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오늘 날씨 많이 춥네요~
    따땃하게 입고 댕기시구요~
    오늘도 호 ㅏㅇ ㅣ팅~!!!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1.16
  • 하이요 마얀 가족님들~ 아침 일찍 아리짱님이 라플에 오셔서 여운만 남기시구 가셨네요 ㅎㅎ 마얀 12월 10일 파티군요 한창 파티 시즌이라 들썩들썩한데 한창 농사꾼 모드라 어딜 잘 못다니네요 ㅜㅜ 마얀파티 마춰서 마무리가 되야 할껀데 .. 항상 방갑게 방겨주시고 배웅해주시는 아리짱님, 수님 그리고 마얀 가족들분들 때문에 다시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
    쌀쌀한 날씨 건강 유의하시구요..
    이번주 토요일 여러곳에서 좋은 행사가 많네요. 라플에서도 즐거운 파티 위해 열씸히 준비중이니 많이 오셔서 즐거운 파티 즐겨효~~ 그럼 오늘하루도 퐈이팅! 퐈이아남녀나간다
    작성자 하이트v(전주라플11/19파뤼파뤼) 작성시간 11.11.16
  • [파리바게트] 5천만잔 돌파기념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준답니다~~~ 작성자 꾸우C(부천살사,12/10연말파튀) 작성시간 11.11.15
  • 안녕하세요 대전쿨라틴 롸이언입니다~ 저희 10주년파티에 함께해주신 마얀가족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파티준비하느라 lol 춤도 많이 못춰 너무 안타까웠지만 !!
    얼굴이라도 뵈니 한층 더 친근함으로 다가갈 수 있어 즐거웠습니다 ~
    다시 한번 와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 롸이언 작성시간 11.11.15
  • 화요일 오늘은 우리 아리따움 천사님들 일찍오시는 날이네요~
    10시 열정의 심야반~ 우우~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5
  • 감기가 오려나 머리가 아프네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작성자 피치에이드 작성시간 11.11.15 '감기가 오려나 머리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꽃화,아로미,쿠쿠 단체로 안녕~~~ 작성자 니꼴라이 작성시간 11.11.15
  • 아침 추위 절정..낮부터 풀려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5
  • 안녕하세요 라틴댄스클럽-아이리시입니다
    어제 강남턴바 마지막곡을 이안님과함께. 너무 즐거웠습니다. 12월에 파티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 아이리시 작성시간 11.11.14
  • 월요일 바람꽃님 온투 2번째 스탓트~ 한달후 달라진 내 모습을 위해~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11.14
  • 출석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4
  • 오늘 8시 반 부터 수업입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ㅎㅎ 작성자 바람꽃 작성시간 11.11.14
  • 안녕하세요..
    광주 따땃 헌가요...?
    오늘서울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듯...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ㄴ ㅐ ㅂ ㅣ 道... 작성시간 11.11.14
  • 헬로~ 마얀패밀리님들 므흣좋은아침이에요~날씨도 넘 좋구요
    파티홍보가 엄청나네요~ ㅎㅎㅎㅎ
    이번주 11월19일(토) ●전주클럽SOL●에서도 패밀리의밤 미니바차타라이프2st파티가 있어요~
    여기저기에서 모두 행복한 주말이 될것같아요~므흣
    시간되시는 마얀님들 SOL에서도 아름다운 선율의 바차타와함께 그리고 상큼한 살사와함께
    패밀리의밤 가족같은 좋은추억 만들어주세요~
    >< 파티예매 바로가기>>>>>>>광클 http://cafe.daum.net/fkxlseostm/Aauc/8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11.14 '헬로~ 마얀패밀리님들'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우리나라 넘 좁앗 ㅋㅋ
    작성자 말레콘 작성시간 11.11.14
  • 나오미에요-
    이거 닉넴은 어케 바꾸나^^

    어제는 일찌감치 잠들었다가 네시에 일어나선 마콘도로 달려갔더니
    사장님이 문닫고 계시다가, 오느라 고생했다고 세 곡 춰주셨어요-
    인천 짱인 레옹님의 강렬한 포스도 느끼고요.
    광주 마얀 아리샘이 수제자라며 칭찬이 자자자~

    아아, 광주에 내려가야는데 아직도 서울이네요.
    서울은 공기도 안좋고 사람도 많아요...
    조만간 광주에서 뵈어요!%
    작성자 곰고미 작성시간 11.11.14
  • 엇~ 전주라플과 이렇게 나란히 올리게 될 줄이야^^;;
    즐거운 주말이 끝났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다시 출근해야 하니 저도 얼릉 잠자리고 고고씽 해야겠네요.^^

    아!! 11월11일에 탄생한 저희 청주살사사랑에도 다음주 19일에 파티하시는거 아시죠?
    거리상으로 멀지만, 버스 한번이면 오실수 있으니 가깝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마얀 식구들도 오셔서 많이 즐겨주심 좋겠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굿나잇~ ^.~
    작성자 닉콘(청주살사사랑) 작성시간 11.11.14 '엇~ 전주라플과 이렇'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마얀가족님들 모두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전주 라플 파티가 이번주에요~예매날짜 꼭 확인해주시고 많이 많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요~모두 모여 놀생각에 설레여요~ㅋ 좋은밤 되세요~^^ 작성자 [11월 19일 토 6주년]썬제로 작성시간 11.11.13 '마얀가족님들 모두모'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11.13
  • 아리따운 천사들~~ 표현이 재미있는데 ㅎㅎ 마구마구 가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만들어버리네요 ~~ 파티 날찌가 바뀌어서 어쩌죠! 마얀 홍보 조금했는데 많이 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 작성자 정두(대구하이라틴) 작성시간 11.11.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