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안녕하세요 전주라틴댄스클럽&SOL 자기야입니다 므흣
오늘 전주날씨는 하늘이 정말 파래요므흣
저번주에 너무 즐겁게 놀다왔읍니다 감사하구요 므흣
10월엔 파티도많고 여기저기 좋은소식도 많네요~
출첵겸 전주라틴댄스클럽 10주년파티10.8(토)
퐈이아최종포스터퐈이아 홍보방에 올리고갑니다
예매입금이 시작되어서 편하시라고 주소하나 걸고갑니다므흣
마얀회원님들 므흣 꼭 오셔서 저희파티의 주인공이되어주세요므흣
(바로가기주소 꾹! 눌러주세요굽신)
http://cafe.daum.net/fkxlseostm/A0Rv/7 작성자 자기야[전주클럽SOL] 작성시간 11.09.27이미지 확대
-
안녕하세요~~
출첵합니다~ㅋ
오늘 가을하늘이 정말 맑고 깨끗하네요~~~
천고원비라 했던가요....
하늘은 높고 저(소원)는 살찌는 계절이군요~ㅋㅋ
마얀님들 높고 푸른 가을하늘만큼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소원(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27 -
마얀을 처음 시작한 이후,,
9년만에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젼!
마얀을 하겠다는 결정이 체 1분도 안되서 마음 먹었는데..
처음으로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잘 될꺼라는 긍정의 힘~@
울 보비님이 말한 씨크릿 효과로~
ㅅ ㅐ로운것에 대한 도젼! 내 자신에게 화이팅~!!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오늘은 화요일인데.........아직도 파티 여운이 강하게 남아 있는지 일상으로 못돌아가고 있네요...나 돌아갈래~~~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7
-
유산소 운동이 몸의 노화를 방지 하고 피브를 탄력있게 하고 건강하게 한데요
그러보 보면 살사는 유산소 운동??
요기 오시는 모든 분들은 회춘하고 젊어 지고~얼굴이 생기가 돌고~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출첵[하루한번씩 꼭!출첵] <<<<<<<
카페 들어 오시면 게시판 출첵[하루한번씩꼭!출첵]방 가셔서 출석 댓글 남겨 주세요~
36기 멋찐 보비님이 출석부 만들었습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굿모닝 출근해서 오늘도 띵가띵가~~월급받기 미안할정도로 저번주 부터 계속 출근해서 놀고 만 있네요!!파티의 여운으로 울 동호회 보다 마얀 을 더 자주 들어 오고 있어요....ㅋㅋㅋ첨부로 미국 기아 소울 광고 셔플추는 햄스터 올립니다!!ㅎㅎhttp://durl.me/h4ou8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7
동영상
-
화요일 열정 가득한 새내기 살사 교육과 함께~ 멋찐 노블레스반 함께 하는날~
교육 받으시는 분들 열뜸해 배워 봅시다~! 더욱더 즐거운 살사을 위해~
그외 교육 없으신 분들 스트레칭 쫟쫙~ 온몸풀고~연습과 프리타임~
다가올 정모~ 다가올 ㅍ ㅏ티를위해~
이번주 토욜 마얀 정모와~
담주 전주라댄클 대박 파티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얀파티 여운을 잡고 달료 봅시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한주의 시작을 살사와 함께~
오늘 까정 무지 피곤했는데... 살사하고 나니 기운이 팍팍~
낼 부터 ㄷ ㅏ시 즐 살사 고고씽 합ㅅ ㅣ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7 -
이번 공연준비하면서 투털되고, 짜증부르공.. . 지금 생각하면 부끄럽네용.. 제자신이 이번통해 한것 성숙해진것같아요.^^ 저한데는 특별한 공연이엇거든용.ㅎ (아는사람만 아는거..ㅋ) 모두 마얀식구들 덕분이랍니당.. 사랑합니다 작성자 [22기] 슈가 작성시간 11.09.26
-
파티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 말씀 드립니다~
공연팀두 너무 수고 많으셨구,협찬해 주신분들 정말 감사 드립니다~
함께 수고해주신 운영진 여러분 정말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