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2주도 안남아서 바차타 공연을 해야하는 바차타 작품반님들
    열심히 해서 멋진 공연 만들어 보아요
    필승^^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08
  • 마얀에서 미니 바차타 파티를 한다고 하니 너무 반갑네요 저희도 오늘 첫 정모를 한답니다 대구 바사모에서 나와서 새로운 동호회를 만들었어요 하이라틴 방문하셔서 축하의 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어요~~ ^^ 아리님의 여전한 마얀사랑 심히 부럽습니다 ㅎㅎ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8
  • 감성 DJ 외딴별님 - 이번 파티 함께하시기로 했어요~~ // 유후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일단 오늘 할일 끝..// 일단 잘꺼야 쿨쿨@@~ 붸수마우ㅏ ㅁ ㅎㅎㅎ 저녁에 만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36ㄱ ㅣ 도도한그녀님 / 36기 메밀님 / 36기 러브님 / 36기 연우님 / 36기 보노보노 님 / 36기 그랭님 /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36기는 계속 모집중이에요~~

    이번 파티 끝내고 우리 한번 심하게 뭉쳐봅시다! 냐하~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점심은 ㅉ ㅏ장묜 곱배깅~~ㅎㅎ // 맛은 별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추석분위기도 점점 나고, 마얀파티분위기도 물씬...^^ 작성자 가을n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08

  • 9월 24일 마얀 바차타 미니파티 최종포스터 올라갔어요~
    막막 심하게 소문내서 많은분들 함께 할수 있도록 준비하게요.

    마얀식구님들부터 예매해 주는 쎈쑤!!
    (후딱 가셔서 예매 하시옵서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9월 24일 마얀 바차타'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키오 금연 +5

    이제 담배는 살세로의 적이다 ㅋ0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8
  • 목요일 마얀 일정 ~ ★

    5시 30분 오픈[일이 있어 일찍 오픈합니다!]
    7시~8시 속성반 교육
    8시~9시 바차타/차차 왕초보 병아리반 교육
    9시~10시 바차타 작품반 교육
    10시~ 다 갈때까지 - 프리타임 ♬ -

    ─ 9시부터 작은볼륨으로 플로어에서 춤추실수 있어요.. 양해바랍니다
    ─ 일찍 오셔서 지난 수업 연습도 하시궁 새로 시작하는 병아리 후배들에게 이쁜 사랑 주세효!!

    9월24일 파티 10배 즐기깅~ 미리 배우는 바차타
    ♬ ㅅ ㅏ랑을 부르는 ㅁ ㅐ혹의 바차타! ㅃ ㅏ져봅시다ㅎ

    -오늘 JJ님도 오시궁 슈가님도 오시궁 ~~ ㅇ ㅏ 좋다!!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목요일 마얀 일정 ~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똥꿈이 대박꿈잉가??~~ㅎㅎ 제가 꾼건 아니고 자끄 사라고 해서..............똥꿈을 사야하능건가..뷓머ㅔ덯ㄻㄷ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ㅇ ㅓ제 짧은시간이었지만 바차타에 대해 여러모로 다시 한번 생각할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던거같습니다. 먼길 오셔서 함께해주신 에블데이님께 감사드리며..
    매너있는 바차타 모습이 많이 그려졌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ㅇ ㅓ제 짧은시간이었'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오늘만 일하면 쉰당 즐건 추석연휴되삼요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8
  • 신입들도 많이 들어오시고 했는데 야유회나 체육대회 함 해야줘, 수, 아리쌤,킹쌤, 하울,럭스형님....이하 존칭 생략... 파란,파랑새,
    씨엘,명자,초코,쵸키,빠콩,앨프,햇반,강모,키오,공기,맨토,하얀목련,난초사랑,찰스,바우,레오,고구마,이하 빠진분들 지송외
    새내기 여러분 단합하고 서로 인사하고 친해지는 시간 가져요^^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9.08
  • ● 안 내 공 지 ●

    9월 9일 금요일 8시~10시 30분까지
    마얀에서 작은 행사가 진행(대관되었음) 됩니다.

    입장은 가능하나,
    10시 30분부터 프리타임 진행합니다.

    안쪽 연습실 사용은 가능합니다.

    - 화요일/수요일반 복습은 진행되오니 착오없이 나오세요 -
    화요일반및수요일반 교육은 7시부터~ 진행됩니다.


    ------- 추석 마얀일정 ---------
    12일(월) / 13일(화) 모두 쉽니다.
    맛있는거 많이많이 머꿍 수요일날 만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 안 내 공 지 ●9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즐거운 목욜입니다..
    추석이 다가와서인지 정신없이 바쁘네요...어젠 게릴라 바차타워크샆도 했는데..못가서 아쉽다눈 ㅠ
    소중한 목욜도 칭구와 연인과 가족과 그리고 함께하는 마얀식구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봅시담....
    그럼 ㄱㄱ .............~~[]^_______________^[]~~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08
  • 역시 원조는 먼가달라도 다른듯함당ㅎ
    바차타에대해 많은것을 알았네욤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8
  • 엣취~~~ 콜록콜록~~~>_< 밤공기가 차갑다했더니..감기 걸려버렸어염!! 머리는 지끈지끈..코는 맹맹..목은 따끔따끔.. 오늘 하루 넘 힘들었어염~~ ㅠㅠ 안아팠음 오늘두 마얀 갈랬는뎅.. 아푸니깐 괜히 서럽기만 해염~~~(_ _;) 다들 감기 조심하세용!!!꼭이요!!!^.~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07
  • 일교차 큰 날씨…추석 비 소식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07
  • 에블데이님 ~ 한국 바차타의 원조랄까... 암튼 멋진 워크샵이 될 거 같네요~~~~~^^ 작성자 여행자 작성시간 11.09.0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