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살사 광주바차타 라틴댄스전문 - 마얀 & 살사클럽
회원5,12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
◆ 행복한 마얀 주간 일정 ◆
--------------------------
월- 센슈얼 바차타 수업
화- 현재는 휴강/키좀바데이 예정
수- 바차타 upup 마얀 정모 9시~12시 / 8시 살사 초중급/살사 준중급 수업
금- 정모 9시~12시 /뒷풀이가 있는 정모/살사 키좀바 수업
토- 살사 강사반 수업 /개인레슨
- 마얀 정모 수/금/ 처음오신 분들 환영 합니다 -
★ 마얀 춤추는날 수요일/금요일/일요일 ★
★ 살사 난생처음 살사반 매달 개강 / 수시모집 ★
★ 개인레슨문의/대관문의 ★
★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미니파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20.09.29
-
공지
#[광주 마얀] 광주 충장로 위치 / 황금동 파파존스 4거리 모모스테이크 건물 3층
● 대관 / 출강 / 공연 / 수업에 관한 문의는 010-2104-8899 연락주세요 ●
- 대관은 시간별 / 원데이 / 월 대관 모두 가능합니다 [연습실대관/파티대관/파티룸/행사대관 등 시설완비]
- 출장 출강 [학교/기업/각종모임/일일행사] 모두 가능합니다
- 공연 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8.11.25
-
공지
● 살사 난생 처음반 모집 <월/수/금/일> ● 방문상담 환영 ●
--------------------------------------------------------
20대 YOLO 살사반 모집♬ : 일/월/수/금
3040 직장인 취미반 : 직장인살사취미반 모집♬ 일/월/수/금
50이상 중년반 개별 문의
몸치/박치/난생처음이신분~
혼자오시는분 대 환영(대부분 혼자 오세요)
신청 자세한 내용 ->>http://cafe.daum.net/mayan/ODMU/332 " (클릭)
나를 위한 인생 취미 / 새로운 설레임 가장 재밌는 취미 '살사'
지금 시작해보세요!
아리 010-2104-8899 [카톡문의 : mbc44 ]
★ 광주 최고 꽃미남/꽃미녀/취미반부터 전문강사 양성/직장인공연반 모두 운영합니다 ★
대관/연습실문의
작성자
아 리 ♡
작성시간
17.09.11
-
♡ 8월 바차타 한곡입문반 & 쇼셜 차차 종합 입문반 모집 ♡
------------------------------------------------------
ㅋ ㅏ리브해안의 매력적인 ㅂ ㅏ차타 그 느낌 속으로 ~
다음 교육 4개월 후에 진행 되오니 이번에 꼭 함께 하게요~
계속 추가 모집 합니다 - 문의 아리 & 수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9
-
비오는 화요일~ 오늘도 살사와 함께~ 고고씽 하게요~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9
-
월욜은 온투 열기로 가득~
어제 도우미 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 드립니다~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9
-
저주받은휴가 나흘째 비 아흠 ㅋ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9
-
★비와키오★
이젠 *키오가 그립지 않죠 보고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전 *키오 떠나던 그 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건지
미운 *키오를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나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시는 안올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마음은 아플까? ((평생이건 아시죠 ㅋㅋ))
비가오면 키오를 꼬옥 생각하세요 ^^* 악플은 저리가라잉~~~~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9
-
친구랑 술한잔하고 이제 잘려구 누워는뎅
잠이 않오넹 술을 덜먹었나벼.
술은 인생의 동반자 이자 친구인거 분명혀
모두 잘자고 좋은꿈 꾸셔요
난 언제가 백조가 될겨 아자아자 화이팅!
작성자
까도남♡키오(26살)
작성시간
11.08.09
-
너무 비싼 워터파크…1인당 최소 10만원
작성자
팬더곰
작성시간
11.08.08
-
이번여행 같이 가고 싶으신분들은 공지에 댓글부탁드리며,
강모님의 핸드폰으로 문자남겨 주시면 반영하겠숩니다.
남원의 월매가 파는 막걸리 기가 막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같이 뭉쳐서 마얀인들이 즐길수있으셨으면 좋겠숩니다.
즐겁게 즐기고 논후 마얀의 정모에 늦지 않게 참석하도록 하겠숩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
이번여행의 궁금증 해결은 010-9867-7752 김원준을 닮으신 강모님 전화번호 입니다.
자주좀 애용해 주시구요,,,
궁금증 물어보시면 바로바로 답변 해주신답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
이번주 쵸키와 떠나는 여행은 강모님의 적극적인 장소추천으로 이뤄졌습니다.
이번여행의 코스와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김원준을 닮은 강모님께 문의 바랍니다.
처키는 돈을 좋아하는 관계로 뜻하지 않게 엘프님의 바쁜일정으로 인해 쵸키가 어쩔수 없이 맡도록 하겠숩니다.
혹시 처키가 총무 되는것에 대해 반갑지 않으신분이 있으시면 총무 추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
이번주 같이 놀러간다고 한 처키의 공지 기억하실련지요?
처키와 떠나는 남원여행
일시:8월 13일 토요일
시간:10시
모이는 장소:광주공원 주차장
이번주 놀러갈 장소코스:광한루~남원관광랜드~구룡계곡 입니다.
회비:2만원 예상.
부족시 다시 추후 걷겠음.
이번 여행의 총무님: 쵸키
모이는 장소에서 바로 돈 걷도록 하겠습니다.
차량 지원 하신분들은 회비 면제 입니다.하지만 4명이상 이신분들만 가능하다는것 잊지 마시구요.
점심은 각자 싸오세요^*^
한가지 음식싸오시고 서로 나눠 먹어요~~ㅋㅋ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이미지 확대
-
점심 식사들은 맛나게 하셨나요?
작성자
주사든 처키(20기)
작성시간
11.08.08
-
굿 모닝~
행복한 한주됩시당.~^^~
작성자
댄스킹@정찬
작성시간
11.08.08
-
굿모닝~ 마얀~*
작성자
[라비다]꿈틀이
작성시간
11.08.08
-
아~ 휴가끝나니 아쉽따~ ^^ 그래두 이번주 토일, 담주 월욜 광복절 삼일 연휴넹 ^0^
비오긴하지만 행복이 가득한 월요일 보내세요~
작성자
파란(24기)
작성시간
11.08.08
-
오늘 부터 즐건 워료일이네용 ㅋㅋㅋ 멋진 한주 보냅시당 ㅎㅎ
작성자
ㅃㅏ콩(24기)
작성시간
11.08.08
-
이밤의 폭풍속에서도 누군가는 자신과 타인의 삶을 지키고 있으리...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8
-
토욜 정모 너므 너므 즐거웠어요~~ 마얀 테라스 박스 대박!@
박스안에 상담 들어 갈때는 미리 손흔들면
고수 살사분들은 박스앞에서 춤추라그~
아리님은 마얀 박스안에 드러가믄 등보이고 앉아 상담 하라그 ㅋㅋㅋ
작성자
soo012*운영진
작성시간
11.08.07
-
ㅂ ㅓ거킹에서화라쌤하고 햄버거 나눠머꿍 이쏘효..ㅎㅎ 서울은 아직 비 안오는데....광주가기 무숩따잉~~~
작성자
아리천사♡[운영진]
작성시간
11.08.07
-
우미 징헌넘의 비~~! 무사서 일찍 집에 드가야 겠음~~
작성자
공기(32기)
작성시간
11.08.07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