는 인터넷 동영상을 통해서라도 익혀둬야겠어요. 수요일의 마얀을 보니 어서 홀딩할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새록새록 들었답니다. ^^ 작성자 필립(44기) 작성시간 12.10.17
  • 오늘도 마얀으로 숑숑~ 좀있다봐요 작성자 온투강사★레옹 작성시간 12.10.17

  • 두둥~~~~~~~~이번주 바차타 스턋튜!!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7 '두둥~~~~~~~~이번주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팝의 디바 나의디바 머라이어캐리 without you
    들을때마다 명곡이라는./././

    애절함이 뼛속까지..묻어///
    .........몇번 더 들으면 왠지 눈물날거같다는...


    이노래 바차타도 괜찮겠다!!
    라이브로 한번만 들어봤으면...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7
  • 살사 ㅎ ㅏ시다강 치맥이 먹져 생각 나신 분들은
    셀러드 먹눈 치킨에 미리 가서 한쟌씩 하고 계세요~
    개인 살사 타임 끝나면 자율 적으로 이동 이동 해 주시믄 되어요^^

    위치 모르시믄 분들은 수 아리에게 문의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7
  • 급 배 고품,,,,,,,,
    점심 생태탕 머그야징
    다들 점심 ㅁ ㅏ시케 드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7
  • 수욜~~~~~~~~ 오늘은 수욜 레이디 정모 정모 정모~~
    수욜은 항상 ㅁ ㅏ얀과 함께~~~~^&^

    마얀 고고씽 하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7
  • 오늘 하루도 굳데이♬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6
  • 10월 31일 시월애~ 10월 ㅁ ㅏ지막밤을 ㅁ ㅏ얀 할로인 파티와 합깨~~~
    10월 31일 수요일 마얀 할로인 ㅍ ㅏ뤼 합니다~
    ㅁ ㅣㄹ ㅣ 미리 컨셉 준비 하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6
  • 강아지눈 회를 못먹낭??????? 울 예삐 회 머그라 하믄 성질내 ㅋㅋ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6
  • 화요일~ 날ㅆㅣ 디게 화창 하세요~~
    오늘은 노블레스반 /살사 트레이닝반/속성반/ 핫 레이디 스타일반/ 함꼐 하는날~

    갠적으로 연습 하실분~ 프리타임 즐기실분~ 도 마얀 고고씽~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6
  • 노체 파티에 와주신 아리,찰스,틱,, 유카리님! ^^ 그외 마얀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작은? 실수가 있었지만 넓은 아량으로 용서해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계속 살사를 추면서 즐겁게 만났으면 합니다~ 예쁜 아리야 너무 찡그리지마~ ^^;;;;; 작성자 홍반장(대전노체) 작성시간 12.10.15
  • 역시 아리님은 아름다우시다는 ㅠㅠ
    그치만 이번에도 역시 부끄러워서 인사를 못했다는 //_//
    다음에 보면 꼭 제가 먼저 인사할게용 ㅎㅎㅎ
    담달에 놀러와주십다 으흐흐흐흐흐_무슨 변태같네ㅡㅡㅋㅋㅋ
    작성자 뱅기_11월10일청살사9th파루ㅣ★ 작성시간 12.10.15
  • 찰스 조심히 내려 갔는감 !!!? 찰스는 차 타자마자 잠이 들다니.. 대단해 ^^ 작성자 티지 작성시간 12.10.15
  • 노체 6주년 파티에 와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나도 성황리에 잘 마쳤답니다~
    미흡했던 점도 많았겠지만 재밌었던 추억만 간직하시길 바랄게요.
    부지런한 비오는날님께서 멋진사진 올리셨으니 구경오세요^^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