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회원140,849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고추를 북 돋워 심지 않고 그냥 심었는데~고추나무가 실하지는 않아도 고추가 한나무에 두어개는 열렸어요
작성자
연수
작성시간
06.06.22
-
탁에 가지 복음, 부추것저리, 무우 채나물, 케일+우유+아카시아꿀 믹스한컵, 현미4분도정도의 밥조금...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22
-
가지 3개, 오이 5개, 왕꼬들뻬기 한 옥흠, 케일 조금, 부추 한 옥흠, 대파 5뿌리, 무우 1개그리고 아침 식
작성자
장호원(10)
작성시간
06.06.22
-
우리집엔 남들이 다하는 고추는아주조금, 감자. 고구마. 상추 .열무. 알타리. 수박.호박. 참외. 배추.등
작성자
돌아와
작성시간
06.06.21
-
케일에 생기는 벌레 퇴치 법 좀 알려 주세염.... 잡아도 끝이 없네여... 올 농사는 버렸다...ㅠ
작성자
수리박사
작성시간
06.06.21
-
장마가 온다길래 어제 퇴근하고 감자 수확했습니다. 얼마 안되지만 처음이라 너무 즐겁고 재밌었어요.
작성자
범준빠
작성시간
06.06.21
-
상치,쑥갓,케일,고추등 무럭무럭 잘자라고 있네요~~~!
작성자
흙이 좋은사람
작성시간
06.06.20
-
낼 부터 장마 시작된다고 해서 잔뜩 수확 해서 이웃들에게 돌렸습니다. 고구마는 참 잘자라겠지요?
작성자
Violet
작성시간
06.06.20
-
케일이 벌레가 너무 많이 생겼네요.. 이번주말에 다 뽑아버렸는데 그자리에 뭘 심어야 할지 고민이네요.
작성자
요두출수
작성시간
06.06.20
-
고추와 상추 모두 풍성해요~-0- 고추는 아직 매운맛이 덜들었네요.ㅋㅋㅋ
작성자
볼돌이
작성시간
06.06.20
-
베란다 화분에서 오미자와 감 씨앗이 싹을 틔워 10cm 쯤 자랐어염^^,, 아~ 저두 텃밭 생겼음 좋겠어염^^..
작성자
popcornTree
작성시간
06.06.20
-
수박꽃이 피었구요 가지꽃 토마토는 열렸어요~!! 고추는 제법 커졌어요~!!
작성자
여름
작성시간
06.06.20
-
가지꽃이 피기 시작했어요, 고추, 오이, 미니토마토, 상무, 아욱, 머위, 감자, 호박 등등도.
작성자
햇살
작성시간
06.06.20
-
토마토가 열리기 시작했어요 고추도 열리네요
작성자
치자
작성시간
06.06.19
-
상추가 숲이 되었더라고요...
작성자
펠루카
작성시간
06.06.19
-
아직 추워서 많이 자라질 않네요
작성자
산수국
작성시간
06.06.19
-
고추,열무,상추
작성자
공주상록수
작성시간
06.06.19
-
뱀뱀 뱀오이가 자랍니다. 뱀이 싫어 한대요 야콘 동아 희귀작물 등등.........*^^*
작성자
별가족
작성시간
06.06.18
-
아직 텃밭이 없슴다!!!
작성자
初苦後樂
작성시간
06.06.18
-
내년엔 방울토마토 허브 꼭 심어야징...
작성자
허브농장
작성시간
06.06.18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