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44기 새내기 환영회 담주에 있을 예정 입니다~
    선배님들 무한 사랑과 함께~ 환영회 꼭 참석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5
  • ㅅ ㅐ론 한주 ㅅ ㅣ작~~ 이주도 즐겁게~~ 살사홀릭~~~ 즐겨 보아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5
  • 지난 토요일 f1경기 일정에 맞춰 첫 관람후 대전 노체 6주념 파티까지 신나게 보내고 왔네여 김진표연예인도 보고 특별한 사람과 뜻깊은 만남 아직도 F1 레이싱 소리가 귓전에 맴돈다는 ㅋㅋ 가온데 남자분은 예전 오살사에서 아로나의 감성시대란 주제로 오살사에서 느낌충만한 사진을 찍으시는 아로나님^^한가지 아쉬운건 레이싱 챰피언들 사인을 못받아서 넘 아쉽가는 내년엔 꼭 사인받아야겠어여 ㅋㅋ 이번한주도 활기차게^^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2.10.15 '지난 토요일 f1경기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드디어 오늘 노체 6주년 파티입니다.
    준비가 미흡하더라도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주시고 불편한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찾아주세요^^
    그럼 이따 뵙겠습니다^^
    작성자 우리동네김태희♡10.13 노체파티♡ 작성시간 12.10.13
  • ● 매주 토요일은 ㅁ ㅏ얀은 광주 살사인의 밤 ●

    살사 안에서는 모두가 ㅎ ㅏ나 열정 토욜 마얀과 함께 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3
  • ● 10월-살사난생처음반 수시모집!! 월요반/ 수요반/금요반/주말반 ● 방문상담 환영 ●
    -------------------------------------------------------------------------------

    살사 처음입문반 대 모집 마얀 44기 모집 합니다 ♬
    새로운 설레임의 시작 ''살사'' 를 시작해보세요
    몸치,박치,춤이 처음이신분 누구나 환영합니다.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혼자 오십니다.

    신청 자세한 내용 ->> 게시판 "10월살사처음입문반" 클릭

    인생이 즐거워 지는 주문, 매혹의 살사,
    환영합니다..지금바로 마얀 방문 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3
  • 아ㅏㅏㅏ참참참./ 오늘 소개할 살세라 한분 계시네요~

    이름이 최현미 이구요
    미쿡에서 뜨근하게 건너오신 살세라세요~

    한국에 삼개월 정도 머무를 계획이구요 매주 수/금요일에 오실계획이랍니다
    일단 계획은 그러하답니다. 온원 온투 모두 추시구요 춤을 완전 사랑하시는 한분!

    홀딩 꼭 해보셔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3
  • 모기밥 되기전에 사라져야지..ㅎㅎㅎ // 나이와 인생의 속도는 같다고 하더니..
    하루하루가 왜케 후딱 가버리는건지..ㅠㅠ

    잠자기 시러 정말 -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3
  • 혼자 음악듣고 있는데 갑자기 틱님이 왔어요~~~~~~~~~~ㅎㅎ
    간 떨어질뻔.. --^ 불켜져서 들어와따고 ㅡㅡ;; 아/아/아/~ㅠ

    음악 넘 좋다!ㅎㅎ
    스팅노래 듣고 있어요..ㅎㅎ

    집에 가야하는데..ㅎ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3
  • 다음주 금요일부터 핫한 바차타 수업 레벨-1 (왕초보반) 시작됩니다.
    진행흐름에 있어 원활하지 못해 시기가 늦춰진 점 양해바랍니다.

    쿨가이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쿨가익 특급 프로젝트는 잠정 보류되긴하지만.
    꼭 빠른시일내에 해주시기로 약속하셨어요.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핫한 바차타 왕초급반은 다음주 금요일부터
    찰스와 아리 함께 진행됩니다. 여러분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바차타의 환상의 선율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3
  • 특급 프로젝트

    1. 화/목 - 레이디스탕일반[열정을가진 모든 살세라/ 아리]
    1. 토 - 쇼셜을 잘 추기 위한 지옥의 한곡 트레이닝[모든레벨가능/찰스&아리]

    토요일 일정은 가장 요청이 많은 수업으로 개설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찰스님께 개인레슨 받으실분도 문의해주세요!!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3
  • 다음주 금요일부터 핫한 바차타 수업 레벨-1 (왕초보반) 시작됩니다.

    -개설되는 수업안내입니다-

    1. 월/수/금/토(주말반) - 살사왕초보 시작반/온투전향반/8시~9시
    1. 화/목 - 중년살사 시작반 / 8시~9시(아리)
    1. 화 - 심야살사 시작반 [밤 10시]
    1. 화 - 살사 클리닉 및 트레이닝반[8시30분 / 누빌레옹]

    -신설수업-

    1. 금 - 바차타 왕초보반 /8시~9시/ [찰스&아리]
    1. 금 - 방송&나이트댄스/7시~8시[김하늘]

    1. 토 - 라인댄스작품반 [찰스]
    1. 토 - 살사 초중급 작품반[살사경력 3개월이상수강가능/찰스&아리]
    1. 토 - 바차타 쇼셜 한곡 및 작품반[바차타 경력 1개월이상/ 찰스&아리]
    1. 토 - 살사패턴 [위핑응용]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3
  • 10월 마지막밤 할로윈파티 예정~~~~~~~~~~~~~~~~~~~ㅎㅎㅎ
    오에..ㅎㅎ
    작성자 아 리[운영진/010-2104-8899] 작성시간 12.10.12
  • ㅁ ㅏ얀 정모 ~ 낼 금욜은 마얀 정모 네요~~~ 분위기 후끈 후끈~~ 낼 도 달료 보아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 다음 주 토요일 10월 20일, 부에나 비스타 2주년 파티가 있어요~
    전국 살사인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날새기 파티~~(작년엔 6시 넘어서까지 춤 췄었던)
    DJ상허니님이 함께해요~(상허니님 음악을 듣다보면 정말 황홀하다는^^)
    200명 한정 예매이고 10월 17일(수)까지 신청 받아요~
    현재 100명이 넘어서 금방 마감이 될듯 싶어요~
    즐거운 살사파티~ 예매 서두르지 않으시면 후회하실 거에요~
    광주 부에나비스타--> http://cafe.daum.net/BuenaVista
    작성자 알리사(광주부에나파티10.22) 작성시간 12.10.11 '다음 주 토요일 10월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도 도장 한번 찍고 갑니당 ! ㅋㅋㅋㅋ

    11월10일에 청살 9주년 파티 있어요 ~
    다들 놀러오세요 ㅋㅋ
    작성자 날뱅[청살사] 작성시간 12.10.11
  • 낼은 마 얀 정모 정모 정모~~~~~~금욜 불금 마얀 정모~~~ 불금은 마얀과 함께~~
    정모 함께 달료효~~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 멋찐 남자 그남자 생일 빵과 보스턴 푸우님과 즐거운 홀딩~ 함께 한 마얀 가족들~
    정말 즐거운 수요 정모 였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2.10.11
  • 숙제...이말 제가 하루에 세번씩 말하는 단어인데..마얀
    지시를 받고..숙제를 합니다. 참 재밌네요~
    배우는중 스포츠헤어 소유를 하신 큰 형님? 그리고
    제 파트너 해주신 베티?님!?맞나요?^^그리고 호피스커트?였을까 그분? 배우는중에 리스크발생없이~~간섭해주신것
    너무감사드립니다. 음..그리고 오늘은 두개를 배웠습니다.
    거울을보며 아 진짜 몹쓸 몸치구나...라 느꼈네요
    마얀에 올땐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야겠단 생각이 듭니다. 금일 잘배웠어요 고맙습니다.
    작성자 안녕! 작성시간 12.10.10
  • 이젠과 안녕입니다^^
    오늘 많이 뻘쭘했는데 새로운 세상을 알게되서
    민망했지만 즐거웠어요ㅎ
    담에는 더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배울께요^^
    저 이젠과 친구 안녕은 오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러
    술한잔 하러가요~~~^^
    무조건 마얀 파이팅입니다ㅎㅎㅎ
    작성자 이젠 작성시간 12.10.1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