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오후늦게 소나기가.. 퍼부어 대네여.. 아이들과 베드민턴 치러 나갔다가.. 비~맞고 왔어여..ㅎㅎ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 07.07.24
  • ▲▲▲▲ !! 오빠 만나서 키스 알바 가능 해,,요 !! ▲▲ ▲▲ ===> http://892.h1x.com 작성자 211.51.221.*** 작성시간 07.07.24
  • 날씨가 오전부터 너무 더워요...건강을 위하여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7.07.23
  • 오늘은 날씨가.. 헉헉헉~ 찌르레기도.. 징하게 울어대네여..ㅎㅎ 더위~조심 하소서..^^*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 07.07.22
  • 오늘 첨으로 가입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여..^^* 작성자 콩꽃 작성시간 07.07.20
  • 뜬돌 아래 옹기나라....나라의 문지방이 닳도록 참 좋은 인연의 공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혜운 작성시간 07.07.19
  • 여기 들어오면 마음이 참 편안해집니다....선생님 작품을 제가 좀 평가하는 재미도 나구요...ㅎㅎㅎ 너무나 좋아보여여.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7.07.19
  • 뜬돌,사장님 안녕하십니까,넘,반갑습니다 저~봉순~인사드림나이다, 뜬돌아래 옹기나라 새롭게단장된모습,넘,보기좋습니다~~~ 건대 째금멀어서 발걸음이 쉽께뜰어지지가 않는것 어덯게요??? 옹기나라 가족특히 정인,공주보고파,모두모두 건강하세~~~~유 작성자 동물사랑 작성시간 07.07.19
  • 오늘 하루종일 쨍쨍거리는 날씨입니다.더운 날씨에 잘보내는지요...즐거운 밤되세요 작성자 원성 작성시간 07.07.18
  • 야심한 밤에 다녀갑니다. 두녀석과 조카까지 와 있는 터라 매일 매일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다음주면 방학을 끝나는 녀석 때문에 조금 더 신경을 쓰고 있답니다. 뜬돌 아래 옹기나라가 많이 그립고 어찌 변했을지 궁금도 하고 그래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7.07.18
  • 이런....이사가기전 인사한번 들릴려고 몇번을 다짐했건만...아쉽네요. 벌써 2달..넘었져? 건강하시고 담에 놀러함 갈게요....그럼..총총~ 선생님..잘계세요. 작성자 커피향기 작성시간 07.07.16
  • 안녕, 사진으로 보니 정리가 다 되었나보네. 이쁘다... 정인이 정명이 잘 있지? 작성자 바다미르 작성시간 07.07.05
  • 아이들 방학하면 부석사로 옹기나라로, 두루두루 보고 싶었는데 친정조카가 내려 왔네요. 덕분에 집에서 꼼짝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8월 말경에 조카 올라 가면 나들이 할게요... 향긋한 차 향이 그립네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7.07.03
  • 샘 안녕하세요..이사는 잘하셨나요..^^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7.05.15
  • 옹기나라 샘,안녕하셔워요,,,, 샘 넘,오랜만에 ?O아왔습니다, 봄이되어 진달래꽃이 반겨주네요 ^ㅇ^ 하하,,, 샘과 참좋은 인연인걸 맘속에 고이간직하고있단니다, 또 새로운날이받겨서니 옹기종기 모여흙으로 짠지그릇이랑.예쁜.차잔이랑 만들수있을까요 ,,,, 샘,지금온들력이 꽂으로 꽂내음 넘아름담죠,,한번놀러가도 데나요,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존하루되십시요,, 작성자 동물사랑 작성시간 07.04.16
  • 옹기종기 모여 있는 옹기들을 만나면 왜 이렇게 마음이 푸근한지..... 잠시였지만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역시...향긋한 차 맛 일품이었구요. 어디로 가시는지... 흔적 남겨 주세요. 찾아 갈께요. 작성자 보리내음 작성시간 07.04.10
  • 좀더 옹기나라에 대해 공부하고 찾아뵐걸 그랬어요 구석구석 제 정서와 너무나 맞아 떨어지는데...물고기가 바람 한점 때문에 살아간다는 표현 너무 시~적이네요.가슴에 와 닿았어요.직격탄으로...행복하시고 기운내세요 .조금은 외로워 보이셨답니다. 작성자 222.118.110.*** 작성시간 07.03.21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네요..즐거운하루되세요. 작성자 김경하 작성시간 07.03.12
  • 좋은 인연은 맺어셨나요?.... 작성자 까만밤 작성시간 07.03.08
  • 눈 오면서 해가 쨍쨍거리다가..갑자기 또 많이 흐려졌네요~~날씨가 정신을 못차리는 것 같네요~~^^ 사람 마음 같지요?...므흣 작성자 까만밤 작성시간 07.03.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