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때로는 아주 작고 하찮은 것에 마음을 빼앗기고 전전긍긍할 때가 있습니다.
    작은 것에 대한 감사는 배워야 겠지만
    작은 것에 마음 휘둘리고 요동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연휴가 계속 되겠네요.
    행복은 지금부터 입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 나를 사랑해야 할 시간도 내일이 아니라
    바로 지금입니다.
    행복한 시간으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6
  • 오늘도 날씨가 맑으려나 봅니다. 즐거운 연휴가 되세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2.05.26
  • 사무실 집기 마련에 많은 분들이 후원이나 집기를 보내주신다고 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런 마음이 모여서 시산맥이 성장하리라 봅니다. 6월 1일 입주하고, 5/30일 임원진 및 편집진, 사무국에서 다녀가기로 했습니다, 잘 해나가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5
  • 날이 좀 흐려서 오히려 활동하기는 편할 것 같은 날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4
  • 안녕하세요. 멋진 시산맥에 인사 드리게되어 기쁩니다.
    작성자 유안나 작성시간 12.05.23
  • 이상하게 시산맥에 오면 맘이 편해집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23
  • 시산맥 사무실 구입 계약을 어제 마무리 하고, 6/1일 입주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채울 기기와 가구 등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3
  • 이번 여름호 시산맥은 푸른 색으로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여름호와 딱 어울립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 박홍 작성시간 12.05.22
  • 더운 날씨 때문인지 쳐집니다. 보신음식좀 먹고 힘내고 싶은데 사랑니 발취한 관계로 아무것도 못 먹습니다.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22
  • 아침 햇살이 벌써 덥게 느껴지네요.
    더워서 지치는 것들도 있지만 더워서 장미는 더 화려하게 빛나는 것 같아요.
    장미처럼 화려하고 열정 가득한 하루를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2
  • 시산맥지가 나오고 나면 또 무언가 부족한 점이 보입니다, 점점 수정하면서 좋은 문예지가 되리라 봅니다. 조언을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1
  • 봄들이 두고 간 계절을 이번 주말엔 걸어야겠습니다.....나도 훌쩍 한 영역을 뛰어 넘어서....걸어가야겠습니다.... 작성자 정석봉 작성시간 12.05.21
  • 따근따근한 여름호를 받았습니다.고맙습니다 작성자 심우기 작성시간 12.05.21
  • 활기찬 월요일 아침길 입니다... 아름다운 사람의 향기가 넘치는 하루 보내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21
  • 한 주가 지나고 또 새로운 한주의 시작입니다.
    행복한 시간들로 채워지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21
  • 여름 장미가 벌써 피었군요. 참 매혹적입니다 회원님들! 꽃의 향기 가득한 계절에 기쁨이 시가 되는 즐거운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2.05.20
  • 네 어제는 시인협회 문문학기행으로 태안의 천리포 수목원에 다녀왔습니다. 시산맥 식구들도 많이들 다녀왔습니다. 시산맥은 가을 문학기행이 있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2.05.20
  • 웃음 그득한 주말길 되십시요...^^ 작성자 박은석 작성시간 12.05.20
  • 오늘 관악산을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아카시아 향이 그윽했더랬어요.
    문득, 어릴 때 마당가에 있던 아카시아 생각에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까지 묻어 오는데,
    추억이란 그런 힘이 있네요. 문득문득 내 맘하고는 상관없이 전쟁처럼 쳐들어 오는.....
    주말인데 잘 지내시고 내일까지 쭈욱 행복하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2.05.19
  • 토요일 끝자락을 잡고 바둥 거립니다.....셀러리맨에게 쉬는 날은 하루하루가 소중한데 너무 빨리 갑니다....일요일이 기다리지만 매번 가는 휴일은 아쉽기만 합니다........나의 시상은 언제 오려나...... 작성자 이진욱 작성시간 12.05.1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