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성탄절 아침입니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__^))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25
  • ***... ☆ ..***
     .: ☆ :.. ☆ :.
    .: ☆ . ☆ :. ☆ :.
    ☆ . ☆ . ☆ . ☆ :.
     . .....] [..... .
    God bless you~~!!
    기쁨과 감동과 행복이 가득한 성탄절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25
  • 성탄절 행복하게 보내시고 시산맥에도 흰눈이 펑펑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23
  • 크리스마스엔 좋은 일이 생기시길 빌어요. 나에게도 좋은 일이 와 다오~~~. 충주에서. 작성자 최해돈 작성시간 11.12.23
  • 메리 크리스마스하고 새해~ 인사.. 즐거운 일만 가득하세요 ~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12.22
  • 시산맥을 찾아오는 시인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산맥이 그만큼 명성이 높아졌다는 의미일 것입니다, 환영합니다에 올라오신 시인들께 인사나누어 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21
  • 바쁜 세모를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성탄트리와 캐롤이 울려나네요 우리들 마음에도 성탄의 의미가 울려나길 바랍니다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1.12.20
  • 제1회 詩 舞 畵 遊 공연 - 시산맥 행사 사진란에 올려놓았습니다 참석 못하신 선생님들 그날의 분위기 속으로 초대합니다 공연장 장소 분위기상 제 자리에 가만히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잘 찍을수 없는 상황이었음을 감안하여 감상해 주세요^^ 그럼 눈이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9
  • 원래부터 웃어야 하는 월요일입니다. 날씨는 춥고 몸은 찌뿌둥 하겠지만
    마음만이라도 훨훨 날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작성자 안은주 작성시간 11.12.19
  • 여러분 덕분에 행사 잘 마치었습니다. 시낭송을 해주신 이영식, 김영찬, 임승환, 서영택, 안은주 시인께 감사드리며, 찾아와주신 김세영부회장님, 박정이, 손옥자, 김점용, 이가을, 이현채, 양현주 시인 감사합니다. 늘 기억하겠습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8
  • 토욜 큰딸애 예식 무사히 치렀습니다.가족친지끼리만 조촐소박하게...덕분에 간만에 꼭 참석하고싶었던 공연엔 가지 못했지만... 작성자 서상권 작성시간 11.12.18
  • 김세영샘^*^
    귀한글 잘 쓰겠습니다
    작성자 박세진 작성시간 11.12.17
  • 오늘 공연이 4시 반 종로3가 7번 출구 인근에서 있습니다. 많이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7
  • 안녕하세요.박세진입니다^^ 시인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성탄절이나 새해에 관하여 시나 좋은글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희 제가 다니는 회사에 웨딩타임즈라는 신문이 있어서, 글을 올리려 하는데
    마땅치가 않아서 여러 시인님들의 추천시나 글 부탁드릴께요
    작성자 박세진 작성시간 11.12.16
  • 주말까지 겨울추위가 계속 된다고 합니다. 따스한 마음과 반짝이는 시인의 눈빛이 그윽한 시산맥에 첫발을 디뎠습니다. 반갑습니다.행복한 겨울 되세요^^ 작성자 뜰에별 작성시간 11.12.15
  • 하루가 또 역사속으로 사라진 오늘은 어떻게 지내셨습니까 멋진 나이테를 감으며 아름다운 나이를 더하시는 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날이 추워집니다 마음만은 따스하게 나누며 문학으로 즐거운 나날 되세요 작성자 장충열 작성시간 11.12.14
  • 그간 자주 못 뵙지요?병원신세) 귀한 님들 오늘도 보람되시고 행복하십시요.. 작성자 초보할매 작성시간 11.12.14
  • 12/17일 행사 장소가 변경되었습니다. 종로3가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표지판이 있을 것입니다. 장소가 협소하여 많이 모시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12.13
  • 오랫만에 컴퓨터에 않았더니 눈이 침침하네요.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12.12
  • 뜻깊은 제1회 詩 舞 畵 遊 공연 관람하려고 참석합니다 선생님들 우리 그곳에서 만나요 사진기도 가져 갈 겁니다 우리 함께 추억이 될 사진도 찍자구요^^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12.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