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산 맥
회원3,382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성탄절 아침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__^))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25
***... ☆ ..*** .: ☆ :.. ☆ :. .: ☆ . ☆ :. ☆ :. ☆ . ☆ . ☆ . ☆ :. . .....] [..... . God bless you~~!! 기쁨과 감동과 행복이 가득한 성탄절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25
성탄절 행복하게 보내시고 시산맥에도 흰눈이 펑펑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23
크리스마스엔 좋은 일이 생기시길 빌어요. 나에게도 좋은 일이 와 다오~~~. 충주에서.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1.12.23
메리 크리스마스하고 새해~ 인사.. 즐거운 일만 가득하세요 ~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12.22
시산맥을 찾아오는 시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산맥이 그만큼 명성이 높아졌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환영합니다에 올라오신 시인들께 인사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21
바쁜 세모를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성탄트리와 캐롤이 울려나네요 우리들 마음에도 성탄의 의미가 울려나길 바랍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1.12.20
제1회 詩 舞 畵 遊 공연 - 시산맥 행사 사진란에 올려놓았습니다 참석 못하신 선생님들 그날의 분위기 속으로 초대합니다 공연장 장소 분위기상 제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잘 찍을수 없는 상황이었음을 감안하여 감상해 주세요^^ 그럼 눈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원래부터 웃어야 하는 월요일입니다. 날씨는 춥고 몸은 찌뿌둥 하겠지만 마음만이라도 훨훨 날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19
여러분 덕분에 행사 잘 마치었습니다. 시낭송을 해주신 이영식, 김영찬, 임승환, 서영택, 안은주 시인께 감사드리며, 찾아와주신 김세영부회장님, 박정이, 손옥자, 김점용, 이가을, 이현채, 양현주 시인 감사합니다. 늘 기억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8
토욜 큰딸애 예식 무사히 치렀습니다.가족친지끼리만 조촐소박하게...덕분에 간만에 꼭 참석하고싶었던 공연엔 가지 못했지만...
작성자
서상권
작성시간
11.12.18
김세영샘^*^ 귀한글 잘 쓰겠습니다
작성자
박세진
작성시간
11.12.17
오늘 공연이 4시 반 종로3가 7번 출구 인근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7
안녕하세요.박세진입니다^^ 시인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성탄절이나 새해에 관하여 시나 좋은글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가 다니는 회사에 웨딩타임즈라는 신문이 있어서, 글을 올리려 하는데 마땅치가 않아서 여러 시인님들의 추천시나 글 부탁드릴께요
작성자
박세진
작성시간
11.12.16
주말까지 겨울추위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따스한 마음과 반짝이는 시인의 눈빛이 그윽한 시산맥에 첫발을 디뎠습니다. 반갑습니다.행복한 겨울 되세요^^
작성자
뜰에별
작성시간
11.12.15
하루가 또 역사속으로 사라진 오늘은 어떻게 지내셨습니까 멋진 나이테를 감으며 아름다운 나이를 더하시는 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날이 추워집니다 마음만은 따스하게 나누며 문학으로 즐거운 나날 되세요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1.12.14
그간 자주 못 뵙지요?병원신세) 귀한 님들 오늘도 보람되시고 행복하십시요..
작성자
초보할매
작성시간
11.12.14
12/17일 행사 장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종로3가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표지판이 있을 것입니다. 장소가 협소하여 많이 모시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3
오랫만에 컴퓨터에 않았더니 눈이 침침하네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12.12
뜻깊은 제1회 詩 舞 畵 遊 공연 관람하려고 참석합니다 선생님들 우리 그곳에서 만나요 사진기도 가져 갈 겁니다 우리 함께 추억이 될 사진도 찍자구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2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