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마얀 35기 무한도전님 오늘 부터 살사 홀릭 하셨습니다~
    다들 환영해 주세요!~

    오늘 화요일 마얀 새내기 비비안님 오십니다~다들 환영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 오늘 출석부 35기 난초사랑님 께서 만드셨어요~

    오시면 출첵 도장 꽝꽝 찍구 가세요~
    하루한번 꼭 출첵 하깅@@ 우우우

    출첵[하루한번꼭!출첵] 방 가셔서 오시면 무조건 댓글로출첵 꼭 남겨 주시는 쎈슈~

    지금 꽝꽝 찍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3
  • 잠이안와 ㅠㅠ 비나와라. ..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3
  • 오늘도 마얀을 찾았네요..
    에효~~~ 언제쯤........머리로라도 이해를 다할지....일단 공부를 많이 하렵니다......ㅎ
    작성자 난초사랑(35기) 작성시간 11.08.23
  • 에구구 비 삐질삐질 ㅎㅎ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22
  • 궁ㄷ ㅐ /짜장면은 국밍음식잉가요??~~~~~~~~~~~~~~~ 전국ㅇ ㅓ딜가나 짜장면은 그맛이그맛인듯..ㅎㅎ 셜에서 티비에서만 보던 핵짬뿅~~귀경헀어여// 4단계 핵짬봉 완뽕 하면 기념샷까지 찌거주공..매움맛 좋아하시면 다음에 서울에서 핵짬뽕 도전해보세요~~~~~~~ 이건 무/한/도/전 잉게야!!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앜...............우박봐ㄸ ㅏ..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오늘마야 온투 전환반- 초절정 레이디반 열심히 배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2
  • 몇일 사이에 벌써 가을이..
    반팔은 이제 춥구 가을 옷으로 옷장 정리중~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오시면 출첵 도장 꽝꽝 찍구 가세요~

    출첵[하루한번꼭!출첵] 방 가셔서 오시면 무조건 댓글로출첵 꼭 남겨 주시는 쎈슈~

    지금 꽝꽝 찍어 주세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월욜은..허버 졸려 ㅡㅡ.....
    근무시간 잠깨는데는 이렇게 슬그머니 이너넷놀이로.....

    토욜날 발표회했구나...갔으믄..구경했을거인디...
    작성자 David-an(32기) 작성시간 11.08.22
  • 굿모닝~ 마얀~
    이번주는 광주로 고고씽~*
    정모 끝나고 마얀식구들도 합류하세요~^^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08.22
  • 집에와서 막비벼먹어 버렸음 ㅎㅎㅋ 참기름 넣고 있는 음식 다 넣고 비비면 쵝오에용 ㅠㅠ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2
  • 아놔 점심 라면인데 라면국물 튀었냉 흰티인디 추하다 ㅜㅜ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2
  • 저는 토욜에 일하고 일욜, 월욜 쉬어요~ 오늘 늦잠 잤음..ㅎ 어젠 덥더니 오늘은 선선하네요~ 모두 즐건 한주 보내길!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2
  • 한주도 활기있게~~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22
  • 아침 커피향기가 코끝에 찡~하게 와 닿는게 가을이 다가왔나봅니당^^ 한적한 시골에서 아침산책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을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0^* 작성자 엘프[30기] 작성시간 11.08.22
  • 월욜~~ 오늘 온투 전환반 집중 교육 있는날~
    다들 지금 잘 하곰 이써여~ 오늘도 열뜸히 배워 보게요~~

    즐거운 살사을 위해~ 즐겁게 배워 봅시다~

    교육 없으신 분들은 연습과 프리타임~ 한주 시작은 살사와 함ㄲ ㅔ~ 룰루랄라~♬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ㅇ ㅕ인의 향기 다운받아 보는라 새벽이 꼴깍....

    넘 재밌네 ㅠㅠ

    광개토 태왕도 봐야징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 마얀ㅇ ㅕ신 초코 마얀 간지남 ㅍ ㅏ랑새~ 너므 머쪘어요~~~
    공연 하는 모습 생각이나 혼자 후뭇하게 웃고 있네요~~ㅋㅋ

    살사 안에서 언제나 행복하게~ 지내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