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20대여 안녕~ 30대여 안뇽!^^ 작성자 * 찰 스* 작성시간 11.08.22
  • 어제 공연때 격려&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많은 분들이 도와주셔서 공연 즐겁게 할 수 있었어요~
    몇 달간 연습시켜주신 수 선생님, 메이크업 해주신 아리샘, 멋진 바챠타 안무와 음악 편집 도와주신 댄스킹샘 고마워요~~
    그리고 맛난 거 많이 사주고 늘 웃으며 연습해준 파랑새님 감솨!!! 참, 속눈썹도요~ ㅋ
    모두모두 마얀에서 자주 만나요~ ^^
    작성자 초코 소은 (27기) 작성시간 11.08.21
  • http://durl.me/etn42 일본 몰래카메라 인데 같이 공유해 봅니다 낄낄낄~~~!!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1 'http://durl.me/etn42' 글에 포함된 동영상 동영상
  • 아흠 감기 기운 돈다 ㅜㅜ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1
  • 어제 발표회 잘하셨나요 아쉽지만 좋은 추억남기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1
  • 좋은 추억 남으셨겠다 ㅎ 작성자 하울(24기) 작성시간 11.08.21
  • 후후 날씨 간만에 좋아요 이런날은 혼자서라도 어디론가 나서야 할것같다눈~~~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21
  • 어제 살사 공연 넘 잘하셨어여^^ 울 파랑새.. 초코 넘 잘함 ㅋㅋㅋ
    아낭 그나저나 오늘 넘 피곤해서 중앙분리대 몇번 부딪힐뻔했네요 ㅠㅠ
    놀기는 좋은데... 암튼.. 즐건 일욜 되시길~~~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1
  • 파랑새&초코님 멋진공연 잘봤습니다.
    맨 앞에서 보는건 첨였눈데 ㅎ
    두분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다눈
    이제 한층더 성숙한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담 공연은 연말?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21
  • 궂은날씨에도 오셔서 응운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무사히 발표회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짝꿍 쵸코님! 그동안 수고했구요^^
    수샘!,아리샘!,댄스킹샘! 넘넘 감사드려요~^^

    고마운 분들이 넘 많아 다 말할수가 없다는.......ㅠㅠ
    앞으로도... 함께! 즐겁게! 살사를 느껴보아요~~~~
    작성자 파랑새(25기) 작성시간 11.08.21
  • 뒤퓨리 함께해주신 35기 난초사랑님 루팡님 감사해요.
    앞으로 뚜거운 살사와 인연 기대해볼께요~ 유후!@@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1

  • ㅎ ㅏ울횽ㅇ ㅏ가 등짝 때려서 빨개빨개..ㅎㅎ
    어쩔거야..........힝~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1
  • 파랑새님 초코님 초급미니발표회
    여러분의 큰 성원으로 대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마얀에 여신 ''초코'' 님 등극!! 와우 알흠다운 모습에 눈을뗄수 없었어요..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살사안에서 모두 하나될수 있었던
    아름다운 밤이었습니다.


    마얀 포.에.버~~~~~~~~~~~~~~~~~~~//

    사회 봐주신 다이나믹 빡님께서 무한 감사드려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1
  • 오늘정모 마야 즐거운 밤 되세요~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20
  • 쵸쿄님 & 파랑새님! 제가 가서 축하해주지는 못하겠지만...ㅠㅋㅋ 초급발표회 축하해요^^ 작성자 * 자현 26 * 작성시간 11.08.20
  • 파랑새랑 초코님 오늘 발표회 긴장 하지 마시긔 ㅋㅋㅋㅋ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20

  • ㄴ ㅏ도 아직은 귀여울 수 있는 나잉~ㅎㅎㅎㅎ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 ㄴ ㅏ도 아직은 귀여'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뜨거운 몸짓으로
    자신을 불태우는 팔월에는
    나의 가슴 사이사이
    사랑으로 가득 채워지게 하소서


    그리하여
    마주하는 외로움 마다
    꽃 한송이 피어나게 하시어
    아름다운 빛으로 사랑을 노래하게 하소서.

    팔월에는...
    팔월에는...

    살사로 내 가슴에 물들게 하소서......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 ㄱ ㅣ대하라긔~★☆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 ㄱ ㅣ대하라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새내기 앨범에 .................... 32기 안님 // 일본 휴가 다녀온 사진 올라왔어요~~ 폭풍 댓글 숑숑@@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