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소장님 봄에 견사 만드시려면 힘드실텐데 드시라고 정관장홍삼원 1박스(50포) 농심생생우동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3봉씩
    김5봉 간식으로 커스타드 1상자 신문지 1박스 총 2박스 우체국택배로 보냈습니다.
    내일 도착이라 다음에 찾으셔야겠네요.
    택배비 저렴한곳이 어딘지 아시는분 있으신지요? 신문지 보내는 택배비가 좀 쌌으면하는 마음입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3.14
  • 운송장 번호 알려드릴께요..건빵 CJ택배 604161607483 요건 배송완료라고 뜨네요 ^^ 뉴트리나 액티브는 한진택배402603368683 입니다 사료는 오늘 오후6시에 출발해서..내일 좀 아슬아슬 하겠네요..^^ 태양엄마님..소장님..정말 수고가 많으세요 그리고..정말 대단하세요 늘...건강하시고 아가들과 함께 매일 매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저도 매달..부끄럽지만...조금이나마 후원하겠습니다... 작성자 포도공쥬 작성시간 12.03.13
  • 적은금액이지만 방금 농협계좌 3만원입금해드렸어요 입금자 김한봉입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멍멍아꽃먹어 작성시간 12.03.13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너무 수고가 많으세요- 소장님 앞으로 아지피아 20kg 1포대 보냈는데, 배송 중이라네요-
    운송장번호 알려드려요- CJ택배 / 604164665411
    보내는게 너무 조금이라 항상 미안합니다.
    작성자 계란노른자 작성시간 12.03.13
  • [G마켓] 대명건해
    우체국택배 6899884929847
    김자반 70g 10봉지(파래자반에 멸치섞은것)

    [G마켓] 대왕몰 CJ택배 604170724390
    고추참치 작은캔 10개

    ㅡ카레 12개는 오늘 배송완료 예정이구요
    ㅡ김자반과 고추참치는 오늘 오후부터 배송시작예정이라 수요일까진 아슬아슬하네요.
    작성자 신아리 작성시간 12.03.13
  • 오늘은 사료가 오기땜에 소장님은 사료 받고 아가들 집으로 나르고 기쁜 수고를 하시느라 후원품들은 내일 찾을게요. 길이 안좋아서 사료를 받아서 경운기에 싣고 아가들 집대문까지 오면 거기서 삼발이에 싣고 아가들 집으로 고고 ^^^ . 아가들 집들, 5 군데로 나누다보먄 그야말로 게눈 감추듯이 그많은 사료가 ... 사료 100 정도는 쌓고 말고 할것도 없어요. 아가들이 매일 먹기 바쁘네요. 삼발이에 사료 싣고 나르는일도 얼마나 힘든지 몰라요. 아가들은 그저 편안하게 먹고있지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3
  • 이번에 모금으로 산 사료가 7일분밖에 안되나요?? 어머나 ...그럼 1주일 뒤에 후원금이 모자르겠네요. 그쵸?!
    작성자 윤희정 작성시간 12.03.13
  • 오늘 후원품 찾으려고 했는데 수요일에 도착할 후원품들이 있어서 수요일에 정산에 나가서 함께 찾을게요. 조유경님, 문자 잘 봤어요. 수요일에 찾을게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2
  • 오늘,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소장님은 경운기 안타고 목면에 가서 사료 주문했어요. 사료는 내일 보호소에 올거에요.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깊이깊이,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12
  • [G마켓] 해피해피몰G
    한진택배 403359656206

    오뚜기 쇠고기카레6 짜장카레 6 이예요. 수요일쯤 도착하겠네요
    ㅡ작년에 사료 떨어졌을 때ㅡ
    돈 아끼시느라 밀가루만 드신게 생각나서 주문했어요.
    이번에는 그러시지말고 꼭 식사 잘 챙겨드시면 좋겠어요 ㅜㅜ
    소장님 건강이 가장 우선이예요.
    쌀은 여유분이 있으신가요? 궁금하네요.
    한번에 너무 많이 사도 벌레가 생기니까요.
    작성자 신아리 작성시간 12.03.12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작지만...조금의 보탬이되길 바랍니다 ..-조유경-
    뉴트리나 액티브 15kg 2포...
    보리건빵 6.5kg 2포 ... 더 많이 보내드리지못해...죄송해요
    작성자 포도공쥬 작성시간 12.03.11
  • 적은 금액이지만, 사료후원계좌로 3만원 일요일 저녁 7시경 입금했어요.
    월요일에 사료를 사셔야 할텐데 작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신아리 작성시간 12.03.11
  • 어제후원금 30만원넣었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 입금자명은 윤희정입니다 작성자 사랑으로 작성시간 12.03.11
  • 비밀해당 메모는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는 비밀글입니다.
  • 요즘 건강이 좋지않아 검사하고 치료받으러 병원에 다니느라 못들어왔는데 아가들 밥이 떨어질 정도로 힘드시군여
    어려운 보호소들이 많아 마음이 편치 않네요. 우리아이 내병원비 들지 않으면 좀더 후원할수 있을텐데 ...
    에이스특수견사료 15킬로 5포대 보냈어요. 더 좋은 사료로 보내고 싶지만 양을 따지게되어 미안합니다.
    작성자 릿찌 작성시간 12.03.10
  • 오늘은 핑구맘님께서 보내주신 후원품만 와서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09
  • 아가들에게 먹일 사료가 3일치 남았습니다. 아가들에게 사료도 보내주시고 회비 후원에도 동참해주세요.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09
  • 오늘,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고 꽃샘추위가 대단하네요. 비가 그쳐서 소장님은 정산에 나가서 후원품 다 찾았어요. 내일, 내역을 올릴게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태양 엄마 작성시간 12.03.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