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존의 장로교에서 제자훈련을 받은 사람이어서 성경 안다고 자부하며 신앙을 15년여를 해왔습니다 그러니 신천지는 무조건 이단이라는 목사님의 말만 듣고 그렇게 믿고 열심히 신앙을 했습니다 그러나 세상말풀이가 아닌 하나님의 말씀안에서 성경이 풀어질때 신천지가 아니라 내가 이단이었구나 생각했습니다 교회열심히 다니시는 분들 한번쯤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작성자사랑짱작성시간19.03.10
저는 신천지가 왜 진리일까?라는 고민으로 신천지 신앙생활하다가 2년만에 그 답을 찾았습니다. 바로 그 답은 신천지에는 참 빛!이 있기때문입니다.빛은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데요. 말씀, 목자등등.. 그러나 참이라는것이 더 중요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세상어디에도 참이라는 단어를 붙일 수 없습니다. 오직 신천지에만 참을 붙일 수 있습니다.~작성자옥빛 영작성시간19.03.10
성경에 기록된 글의 참 뜻을 증거와 함께 알려주셔서 2천년전 예수님의 심정과 상황은 물론 오늘날의 현실을 볼 수 있게 해 주셨습니다. 신이 있다고 생각도 못했지만, 성경기록 속의 약속과 그 약속이 이루어진 기록들을 보면서 하나님이 보이시진 않지만 역사하고 계심을 깨닫게 되고 신앞에 순종할 수 밖에 없음과 그래야 내 생명을 하나님께서 보장해 주심을 알게되었습니다. 신이 살아 역사하고 계심을 알게되니 삶에 감사만 나옵니다~^^ 세상교회는 자기 하나님을 만들어서 믿고 있고 신천지 예수교회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뜻과 목적을 알고 함께 뜻대로 행하여 천국백성되고자 애쓴다는 점 빛과 어둠의 차이입니다~! 작성자soonok작성시간19.03.10
하나님을 믿는다하며 늘 내 기준과 감정대로 신앙하고있었다는것을 알게되었고, 말씀을 알고있다는 교만함은 그저 유치원수준도 못되었다는것을 추수꾼을 통해서 비로서 알게되었습니다. 하나님에대해 하나하나 알아가는것이 얼마나 복되고 귀한것인지, 성경이 말하는 나는 누구인지 깨닫게 되는때의 감사함이란 이루말할수없었었습니다. 정말 하나님 감사합니다~♡작성자썸에그작성시간19.03.10
제 부모님은 한평생 찬양사역자로 초교파적으로 사역하시며 사신 장로교소속 목사님들이세요.저는 어려서부터 부모님따라 찬양사역을 함께 하며 자랐구요.하지만 교회 곳곳 교단 곳곳에 불의한 일들을 정말 많이 보고 접할수 밖에 없었고 저 또한 나쁜일들도 직접 겪었습니다.하나님이 정말 계시다면 왜 이런 있을수 없는 일들을 그냥 두실까.. 괴롭고 답답하고 답을 찾을 수 없었어요.그때 참 말씀을 만나 성경을 통해 모든 답을 얻어 눈을 뜨게 되었고 성경대로 이루는 신천지로 인도되어 지금은 성경대로 참신앙을 하게 되어 정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보컬작성시간19.03.10
전도사로서 목숨걸고 사역하던 어느날 장로님들과 목사님들의 싸움을 보게되었고 눈물로 기도하며 왜? 하나님의 일을하면서 욕심을 버리지 못할까?? 외치던 어느날 해답은 말씀의 무지임을 깨달았고 그후 성령께서 추수꾼 출입금지라는 그말처럼 추수꾼 천사가 말씀으로 인도해줄 귀한분을 교회로 인도해주심으로 진리를 듣고 깨달아 말씀이 살아있는 곳이 있음에 누가 뭐라해도 저는 지금까지 너무나 행복하게 천국을 누리며 살아가고있습니다 할렐루야 아멘!!!작성자태희짱작성시간19.03.09
시대마다 같은 행동(일)을 하는 존재들이 출현할 것이 예언되어있었고 예언이 성취된 것을 시온선교센터 과정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신천지에서 바르게 증거해주는 성경의 말씀으로 성경이 부인할 수 없는 진리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믿음을 선물로 허락해주신 아버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이 은혜 보답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작성자하나님의비타민작성시간19.03.09
무신앙에 겁도 많았던 저는 신천지에서 풀어준 이 말씀으로 하나님께서 말씀이 있는자와 함께하시고 두려워 말라하신 말씀이 의지가 되었습니다 세상교회에서는 믿기만 하면 구원이라는 앞뒤 안맞는 말은 정말 사단마귀가 미혹의 짓이라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 말씀을 모르는 사람들이 하루 빨리 사단에게 빠져나와 이 신천지의 말씀을 들어 보셨으면 좋겠네요ㅜ작성자블몽작성시간19.03.08
성경무식자여서 더더욱 관심없었던 성경책이었습니다 교회를 다녀도 한번도 펴본적없고 보고싶지도 않았습니다 그저 어려운 내용이라 생각 했거든요 하지만 저같은 무식자도 쉽게 알수있게 성경내용을 풀어주셨습니다 세상모든 이치가 성경에서 풀리는것도 너무놀랍고 하나님의 모든비밀을 만물에 감춰놓으셨듯이 모든 살아가는 환경속에서 하나님의뜻을 찾을수 있다는것이 지금도 놀랍고 그저 감사합니다 정말 진리란 이런것이구나 속이 뚫립니다기독교인들이 쉽게 말만해대던 진리는 차원이다릅니다 정말 한번만 열린예배라도 와보세요 왜 다른지 바보가 아닌이상 다느끼고 압니다 와보지도 않고 남들따라 말하고 생각하는거 너무 안타깝습니다작성자최강미르짱작성시간19.03.08
하나님과 예수님은 알고있었지만 하나님의 역사에 관하여 무지했었는데 말씀을 알수록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은 6천년 동일하다는 점. 약속대로 이루신다는 점.나에게도 기회가 있다는 점에 깨달음이 있었고 신앙을 하게 된 것같습니다. 또한 신천지는 신앙을 함에 있어서 말씀대로 행하지 않는것이 없고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기 위해 다들 깨지고 부서지며 그 가운데 믿음을 키우는 것에 아직도 부족하지만 신천지가 참하나님을 만난곳임을 느꼈고 성경을 가장 많이 알고 공부하는 곳임이 분명합니다. 세상의 교회들은 교훈적인 말씀으로 설교하고 신앙하지만 신천지는 성경의 역사부터 교훈.예언.성취를 알수있는 곳임이 분명합니다.작성자330925작성시간19.03.08
저는 구약신약도 종교라는 의미도 몰랐습니다.. 노아의 방주는 과연 소설인가?! 라는 의문도 가지고 있었는데 신천지에서 확실히 깨닫게 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강사님 전도사님 또는 성도들을 붙잡고 말씀구절에 대해 물어보면 막힘없이 논리적으로 알려주시는 모습을 보며 신뢰가 많이 갔습니다. 전 세상교회에서 하나님영광을 위해서 공무원을 합격해야하고 대학을 잘가야한다고 배웠습니다. 제일 큰 차이점은 신천지는 하나님에 대해 알려준다는것과 일반교회는 세상에서 잘 살도록 하는 교훈을 가르쳐주는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교회도 다녀보고 신천지도 다녀보시고 하나님의 교회도 여호와의 증인도 다녀보세요. 그리고 판단해보세요. 작성자두루룹뚭뚭작성시간19.03.08