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목뒤에 등뒤에 땀ㄸ ㅣ 띠룩띠룩..엉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8
  • 예슈리 거리 공연 함ㄲ ㅔ 찾아주신 마얀가족요로분(?__) 감사드려요~
    미리 공지 못한게 아니긔..급히 공연섭외가 들어와서 급조하게 된 공연이었어요!!
    역시나 어딜가나 우리 마얀식구들 ㅉ ㅏ~~앙!!

    열정 36ㄱ ㅣ 연금술사님 샤방샤방 환영합니다.

    사랑해요~ㅎ ㅣ히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8
  • 안습 안습 안습 안습 오늘 근무 하기 싫다 ㅠ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7
  • 주말 마야 정모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7
  • 육회와 육사시미(생꼬기) 차이를 30년만에 알았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고기만 ㅁ ㅓ그면 살도 안찌고 체력도 좋아진다는 말쑹~~~~~~`

    이제 소를 사랑해야하나요..

    소능 누ㄱ ㅏㅏㅏㅏㅏㅏ키우냐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 살사 챔피온 체비바님 / 국내 라틴 가수 나일님 9시에 오싱데효!!
    두둥두두우우우두우둥~~~듀둥♬

    살사게시판에 체비바님 영상 올렸어요..
    웰콤 투 마얀^^~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살사 챔피온 체비바님'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광주 예술의 거리 활성화를 위한 문화난장
    아트로드 ㅇㅖ술제 / 오늘 늦은 6~8시 프리공연 올라갑니다.

    그냥 프리하게 춤도추며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타임이에요.
    세일러묵쌤과 수민님 아리 함께합니다.

    예술의거리 중앙초등학교쪽 메인무대에서 1시간 가량 진행합니다.
    시간되시면 오셔서 함께 해주세요!!.

    조그마한 간이무대이긴하나 여러분들이 오셔서 함께해주시면
    큰 힘이 되겠죠!!^^ 함ㄲ ㅔ해요~

    공연 후 바로 마얀 직행합니댜..
    오실수 있는분들은 아리에게 전화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 배고파서 빵 세개먹구 배불러서 멍때리는 중 ㅋㅋ 작성자 송이(31기) 작성시간 11.08.27

  • 우승을 4번이나 거머쥔 살사챔피온 체비바님 오늘 마얀 방문하신답니다!!
    와우~~~~~~~!!

    어제 금남로 공원에서 공연했던 나일님과 함께 와요~
    나일님 춤사위가 예술입니다!.

    마얀으로 오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 우승을 4번이나 거머'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ㅅ ㅅ ㅑ샤방 마얀 뼝아기 36기 새내기 현주님 오늘 주말반 오십니다~
    뽀샤시 ㄴ ㅏ이두 어리고 너무 이뽀~
    대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 토요일~~ 오늘은 마얀 정모 정모~
    쎄러뎃 나잇~ 마얀 정모~~

    즐거운 토요일 달료 봅시다~다들 마얀 고고씽 이에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7
  •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6
  • 나도 월드 뮤직 페스티벌 가고 싶으다ㅠㅠ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6
  • 월드뮤직페스티벌이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밤 8시 30분 금남로공원에서 국내라틴댄수 ''나일 프로젝트'' 공연합니다.
    후다닥~ 가서 라이브공연 함께 듣고와요!!
    살사도 한곡 땡기고 옵시댜~ㅎㅎ

    공연 끝나고 나일팀과 접속하기로 했어요~
    후다닥 공연보구 와서
    감동이 식기전에 미치게 살사 달료보자구효^^

    마얀으로 8시까지 오세요~
    -아리-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월드뮤직페스티벌이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우와~~~~~~~~~~~~~~~~~리멤버님..안뇽!!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6
  • 점심먹고 오랜 친구 만나서
    이야기좀하고왔어욪ㅎㅋ
    친구는오래될수록좋은듯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6
  • 비가 올듯 말듯한 날씨..
    저녁에 월드뮤직페스티벌 개막식 보러 쌍암공원 가는데 비 안오면 좋겠다~~
    밤엔 아시아문화마루(구도청 분수대 뒤쪽 쿤스트할레)에서 공연있어요~ 마얀 왔다 들르시길..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6
  • 차바끄고 싶다~~ 차바끄고 싶당~~! 돈이 읍당 ㅠㅠ 작성자 다이어트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6
  • 담주면 담주면 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26
  • 오 에스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