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고추를 북 돋워 심지 않고 그냥 심었는데~고추나무가 실하지는 않아도 고추가 한나무에 두어개는 열렸어요 작성자 연수 작성시간 06.06.22
  • 탁에 가지 복음, 부추것저리, 무우 채나물, 케일+우유+아카시아꿀 믹스한컵, 현미4분도정도의 밥조금...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22
  • 가지 3개, 오이 5개, 왕꼬들뻬기 한 옥흠, 케일 조금, 부추 한 옥흠, 대파 5뿌리, 무우 1개그리고 아침 식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22
  • 우리집엔 남들이 다하는 고추는아주조금, 감자. 고구마. 상추 .열무. 알타리. 수박.호박. 참외. 배추.등 작성자 돌아와 작성시간 06.06.21
  • 케일에 생기는 벌레 퇴치 법 좀 알려 주세염.... 잡아도 끝이 없네여... 올 농사는 버렸다...ㅠ 작성자 수리박사 작성시간 06.06.21
  • 장마가 온다길래 어제 퇴근하고 감자 수확했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처음이라 너무 즐겁고 재밌었어요. 작성자 범준빠 작성시간 06.06.21
  • 상치,쑥갓,케일,고추등 무럭무럭 잘자라고 있네요~~~! 작성자 흙이 좋은사람 작성시간 06.06.20
  • 낼 부터 장마 시작된다고 해서 잔뜩 수확 해서 이웃들에게 돌렸습니다. 고구마는 참 잘자라겠지요?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 06.06.20
  • 케일이 벌레가 너무 많이 생겼네요.. 이번주말에 다 뽑아버렸는데 그자리에 뭘 심어야 할지 고민이네요. 작성자 요두출수 작성시간 06.06.20
  • 고추와 상추 모두 풍성해요~-0- 고추는 아직 매운맛이 덜들었네요.ㅋㅋㅋ 작성자 볼돌이 작성시간 06.06.20
  • 베란다 화분에서 오미자와 감 씨앗이 싹을 틔워 10cm 쯤 자랐어염^^,, 아~ 저두 텃밭 생겼음 좋겠어염^^.. 작성자 popcornTree 작성시간 06.06.20
  • 수박꽃이 피었구요 가지꽃 토마토는 열렸어요~!! 고추는 제법 커졌어요~!! 작성자 여름 작성시간 06.06.20
  • 가지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고추, 오이, 미니토마토, 상무, 아욱, 머위, 감자, 호박 등등도. 작성자 햇살 작성시간 06.06.20
  • 토마토가 열리기 시작했어요 고추도 열리네요 작성자 치자 작성시간 06.06.19
  • 상추가 숲이 되었더라고요... 작성자 펠루카 작성시간 06.06.19
  • 아직 추워서 많이 자라질 않네요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6.19
  • 고추,열무,상추 작성자 공주상록수 작성시간 06.06.19
  • 뱀뱀 뱀오이가 자랍니다. 뱀이 싫어 한대요 야콘 동아 희귀작물 등등.........*^^* 작성자 별가족 작성시간 06.06.18
  • 아직 텃밭이 없슴다!!! 작성자 初苦後樂 작성시간 06.06.18
  • 내년엔 방울토마토 허브 꼭 심어야징... 작성자 허브농장 작성시간 06.06.1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