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그ㄴ ㅏ 하필 왜 나만 배가.............아//ㅠ 제속은 싼가봐요..ㅎㅎ 비싼게 들어오늬 적응을 몬해!! 아// 눙물나~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냔초사랑님덕에 풍성한 화요일밤이었습니다.
    어찌나 정성과 사랑이 담겨있던지// 먹는 즐거움보다 채워져 가는 마음이 더없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스위트한 와인과 어우러진 쏘고기 맛이 일품이었음!
    김밥도 넘 맛나고..젤 맛난건 김치~!! 짱짱짱@
    난초사랑님 감사합니다.//
    소비님 감사합니다.
    함께 맛있게 잡솨준 마얀가족님들께도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즐거운 벙개 함 ㅎㅏ자구용!

    빡님// 다음엔 꼭 일찍 머글께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냔초사랑님덕에 풍성'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수요일 ~~ 이닷~~
    오늘은 마얀에서 무한 홀딩 하는날~~

    행복한 살사 홀릭~ ㅂ ㅏ차타 홀릭~

    오늘은 무조건 마얀 고고씽~ 이에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행복한 날들만 생낄꺼야~
    훗남 하울횽아~ 출석부 만드셨어여~


    오시면 출첵 도장 꽝꽝 찍구 가세요~
    하루한번 꼭 출첵 하깅@@ 우우우

    출첵[하루한번꼭!출첵] 방 가셔서 오시면 무조건 댓글로출첵 꼭 남겨 주시는 쎈슈~

    지금 꽝꽝 찍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난초사랑님 쌩고기 무한 쌩고기 너무 마싰게 잘 머것어여~
    꼬마 김밥두~ 오와 넘 맛있어어 나머지 다 머것 씀니다~

    밤에 그렇게 마니 먹거 보긴 처음이네요~ 넘 맛있었어여~ 정말 감사~
    그 많은 사람이 배불리 먹구~ 완젼 뿅 가써여~

    반딧불 소비님께서 협찬해 주신 와인도 넘 맛있었어요~
    요맛도 뿅 가궁~
    정말 감사 감사~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4
  • 안녕하세요~~출첵하고 가요^^ 작성자 서나(청주라비다) 작성시간 11.08.23
  • 마얀 공기 마시러 함 가야 쓴디~~~~^^; 내친김에 금욜날 함 가봐?!!!!
    수누나 보고 시퐁~~~~
    작성자 쿨가이션(샤인)*골드 작성시간 11.08.23
  • 살사 시작 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광주로 일땜시 오게 되었네요 .. 광주에도 이런공간이 있어서 넘 넘 행복해요
    언제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 주시면 아니될까요??
    작성자 일루션 작성시간 11.08.23
  • 처서 일교차조심 건강관리 잘 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3
  • 퇴근 고고씽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3
  • 가입기념으로 한줄 남겨요^^
    종종 찾아뵐께요~ 예뻐해주세요 ㅋㅋㅋ
    저 아시는분은 꼬리꼬리~ 몰라도 꼬리꼬리~
    이제 알게 될거니깐!?ㅎㅎ
    작성자 에뚜와르[깜찍발랄라비다막내] 작성시간 11.08.23
  • 춘천아시아살사페스티발: 오후5시부터 프리댄스 ->7:30부터 라이브 밴드 오프닝 공연 -> 공연 -> 쇼셜댄스컴피티션 -> 불꽂놀이 -> 뒤풀이 및 프리댄스 새벽3까지 또는 동이틀때까지 이어집니다. 밤새 춤추고 의암호의 아침 물안개를 바라보며 날을 새는 것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지 않을까...많이들 놀러오세요. 작성자 2011ASF 작성시간 11.08.23
  • ㅈ ㅣ리산 청학동에셔 공수 해온 솔입ㅊ ㅏ,,,
    그 향기가 입안 가득 오래도록 ㄴ ㅓ므 향기 로움~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 점심은 화심순두부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3
  • 요기는 익산 ㅋㅋ 미륵사지 일하로 와서 관광중 ㅁㅁㅁ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3
  • 몸이 안좋다.. 그래서 난 이런 환자몸을 이끌고 마얀으로 달려깔께횻

    누가 그랬음. 살사는 만병통치약♡

    마얀에서 만나요^^ ㅎㅎㅎ
    작성자 수민 작성시간 11.08.23
  • 난초사랑님 ......... ㅁ ㅓ찌인~ 출석부~ ㅇㅖ뿌게 숑숑!! 출첵 달아주세요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 ㅇ ㅏ...역시 집이 젤 좋ㄷ ㅏ...여인의향기 봐또효~~ 워찌나 보고싶던지..ㅎㅎ 케케!!

    김선화가 그래요~

    ' 나 죽고싶지 않아..너무나 살고 싶어 너무나 살고싶어...''

    죽음앞에선 돈도 명예도 사랑도 미움도 증오도 모든게 무의미해질뿐인데..
    너무 각박하게 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바보같이 예쁜꿈을 잠시 접어두었는데..
    지금 이순간 내 가슴이 뜨거워 지는 그일을 꿈꾸며
    사랑하며 살아야겠단 생각!!

    미루지 말자구요~ 꿈이든.. 사랑이든.. 효이든..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 핸퐁 ㄲ ㅓ져있어 깜밖했눙ㄷ ㅔ............
    마얀 초간지 홍보대사~
    ㅊ ㅏ알쑤님 생일이래요^^ 추카추카츄카!!

    생일생일생일생일생일 ~~~
    요번주 ㅊ ㅏ알쑤님 정모오시면

    떡실신떡실신 생일선물빵...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축하해주세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핸퐁 ㄲ ㅓ져있어 깜'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온투반 오늘 교육 받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영~!
    요번주 굼욜 복습 합시더~
    온투도 스타일링도 다 내것으로 만들어 보게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