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광주충장로 축제> 내일 27일 화요일 거리행진 합니다.
    시간 : 오후 2시 집결 2시30분~ 3시 30분 행진
    장소 : 수창초교 정문앞 ----->> 금남로 3 .2.1. 가 큰 도로 행진
    가실분 : 오케이 연락 010-3644-9469
    ** 작은 비용 2만원 지급 한다고 합니다.**
    작성자 오케이OK 작성시간 11.09.26
  • 아아아앙... 어제 안쉬고 돌아다녔더니... 체력이 회복이 안된상태네용.
    충전 하러 좀 해야 것어영 ㅠㅠㅋ
    글고 다리에 알배겨서 춤은 당분간 못출듯 ㅎㅎ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6
  • ●● 파티 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마음 전하며 / 파티와 관련된 글은 후기방을 이용해 주실것을 권장합니다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 파티 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마음 전하며 / 파티와 관련된 글은 후기방을 이용해 주실것을 권장합니다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 파티 와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마음 전하며 / 파티와 관련된 글은 후기방을 이용해 주실것을 권장합니다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 안녕하세요 전주라플 엘룬입니다 ~ 그제 파티 너무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 시작한지 얼마 안됀 초보라서 타지 파티는 거의 못가봤었는데 정말 좋은 추억이 됐네요 ㅎㅎ 잘못춰서 여러 살세로분들에게 민폐를 끼쳤지만 ^^ 너무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한번 광주가겠습니다^^ 그때 또 뵈요 작성자 엘룬(전주 라플) 작성시간 11.09.26
  • 24일 파티 축하행사때 기획되었던 [3대 행복지킴이 인사식]은 현장상황에 의해
    10월중으로 잠정 보류되었습니다.[정식발대식은 정모와 함께 곧 기획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사랑 모아 정이 넘치고 사랑이 넘치는 해피 존
    마얀 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대 행복지킴이 여러분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전달 : 3대 행복지킴이 운영진분들은 제 이메일로 가장 멋진 얼굴 대박 사진 보내주세요
    카페 대문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빠른 협조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파티 당일 새벽 6시 부산 라티노 부시샵 제이님의 라인댄스 연속 4곡 보았습니다...ㅎㅎ 완전 올킬~ 멋졌어요.!!
    다음에 기회 닿으면 꼭 셔플 ...........라인댄쑤 풀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일이 있어 아직 휴식을 못취했어요......ㅎㅎ 잠시 쉬러~~~!!
    가을이라 그런지 하늘이 참 예쁘네요!!

    9월 마지막주에요^^ 아름다운 마무리가 필요한 때입니다.
    그럼 슝슝!!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셔플댄스 뮤직비디오 올려요~~!!!즐감하세요~~~셔플 라인있는거 부산에 퍼트리고 담에 시간내서 마얀에서도 셔플 라인 강습도~~~!!!ㅋㅋ그전에 셔플 추기 위한 필수는 런닝맨이라는거~~~ㅋㅋhttp://durl.me/9wxit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6 '셔플댄스 뮤직비디오 '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파티 전후로 마얀 카페에 전국 각지에서 많은분들이 찾아주고 계셔요~~ 참 고마운 일이죠^^ 여러분들으ㅣ 작은 관심과 사랑의 댓글이 소중에 인연에 연장선이 될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따뜻한 표현 퍙퍙 쏴주세요~~

    눈팅 금지 눈팅금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심장이 몰컁몰컁~ 해질 마얀 바차타 미니파티!!
    파티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마음 전합니다. /
    파티 후기는 후기방에 가셔서 남겨주시길 권장합니다^^ 아시죠??
    비타민보다 더 강한 상큼하고 강력한 피로회복제라는거!!

    울 마얀식구분들에게 큰 감사드리구요.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마음 전합니다.

    파티 사진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눈팅만 하시지 말고 관심 댓글 퍙퍙 쏴주세효!!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26
  • 그동안 좌절과 포기는 접고 이번 마얀파티를 계기로 즐길 수 있는 실력을 갖추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듬....
    이러다 마얀 대표 살세로 강모가 되는거 아님둥.....ㅋㅋㅋ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6
  • 파티 후유증........체력회복하는 방법은???? 작성자 올뉴강모(25기) 작성시간 11.09.26
  • 지난 미니파티(미니파티라고하긴 쫌...ㅋ)즐겁게 놀다왔습니다~ㅋ
    색다른 경험이였어요~ㅎ 미니라고해서 별 부담없이 갔는데 그리 많은 분들이 계실줄이야~ㅎㅎ;;;
    덕분에 열심히 구경 잘 하고 왔어요~ 고수님들의 현란한 몸놀림이란....ㅎㅎ
    아직 갈길이 먼거 같아요~ㅋ
    파티 준비하신 마얀님들 고생많았구요~ 아리님 방가웠어요~ 수님도 방가웠구요~ㅎ
    아! 그리고 수민님 홀딩못해서 아쉬웠어요~ㅠ.ㅠㅋ
    좋은한주 시작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요~~
    (하울님 이 글 보고 또 "역시 소원님답게 쓰셨군" 생각하시죠?ㅋ)
    작성자 소원(전주라플) 작성시간 11.09.26
  • 오늘 폐인 모드로 출근해서 사무실에서 띵가 거리며 출첵합니다~~파티 재밌었구요~~준비한다고 고생많이하셨어요~~!!ㅎㅎ 잘먹고 잘놀구~~방금전에 잘쌌습니다~~ㅋㅋㅋ 회사 컴터가 이상해서 등업 신청하려구 하면 자꾸 컴터 다운되서 등업을 못해서 사진을 못보겠네요...ㅠㅠ 작성자 JAY(부산라티노) 작성시간 11.09.26
  • 파티후유증은 항상큰듯
    아직체력회복이필요해ㅠ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6
  • 24일 파티즐거우셨나요 아쉽지만 추억 남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25
  • 다들 뻗으셨나여?^^ 저두이제서야 정신치리네여~~파티준비하시느라 완전 고생하신 수언니,아리언니!! 덕분에 즐길수있어서 좋았어여!고생하셨습니다! 참!음식 넘맛있었어여~~^^ 작성자 (7기) 꽃화 작성시간 11.09.25
  • 아우~!! 다들 즐거운 일욜 되시구요~!!!ㅎㅎ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