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2주도 안남아서 바차타 공연을 해야하는 바차타 작품반님들 열심히 해서 멋진 공연 만들어 보아요 필승^^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9.08
마얀에서 미니 바차타 파티를 한다고 하니 너무 반갑네요 저희도 오늘 첫 정모를 한답니다 대구 바사모에서 나와서 새로운 동호회를 만들었어요 하이라틴 방문하셔서 축하의 글 남겨주시면 고맙겠어요~~ ^^ 아리님의 여전한 마얀사랑 심히 부럽습니다 ㅎㅎ
작성자
정두
작성시간
11.09.08
감성 DJ 외딴별님 - 이번 파티 함께하시기로 했어요~~ // 유후 ♬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일단 오늘 할일 끝..// 일단 잘꺼야 쿨쿨@@~ 붸수마우ㅏ ㅁ ㅎㅎㅎ 저녁에 만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36ㄱ ㅣ 도도한그녀님 / 36기 메밀님 / 36기 러브님 / 36기 연우님 / 36기 보노보노 님 / 36기 그랭님 / 모두모두 환영합니다!!. 36기는 계속 모집중이에요~~ 이번 파티 끝내고 우리 한번 심하게 뭉쳐봅시다! 냐하~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점심은 ㅉ ㅏ장묜 곱배깅~~ㅎㅎ // 맛은 별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추석분위기도 점점 나고, 마얀파티분위기도 물씬...^^
작성자
가을n 스파이키
작성시간
11.09.08
9월 24일 마얀 바차타 미니파티 최종포스터 올라갔어요~ 막막 심하게 소문내서 많은분들 함께 할수 있도록 준비하게요. 마얀식구님들부터 예매해 주는 쎈쑤!! (후딱 가셔서 예매 하시옵서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이미지 확대
키오 금연 +5 이제 담배는 살세로의 적이다 ㅋ0ㅋ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9.08
목요일 마얀 일정 ~ ★ 5시 30분 오픈[일이 있어 일찍 오픈합니다!] 7시~8시 속성반 교육 8시~9시 바차타/차차 왕초보 병아리반 교육 9시~10시 바차타 작품반 교육 10시~ 다 갈때까지 - 프리타임 ♬ - ─ 9시부터 작은볼륨으로 플로어에서 춤추실수 있어요.. 양해바랍니다 ─ 일찍 오셔서 지난 수업 연습도 하시궁 새로 시작하는 병아리 후배들에게 이쁜 사랑 주세효!! 9월24일 파티 10배 즐기깅~ 미리 배우는 바차타 ♬ ㅅ ㅏ랑을 부르는 ㅁ ㅐ혹의 바차타! ㅃ ㅏ져봅시다ㅎ -오늘 JJ님도 오시궁 슈가님도 오시궁 ~~ ㅇ ㅏ 좋다!!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이미지 확대
똥꿈이 대박꿈잉가??~~ㅎㅎ 제가 꾼건 아니고 자끄 사라고 해서..............똥꿈을 사야하능건가..뷓머ㅔ덯ㄻㄷ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ㅇ ㅓ제 짧은시간이었지만 바차타에 대해 여러모로 다시 한번 생각할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던거같습니다. 먼길 오셔서 함께해주신 에블데이님께 감사드리며.. 매너있는 바차타 모습이 많이 그려졌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이미지 확대
오늘만 일하면 쉰당 즐건 추석연휴되삼요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9.08
신입들도 많이 들어오시고 했는데 야유회나 체육대회 함 해야줘, 수, 아리쌤,킹쌤, 하울,럭스형님....이하 존칭 생략... 파란,파랑새, 씨엘,명자,초코,쵸키,빠콩,앨프,햇반,강모,키오,공기,맨토,하얀목련,난초사랑,찰스,바우,레오,고구마,이하 빠진분들 지송외 새내기 여러분 단합하고 서로 인사하고 친해지는 시간 가져요^^
작성자
다이나믹빡(28청춘)
작성시간
11.09.08
● 안 내 공 지 ● 9월 9일 금요일 8시~10시 30분까지 마얀에서 작은 행사가 진행(대관되었음) 됩니다. 입장은 가능하나, 10시 30분부터 프리타임 진행합니다. 안쪽 연습실 사용은 가능합니다. - 화요일/수요일반 복습은 진행되오니 착오없이 나오세요 - 화요일반및수요일반 교육은 7시부터~ 진행됩니다. ------- 추석 마얀일정 --------- 12일(월) / 13일(화) 모두 쉽니다. 맛있는거 많이많이 머꿍 수요일날 만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9.08
이미지 확대
즐거운 목욜입니다.. 추석이 다가와서인지 정신없이 바쁘네요...어젠 게릴라 바차타워크샆도 했는데..못가서 아쉽다눈 ㅠ 소중한 목욜도 칭구와 연인과 가족과 그리고 함께하는 마얀식구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봅시담.... 그럼 ㄱㄱ .............~~[]^_______________^[]~~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9.08
역시 원조는 먼가달라도 다른듯함당ㅎ 바차타에대해 많은것을 알았네욤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9.08
엣취~~~ 콜록콜록~~~>_< 밤공기가 차갑다했더니..감기 걸려버렸어염!! 머리는 지끈지끈..코는 맹맹..목은 따끔따끔.. 오늘 하루 넘 힘들었어염~~ ㅠㅠ 안아팠음 오늘두 마얀 갈랬는뎅.. 아푸니깐 괜히 서럽기만 해염~~~(_ _;) 다들 감기 조심하세용!!!꼭이요!!!^.~
작성자
도도한 그녀(36기)
작성시간
11.09.07
일교차 큰 날씨…추석 비 소식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9.07
에블데이님 ~ 한국 바차타의 원조랄까... 암튼 멋진 워크샵이 될 거 같네요~~~~~^^
작성자
여행자
작성시간
11.09.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