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p><img src="http://cfile281.uf.daum.net/image/186C61364E61D90B27EE9E" class="txc-image"></p><p><span>반갑습니다 채지원이라고 합니다 시산맥과 인연을 맺은 만큼 앞으로 저의 작은 시밭이 더욱 비옥해지리라 여겨집니다 좋은 시간들 기대하구요 조만간 뵙겠습니다~^^</span></p> 작성자 눈사람 작성시간 11.09.03
  • 현재 시산맥 나들이 21명이 신청을 하였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안성 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시 반에 만나 수졸제로 출발합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9.02
  • 9/24일 수졸제 가실 분 공지에 댓글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09.01
  • 수졸제 갈 분 명단입니다 문정영 님, 박남희 님, 이가을, 서영미 님,, 손한옥 님, 곽문연 님, 김용길 님, 이은유 님, 배홍배 님, 윤영숙 님, 김점용 님, 이수미, 박연숙 님 13명입니다 차량이 윤영숙 님 곽문연회장님, 이수미 님 박연숙, 김점용 님, 김용길 님입니다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09.01
  • 지리산문학제 열리는 함양에 주말에 1박으로 다녀왔습니다. 몇백년 된 상림숲도 좋았지만 시산맥의 영남시 회원들 만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밤엔 노래방에서 그야말로 홍대앞 클럽 분위기~~ 나는 구경만 할 수 밖에...어쨌든 모두 공짜였습니다.^^ 작성자 나금숙 작성시간 11.08.31
  • 정호 시인 출판 기념회에 갑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08.27
  • 나이도 별로 안먹었는데 뒤 돌면 무슨일을 했었는지 까맣게 잊어버립니다. 물론 다시 돌아서도 생각이 안납니다. 걱정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08.25
  • 장석주 시인과 통화를 했습니다. 시산맥 식구들 대환영을 하신답니다. 10시반에 안성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집결해 갑니다. 차량을 제공하실 분은 말씀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이 4대 정도는 필요할 것입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8.25
  • 9/ 24일 장석주 시인 수졸제 방문 적극 참석 바랍니다 공지 확인해주세요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08.25
  • 안녕하세요? 친구의 권유로 시산맥 방을 찾아왔네요 *^*
    좋은시 마니 대할수있는 행운을 고마워하면서..
    작성자 초보할매 작성시간 11.08.24
  • 시산맥 표지가 가을에 달린 감빛입니다 예쁜표지와 좋은시들이 내 가슴 속으로 들어왔습니다 작성자 양현주 작성시간 11.08.24
  • 시산맥을 읽고 있습니다. 울 동네 우체국도 일을 하는가 봅니다.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08.24
  • 9월 24일(놀토)에 있을 시산맥나들이 일정을 공지사항에 올려놓았습니다. 참석이 가능하신 분은 한줄 인사란에 이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8.23
  • 여름이 언제였던가 싶을 정도로, 밤 바람이 차갑네요!
    처서가 오고, 드디어 가을이 오나봅니다. 이가을 시인님의 계절이신가요?
    작성자 황경순 작성시간 11.08.22
  •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평안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권순자 작성시간 11.08.21
  • 엊그제 오후 시산맥지를 잘 받았습니다.
    선생님들의 노고가 고스란히 그리고 많은 선생님들의 옥고가 고스란히 녹아있었습니다.
    표지도 가을을 닮아서 색감이 아주 좋았어요.
    작성자 이승남 작성시간 11.08.20
  • 음... 전 아직 시산맥 못받았는데 누구누구는 좋겠어요. 울 동네 우체부가 게으른가요? ^^ 작성자 임승환 작성시간 11.08.19
  • 햇살이 부신 날이었습니다. 9월의 즐거운 나들이가 기다려집니다. 안성에 모여 출발할 것입니다. 많이들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산맥 가을호 보시고 미흡한 부분들 이야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시산맥 작성시간 11.08.19
  • 안녕하세요 이가을입니다 9/24일 안성 장석주 선생님 뵈러 시산맥나들이 갑니다 참여하실 분 공지사항에도 올릴 거니까 댓글 달아주세요 즐거운 소풍날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 이가을 작성시간 11.08.18
  • 대학로에 국수먹으러 가여~ 열무비빔국수랑 들깨수제비 먹을 거예요~~~ (`o') 작성자 오 늘 작성시간 11.08.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