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히히^^ 즐거운 하룽~~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20
  • 아침 회의 시간에 졸았어요..
    아 체력이 안되나..ㅋ
    나 어제 머한그지..ㅎㅎ
    내 힘을 다 뺏어가는 온투반 ㅋ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20
  • 큰 추위 없어요..기온 약간 올라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20
  • 하핫 드뎌 퇴근시간 오늘저녁은 삼겹살로다가 ㅎ즐건저녁되시길..^^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19
  • 클수마수 분위기 활짝 넘치는 카페대문...올해에도 즐살로 함께 하시길요^*^ 작성자 낭만 게릴라(대구) 작성시간 11.12.19
  •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9
  • 잠자기전에 살짝 들려봅니다.~
    내년에도 마얀님들 뵐 수 있었음 좋겠어요^^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2.18
  • 휴일 저녁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8
  • 아주 아주 오랜만에 살사클럽에 갔네요~~~그런데 음악도 .박자도 다 제대로 않되 많이 당항했네요~~~차차 좋아지겠죠~~~ 작성자 산수산 작성시간 11.12.18
  • 추천라틴음악 카페와 익스트림바차타 카페에 '자매동호회'로 링크 걸고 싶은데, 괜찮겠죠? ^ ^ 홍보 효과도 있을 거예요. 작성자 DJ진구기(익스트림바차타 시삽) 작성시간 11.12.18
  • 오늘 추위 '절정'‥내일부터 풀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7
  • 사진출첵기념~~~ ㅎㅎ 작성자 꾸우C 작성시간 11.12.16
  • 아리님~~~ ㅎㅎ 우리도 24일 미니파티인데 항상 겹치네요 ^^ 작성자 꾸우C 작성시간 11.12.16
  • 눈이엄청내리네요 안전운전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2.16
  • 수요일 즐거웠습니다.제가 고것먹고 술취해서..
    막 흥분했다눈....
    술버릇이 흥분하고 목소리커지고 ㅡㅡ;;;; 담엔더 즐겁게놀아여 ㅎㅎ
    작성자 spoon~♣(32기) 작성시간 11.12.16
  • ● 금요일 마얀 일정 ●

    6시 30분 문열어욤~
    7시 속성반 교육
    8시 올~클래스 복습 함께해요~[모두 다함께 몸풀고 나눠집니댜]
    9시30분 노블레스뱐도 함ㄲ ㅔ 열정속으로!!

    9시 이후 프리타임 및 싱나는 라인댄쑤 달료!!

    ♡ 엔젤 살세라반 모두모두 모이모이ㅣㅣㅣㅣㅣㅣㅣㅣ♡

    오늘은 요로분을 위한날이에요!! ㅅ ㅣ간 스케줄 고려하지말긔 마얀으로 오세요.ㅎㅎ
    오늘도 즐거운 사람과 행복한 시간 만들어 나가효!!

    눈오는 금요일밤 살사와 함ㄲ ㅔ 불금 어떠세효??~
    사랑만.주세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16 '● 금요일 마얀 일정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눈이오는 날엔.........................왠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12.16
  •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여 ㅎ 짐당직근무중인데 하늘에는 소복소복 눈이내리네여 목포에서의 첫눈^^ 샤방샤방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12.16
  • 마얀 4주년 파티 대박났다고 부산까지 소문이 자자하던데요`~~*^^* 저희도 행사가 잇어서 참석은 못했지만 마음만은 광주에 가 있었다는거~~~ㅋㅋ 암튼 앞으로도 쭉쭉 대박나는 마얀 되시길 빌께요`~*^^* 작성자 살달~[부산초라방] 작성시간 11.12.15
  • 어제 뒷풀이 잼낫어요 더 한듯친숙한 분위기가되서 많이 친해졋네염. 도도언니,스푼언니,늘춤님, 부님,구름이,숀삼촌ㅋㅋ 그리공 릴리는 아싑게 참석 못햇지만 ^^우리샘 레옹샘 귀여운 모습도 보이시공 ㅎ 한달 남은 온투차차반 파이팅요♥♥♥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12.1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